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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비씨글로벌카드 300만장 돌파 임박 2013-03-04 11:32:57
▲비씨카드는 비씨글로벌 카드가 출시 3년 만인 내달에 발급 300만장을 돌파할것으로 4일 전망했다. 이 카드는 비자 등 국제 브랜드 없이 국외에서 사용 가능한토종 브랜드다. 기존 국제 브랜드와는 달리 연회비가 2천원으로 저렴하고 국제카드수수료가 없다. 국내 카드사가 국제 카드사에 지급하는 수수료와 분담금은...
재형저축 금리 연 최대 4.5% 2013-03-03 20:23:17
3.2%에서 4.5%로 최종 확정됐습니다. 박준식 기자의 보도입니다.<기자>재산형성저축의 금리가 우리금리를 포함해 연 최저 3.2%에서 최대 4.5%로 정해졌습니다.(수퍼)재형저축, 7년이상 유지 소득세 면제재형저축은 7년 이상 유지하면 소득세 14%가 면제되는 `서민 재테크` 상품입니다. 한도는 분기별 300만원, 연봉 5천만원...
16개 은행 재형저축 금리 연 3.2~4.5% 확정(종합2보) 2013-03-03 19:56:45
공통으로 적용되는 재형저축 표준약관을 만들어 저축은행중앙회가금감원에 제출했다. 금리는 대부분 4% 초반대로 책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저축은행중앙회 관계자는 "표준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심사도 받아야 해 은행들보다 상품 출시가 조금 늦어질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재형저축은 7년 이상 유지하면...
16개 은행 재형저축 금리 연 3.2~4.5% 확정(종합) 2013-03-03 15:44:07
공통으로 적용되는 재형저축 표준약관을 만들어 저축은행중앙회가금감원에 제출했다. 금리는 대부분 4% 초반대로 책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저축은행중앙회 관계자는 "표준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심사도 받아야 해 은행들보다 상품 출시가 조금 늦어질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재형저축은 7년 이상 유지하면...
대전시 "올해 일자리 4만2천개 창출"…5개 분야 추진 2013-03-03 08:47:20
대전시는 올해 5개 분야 174개 사업 추진을 통해 4만2천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분야별로는 ▲기업 유치 및 컨택센터(옛 콜센터) 육성 4천개 ▲친서민 취약계층일자리 확대 1만6천800개 ▲청년일자리사업 추진 2천700개 ▲대전형 전략산업 육성1만4천300개 ▲도시기반사업 육성 4천200개...
16개 은행 재형저축 금리 연 3.2~4.5% 확정 2013-03-03 08:01:10
공통으로 적용되는 재형저축 표준약관을 만들어 저축은행중앙회가금감원에 제출했다. 금리는 대부분 4% 초반대로 책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저축은행중앙회 관계자는 "표준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심사도 받아야 해 은행들보다 상품 출시가 조금 늦어질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재형저축은 7년 이상 유지하면...
[특징주] 전세계 곡물생산 감소‥곡물 관련주 `강세` 2013-02-28 10:29:22
오른 1만3천300원에 거래되고 있고, 효성오앤비는 7.07%, 팜스토리 4.02%, 영남제분 2.14%, 남해화학 1.34%, 농우바이오는 0.42% 각각 올랐습니다. 국제금융센터와 미국 농무부 자료를 보면 지난해 전세계 쌀과 밀, 옥수수, 보리, 귀리, 수수 등 곡물 생산량은 22억4천360만톤에 그쳐 전년의 23억1천490억톤보다 3.1%...
[경제의 창 W] 완성차 3사, 약진할까 2013-02-27 18:23:49
0.4% 감소했는데요. 업체별로 상황은 제각각입니다. 판매량이 줄었을 것으로 예상된 현대차는 오히려 전년보다 7천20대 늘었고, 한국지엠과 쌍용차도 3천900대와 8천900대를 더 팔았으니 선전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반면, 기아차는 3천990대 감소해서 해외판매와는 대조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르노삼성차가...
<효성 실적 부진…목표주가 줄줄이 하향조정> 2013-02-27 08:17:21
원화 강세에 따른 이익 감소와 일회성 손실 300억원 등이 실적 부진 원인으로꼽혔다. 중공업 부문 적자 폭이 감소했으나 산업재와 화학 부문이 부진했다. 전문가들은 효성이 올해에도 빠른 실적 회복세를 보이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했다. 삼성증권은 예상보다 저조한 4분기 실적과 엔화 약세 우려를 반영해...
<워크아웃 신청 쌍용건설 운명의 관건은 45억원>(종합) 2013-02-26 17:49:35
실사자료가 있지만 믿지 못한다는 견해를 보인다. 더군다나 시간이 촉박해 제대로 된 실사를 할 수도 없다. 현재로선 채권단의 `통 큰 결단'만이 쌍용건설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다. 쌍용건설의 운명을 결정할 시간이 임박했다. 당장 이번 달 말 돌아오는 채권 603억원을 막아야 부도를 모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