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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주완의 1000일 행보…'LG전자=AI 기업' 공식 썼다 2024-08-28 17:34:40
TV광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7년까지 1조원을 투자하기로 한 게 대표적 사례로 꼽힌다. 협업 대상은 디즈니플러스, 파라마운트,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 NBC유니버설 등이다. LG전자는 자동차 전장, 데이터센터 액침냉각, 콘텐츠 등 미래 사업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을 체크하며 M&A도 준비...
중국도 '딥페이크 성범죄' 기승…"제작-판매-교육 산업망 형성" 2024-08-28 12:18:15
대형 플랫폼이 신원 인증을 강화하고, 다차원 인증·리스크 감지·빅데이터 분석 등 기술과 '지식 그래프 인과추론' 같은 수단을 이용해 위조 위험을 낮출 수 있다"며 "심층 진위 탐지와 디지털 워터마크 등 연구·개발을 확대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x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
디케이테크인, LLM 접목한 챗봇나우 AI 버전 출시 2024-08-28 09:52:33
내 텍스트 데이터를 학습하도록 할 예정이다. 챗봇나우는 국내 주요 웹호스팅 플랫폼인 카페24[042000], 샵바이, 아임웹, 플렉스지, 세원아토스 등에 구축돼 있다. 이원주 디케이테크인 대표는 "상담 증가로 업무 효율화를 고민하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최신 챗봇나우 AI로 상담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며 "특히...
KT, 온라인 전용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 출시 2024-08-27 09:30:47
기존 혜택인 추가 데이터 제공과 KT 멤버십 VIP 등급 제공 등은 유지했다고 KT는 설명했다. 요고 시즌2는 '요고 30'(월 3만원)부터 '요고 55'(월 5만5천원)까지 총 11종 요금제에 대해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요금제별로 최소 6개월부터 24개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코바코 "추석 대비 제약·패션·식품 광고 증대 전망" 2024-08-27 09:16:46
선물 광고(식품, 107.0)로 인해 광고비 집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본 조사자료는 공공데이터로 제공되며, 코바코 방송통신광고통계시스템(adstat.kobaco.co.kr)과 통계청 국가통계포털(kosis.kr)에서 조사보고서와 결과치를 각각 내려받을 수 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3만원 요금제에도 OTT 혜택 제공"…KT, '요고 시즌2' 공개 2024-08-27 09:07:20
3만원대 요금제부터 OTT를 제공한다. 가입자 만족이 높았던 요고의 '추가 데이터 제공'과 'KT 멤버십 VIP등급'과 같은 기존의 혜택들은 그대로 유지한다. 요고 시즌2는 '요고 30(월 3만원)'부터 '요고 55(월 5만5000원)'까지 총 11종 요금제에 대해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OTT...
차이커뮤니케이션, 생성형 AI 기반 콘텐츠 제작 2024-08-26 15:31:23
요구된다. 자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AI 플랫폼을 개발했기 때문에 출시 후 신속하게 AI 광고 콘텐츠 제작에 성공할 수 있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AI 플랫폼의 제작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는 작년부터 AI가 제작한 텍스트와 이미지를 중심의 배너 광고를 공급하고 있다. 생성형...
"LG전자, 기업가치 확대 변곡점…신성장 사업 추가"-대신 2024-08-26 07:42:51
전환, 콘텐츠와 광고 등의 매출, OTT와 다양한 콘텐츠를 LG전자 생태계로 유인하는 사업 형태"라며 "TV 시장에서 매출 증가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요인이 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박 연구원은 "대표적인 B2B 사업인 칠러를 포함한 공조 사업의 확대를 통해 신시장 개척과 새로운 수익을 예상한다"며 "B2C에서 에어컨...
[위클리스마트] 갈 곳 잃은 28GHz…日서는 주파수 결합 활용 2024-08-24 10:00:03
알려지며 관심을 끌고 있다. 28GHz는 빠른 데이터 전송에 특화한 주파수다. '초연결' '가상현실' 등 5G 도입을 전후해 이뤄진 광고의 상당 부분을 구현하는 기반이다. 하지만 도달거리가 짧고 장애물을 피하는 회절성이 낮아 제대로 쓰려면 막대한 투자비가 드는 데 반해 사업성은 아직 불투명하다는 게...
LG전자, 북미 프로풋볼구단 후원 확대…스포츠 팬층 겨냥 2024-08-24 07:20:00
LG전자는 타이탄스 홈구장 전광판 등을 통해 브랜드 광고를 노출하고, 선수와 지역민이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한다. LG전자는 광고 기반 무료 방송 서비스(FAST) LG채널에서 NFL과 스포츠 채널을 운영하는 등 스포츠 팬층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광고·콘텐츠 데이터 분석 전문업체 LG AD 솔루션스가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