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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임금 1만원 시대`…무인화 속도내는 편의점 2022-07-14 19:17:31
점포를 수월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있습니다.] 가격 변동이 있을 경우 디지털 기술로 자동으로 수정하는 전자가격표를 도입하는 등 매장 관리도 보다 수월해졌습니다. 늘어난 인건비 부담에 도심 내 오피스나 상가, 특수입지 등을 중심으로 편의점 무인화에 더욱 탄력이 붙고 있습니다. 실제로 올해 편의점...
수발주클라우드서비스 발주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5만 돌파 2022-07-13 17:08:17
꾸준히 고객사를 늘려가고 있다. 이는 가맹점 창업이 증가하면서 식자재 유통 및 프랜차이즈 업체가 아날로그 방식에서 벗어나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수요가 증가했고, 소비자에게 편리한 수발주 경험을 제공하는 발주고를 찾게된 것으로 풀이된다. 해당 앱은 `발주고PAY 간편결제`, `발주 자동 취합`,...
서울보증, 유사 보증상품 통폐합…내달부터 적용 2022-07-13 15:23:38
보증보험, 임대관리보증금 보증보험, 임대관리 임차료 신용보험 등 상품명이 어렵고 특정 분야에만 적용되는 보증상품은 보증내용이 유사하고 포괄적인 상품으로 통폐합한다. 병무 귀국 보증보험, 어음보증 보험 등은 관계 법령 개정이나 시장변화로 고객의 수요가 소멸해 판매를 중단하기로 했다. 대표 보증상품인 '...
[단독] 본사·가맹점 분쟁 가장 많은 편의점은 이마트24 2022-07-11 20:43:31
[A 가맹거래사: 상품 공급 이후에 영업적인 컨설팅, 코칭 관리, 매출 성장 동력이 아무래도 (떨어지죠). 왜냐하면 (정액 가맹비용) 그 이후의 수익은 자기들 게 아니기 때문에 (본사가) 케어를 잘 안해주다 보니까…] 위약금 문제도 자주 불거지는 문제인데요, 이마트24는 출점 경쟁에 나서면서 "계약 해지시 위약금이...
커브스코리아, `2022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로 선정 2022-07-07 14:05:22
구성된 상생발전위원회를 발족시켜 우수 가맹점의 회원 관리, 직원 관리 등 운영 노하우를 매출 부진 지점에 전수했다. 뿐만 아니라 가맹본부와 전국 프로모션 등 정책 방향을 결정해 브랜드 발전을 함께 모색했다는 점에서 상생협력 우수사례의 자질로 인정받았다. 이 밖에도 7월 한 달간 코로나 확산 장기화로 일상에서...
신한카드 '서울페이+' 앱 개편…사용자 편의성 강화 2022-07-07 08:52:16
금액을 결제할 수 있도록 복합 결제를 기능을 추가했다. 가맹점주 외에도 앱 관리자로 점장 및 직원을 추가해 매출을 관리할 수 있게 하는 등 가맹점주를 위한 기능도 대폭 개선했다. 서울페이플러스는 서울사랑상품권 구매와 사용이 가능한 앱으로,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가 이용할 수 있다. pan@yna.co.kr (끝) <저작권자(...
BC카드·페이히어, 중소영세가맹점에 QR코드 결제 인프라 확대 2022-06-29 08:38:22
BC카드·페이히어, 중소영세가맹점에 QR코드 결제 인프라 확대 (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BC카드가 모바일 POS(판매시점정보관리)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페이히어와 함께 중소영세가맹점을 대상으로 QR코드 결제 인프라를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BC카드는 페이히어의 1만8천여개 가맹점에 QR코드 결제...
컬리의 새로운 자기소개서 "리테일 테크"…기술 강조하는 유통업계 [긱스] 2022-06-29 06:38:09
관리시스템을 통한 배차 자동화 등으로 물류 효율화를 실현했고 향후에도 고도화하겠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를 토대로 현재 40여 개인 제3자배송 고객사 수를 올해 안에 3배 이상 확대하겠다는 계획도 밝혔습니다. e커머스업계에서 물류시스템을 강조하는 건 컬리 뿐만이 아닙니다. SSG닷컴의 물류센터 네오에는 상품이...
고피자-하나은행, 예비 창업자 및 가맹점주 대상 금융 지원 혜택 제공 2022-06-28 16:39:39
제공하고, 철저한 교육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가맹점의 성장에 집중하고 있다. 고피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분기까지도 광고비 전액을 본사가 부담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우선시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2년 연속 착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는 “기존 가맹점은...
'맥도날드·KFC·버거킹' M&A 식탁 오른 햄버거 빅3, 이번엔 콧대 낮출까? [차준호의 썬데이IB] 2022-06-21 10:52:01
KFC 브랜드를 보유한 미국의 염브랜즈 등은 전세계 가맹 법인으로부터 연간 매출액의 약 5%를 로열티 수수료로 얻는다. 기술사용료와 신규 점포 개설에 따른 비용도 별도다. 매년 한국맥도날드 매출액의 5%를 수수료와 신규 점포당 4만5000달러의 기술료를 얻는 맥도날드 본사가 대표적이다. 한국맥도날드는 2020년과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