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목상권 집중된 정부 지원…小工人들 "거래처 정보라도 줬으면" 2013-01-16 17:14:18
소공업체들을 업종별, 지역별로 파악해 지원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중기청 관계자는 “업종별 특성을 무시한 마케팅 지원은 소공업체 입장에선 사실상 있으나 마나 한 것”이라며 “어떻게 업종별 상황에 맞춰 지원할지 고민 중”이라고 설명했다.김문겸 중소기업 옴부즈만은 “20년 넘게 단골 거래처나 고정 고객들과...
구본무 LG 회장, 현대카드 사장에게 혁신의 길을 묻다 2013-01-16 17:02:32
있었다”며 “결국 훌륭한 마케팅은 리스크 비용을 낮출 수 있다는 결론을 도출했다”고 말했다. 현대카드는 2001년만 해도 신용카드 시장 점유율이 1.8%에 불과했으나 독특한 상품과 마케팅으로 8년 만에 10% 이상의 점유율로 카드업계 2위권으로 발돋움했다. 정 사장은 역발상 전략도 소개했다. 그는 “전체 카드사들이...
"기온 21도 넘어가면 휴가 마케팅 시작"…'빅데이터 경영' 배운 삼성 사장단 2013-01-16 17:00:56
삼성전자의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 마케팅 전략을 빅데이터 활용의 성공사례로 소개했다. ssd는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를 대체하고 있는 차세대 저장장치다. 그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삼성 ssd가 최종 소비자와 만나는 접점이 pc의 부팅 속도라는 점을 알게 됐다”며 “ssd를 판매할 때 부팅 속도가 빨라진다는...
애플 전직 CEO 폭탄 발언 "고가 아이폰만 고집 안돼" 2013-01-16 14:15:00
올해 말 출시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애플의 글로벌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필립 쉴러 수석부회장은 이에 대해 "저가 아이폰이 애플의 미래가 될 순 없다" 며 "시장 점유율 몇 퍼센트를 얻기 위해 싼 스마트폰을 판매하는 것에는 관심이 없다"고 잘라 말했다.스컬리 전 ceo는 펩시콜라 사장으로 재직하던 1983년 스티브 잡...
블랙스미스, 카페베네처럼 일 내나 … 김태희 송승헌 박유천 나서 2013-01-16 11:41:03
않다. 카페베네를 통해 익힌 영업 노하우나 마케팅 전략에 높은 점수를 주면서도 가맹점을 내세운 공격적인 점포 확장에는 우려를 표시하고 있다.업계 관계자는 "가맹점을 단시간에 급격하게 늘리면 음식 맛이나 위생 상태 등을 관리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며 "장기적으로 브랜드 이미지에도 악영향을 끼칠 수...
환율하락, 산업계는 이미 `공포` 2013-01-16 11:07:42
엔화 약세까지 등에 업고 인센티브나 마케팅을 강화하며 시장 장악에 나설 수 있는 단초를 제공하는 이유에서입니다. <인터뷰> 강유선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연구위원 "엔화약세기조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임에 따라 올해 수출 채산성과 수익성 개선을 바탕으로 한 일본 업체의 공세가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bnt포토] 토니모리,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5 20:00:50
bba(bnt brand awards)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분에는 토니모리가 수상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2006년 론칭 이후 6년만에 400호점을 돌파하는...
[bnt포토] 2013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대상, 토니모리 김중천 대표 2013-01-15 20:00:37
bba(bnt brand awards)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분에는 토니모리가 수상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2006년 론칭 이후 6년만에 400호점을 돌파하는...
[bnt포토] 김중천 토니모리 대표이사, 아시아 모델 어워즈 뷰티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5 20:00:29
bba(bnt brand awards)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분에는 토니모리가 수상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2006년 론칭 이후 6년만에 400호점을 돌파하는...
[bnt포토] 토니모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문 대상 영예 2013-01-15 20:00:22
bba(bnt brand awards)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분에는 토니모리가 수상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2006년 론칭 이후 6년만에 400호점을 돌파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