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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심사하면서 보증 요구…재기 막는 최대 걸림돌 2013-01-15 17:07:41
것과 마찬가지”라며 “매달 400만원의 이자를 내느라 마케팅이나 추가 투자는 엄두도 못 내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이 제도는 2005년 도입한 이래 7년간 지원 사례가 세 건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박수진 기자 psj@hankyung.com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프리미엄 세단 전쟁…미국차 '독기' vs 유럽차 '여유' 2013-01-15 16:58:04
재기에 성공했듯 링컨도 경제적이고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변신하겠다”고 말했다. 일본도 가세했다. 혼다 어큐라의 고성능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nsx, 도요타 렉서스 is 시리즈, 닛산 인피니티 q50 등이 이날 공개됐다. 유럽 회사들은 자신만만한 모습이었다. 유럽발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
녹십자 조순태 사장 "어려울 때 공격 투자로 승부 건다" 2013-01-15 16:55:03
있다면 연구·개발(r&d) 마케팅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협력이 가능할 수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 조 사장은 이날 경기 용인시 녹십자 본사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녹십자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혈액제제와 백신 중심인 반면 일동제약은 우리가 갖고 있지 못한 화학약품 분야에서 경쟁력이 있다”며 이같이 설명했다....
동아제약, 몽골에 합작법인 2013-01-15 16:53:44
동아제약은 15일 몽골 제약업체인 meic와 몽골 합작법인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 합작법인은 몽골 현지에서 동아제약의 제품 생산과 마케팅 판매 유통 등을 책임진다. 김원배 동아제약 사장(오른쪽)과 meic 모회사인 비슈레트그룹 아리언 볼드 회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아제약 제공 ▶...
대형마트, 카드수수료율 인상 반발 2013-01-15 16:52:44
것”이라고 주장했다. 카드사들이 마케팅 비용을 대형 가맹점에 전가하려 한다는 비판도 나왔다. 협회는 “카드사의 과도한 마케팅비는 업체 간 과당 경쟁으로 인한 것”이라며 “수수료율을 높이기보다는 비용절감을 위한 자구노력을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한편 카드사들은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에서 특정 품목을 특정...
<이동통신株 실적 기대에 상승 행진…"규제가 변수">(종합) 2013-01-15 16:09:27
통신주에 대한 기대가 커진 데는 작년 4분기 이들 사이 마케팅 경쟁이 완화했을것이라는 예상이 크게 작용했다. 롱텀에볼루션(LTE)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그동안 치열했던 통신 3사의 '점유율전쟁'이 어느 정도 마무리됐다는 평가다. 통신업계에 따르면 작년 말 국내 LTE 가입자 수는 1천589만명으로...
[신년사에 담긴 경영 키워드] 품질의 현대차…"위기엔 품질이 답이다" 2013-01-15 15:30:40
생산기지를 바탕으로 현지화 전략과 마케팅 활동으로 판매량을 늘릴 방침이다. 정 회장은 지난해 말 전 세계 현대·기아차 해외법인장이 참석한 회의 자리에서 “구체적인 시장 상황이 어렵겠지만 해외 시장에서 성장동력을 잃으면 안 된다”며 “현대·기아차의 살 길은 여전히 해외 시장에 있다”고 강조한 바 있다.○...
[신년사에 담긴 경영 키워드] 선도의 LG…"1등만이 살아남는다" 2013-01-15 15:30:39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창의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 등 구체적인 과제도 제시했다. 일하는 방식을 바꾸라는 주문도 내놨다. 구 회장은 “한번 결정된 것은 모두 힘을 모아 철저히 실행해 반드시 성과로 연결시켜야 한다”며 “이를 위해 리더들이 솔선수범하고, 고객가치와 무관한 업무는 철저히 없애라”고 강조했...
中 `인터넷 유통혁명' 본격화…한국엔 '기회' 2013-01-15 12:00:55
우리에게 시사하는 점이 많다고 했다. 특히 제조업체의 전략적 대응이 필요하다. 유통 판도 변화에 따라 소비자 행태가 변하기 때문이다. 물량을 등에 업은 대형 온라인 쇼핑몰이 제품의 가격 협상권을 쥐고 흔들 수 있다. 이 위원은 "유통이 변화의 소용돌이에 휩쓸려 있을 때야말로 제조업체가 브랜드파워를 키울...
<이동통신株 실적 기대에 상승 행진…"규제가 변수"> 2013-01-15 11:43:53
통신주에 대한 기대가 커진 데는 작년 4분기 이들 사이 마케팅 경쟁이 완화했을것이라는 예상이 크게 작용했다. 롱텀에볼루션(LTE)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그동안 치열했던 통신 3사의 '점유율전쟁'이 어느 정도 마무리됐다는 평가다. 통신업계에 따르면 작년 말 국내 LTE 가입자 수는 1천589만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