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만캔 돌파' 곰표 밀맥주 돌풍…내친김에 나초까지 2020-06-09 11:43:24
또 우리 밀을 넣은 맥주라는 컨셉트와 과일향을 더한 깔끔한 맥주맛도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곰표 밀맥주는 4050세대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CU에 따르면 지난해 수제맥주 매출 중 81.7%가 20~30대에서 발생했으며, 40대 고객의 비중은 5.6%에 그쳤다. 반면, 곰표 밀맥주는 40대 고객의 비중이 14.3%까지 껑충...
'표곰' 또 통했다…CU '곰표 밀맥주' 1주일새 30만개 판매 2020-06-09 09:02:55
선보인 이래 최고 실적이다. 앞서 CU는 소맥분 제조사 대한제분, 맥주제조사 세븐브로이와 손잡고 지난달 28일 곰표 밀맥주를 출시했다. CU는 곰표 밀맥주가 '대박'을 터트린 비결로 곰표의 마스코트인 백곰 '표곰'의 인기를 들었다. 수제맥주의 40대 구매 비중은 평균 5.6%에 불과하지만 표곰이 40~50대...
`곰표 밀맥주` 일주일새 30만 개 순삭…`곰표 팝콘`도 덩달아 `껑충` 2020-06-09 08:02:54
대표 소맥분 제조업체인 대한제분에 맞춰 우리 밀을 넣은 맥주라는 컨셉트와 과일향을 더한 깔끔한 맥주맛도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곰표 밀맥주는 2030세대의 비중이 높은 일반 수제맥주와 달리 4050세대에서 반응이 뜨거웠다. CU에 따르면 지난해 수제맥주 매출 중 81.7%가 20~30대에서 발생했으며, 40대 고객의 비중은...
‘곰표’도 ‘부채표’도…장수 브랜드의 회춘 2020-06-04 17:41:46
‘곰표’하면 밀가루를 떠올리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요즘 이 상표를 단 맥주와 팝콘, 나초까지 나왔습니다. 오래된 브랜드들이 젊은 층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건데요. 효과가 기대 이상이라고 합니다. 박승완 기자입니다. <기자> 가방, 스티커, 패딩까지 흰곰과 초록색 띠가 새겨져...
수입맥주 제친 국산맥주…CU, 곰표 밀맥주 출시 2020-05-26 14:27:20
상표 곰표와 세븐브로이가 협업한 수제맥주 '곰표 밀맥주'를 오는 28일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곰표 밀맥주는 CU와 소맥분 제조사이자 브랜드사 대한제분, 맥주제조사 세븐브로이가 개발한 수제맥주다. 해당 제품은 밀가루 브랜드 곰표를 콘셉트로 한 만큼 밀맥주(wheat beer)로 기획됐다. 부드러운...
"3년만에 역전한 국산맥주"…CU 수제 `곰표 밀맥주` 첫선 2020-05-26 14:18:42
`곰표`와 협업해 만든 수제맥주인 ‘곰표 밀맥주’를 이달 28일 단독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편의점의 주이용고객인 2030 세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수제맥주에 밀가루 브랜드 `곰표`를 접목시킨 것이다. `곰표 밀맥주`는 소맥분 제조사이자 브랜드사인 대한제분, 맥주제조사 세븐브로이가...
밀가루와 맥주가 편의점에서 만났다…CU, '곰표 밀맥주' 출시 2020-05-26 08:40:19
밀가루와 맥주가 편의점에서 만났다…CU, '곰표 밀맥주'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편의점 CU는 대한제분 밀가루 상표인 곰표와 협업한 수제맥주 '곰표 밀맥주'를 이달 28일 단독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곰표 밀맥주는 유통업체 CU와 소맥분 제조사 대한제분, 맥주제조사 세븐브로이가 손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