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카드, LG유플러스 손잡고 '유샵' 전용 제휴카드 출시 예고 2021-04-26 09:02:55
계열사의 금융상품과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의 서비스 제휴를 통해 디지털 기반의 차별화된 상품 개발과 마케팅을 공동 진행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제휴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보다 확장된 국내 최초 PLFP(Private Label Financial Package) 개념으로 단순 상품 제휴를 넘어 양사간...
LG유플러스, 하나금융과 통신요금 할인카드 협약 2021-04-25 18:21:08
LG유플러스가 25일 하나금융그룹과 디지털 사업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LG유플러스의 온라인몰 ‘유샵’ 서비스와 하나금융그룹의 금융상품을 결합해 디지털 기반 신상품을 내놓고 공동 마케팅을 하기로 했다. 양사는 다음달 유샵 전용 제휴카드 ‘U+패밀리 하나카드’를 출시한다. 신규 발급 후...
LGU+ 유샵 전용 하나카드 출시…하나금융과 '디지털 동맹' 2021-04-25 09:00:04
LGU+ 유샵 전용 하나카드 출시…하나금융과 '디지털 동맹' 상반기 제휴 적금상품 개발…통신-주식·펀드 연계 서비스도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 서비스와 하나금융그룹의 금융상품을 결합해 디지털 기반의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하고 공동 마케팅을 하는 등 디지털 사업에...
유진투자증권, 핀크 투자몰 오픈 기념…'핀크머니 이벤트' 실시 2021-04-22 08:58:38
기간 중 '펀드몰'에서 '삼성밀당다람쥐글로벌EMP증권자투자신탁(주식혼합-재간접형)' 종목을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이상 가입 할 경우 각각 문화상품권 1만원, 3만원, 5만원이 제공된다. 상품 가입 후 다음달 말일까지 유지해야만 혜택이 적용되며, 문화상품권은 삼성자산운용에서 지급한다. 김경식...
하이브랜드,베트남 하노이에 주상복합 '라카스타' 개발 2021-04-20 11:12:10
분양을 개시했다. 2008년 금융위기 이후 국내 개발업체들의 베트남 주택사업이 뜸해진 상황에서 선보이는 주거상품이어서 투자자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이브랜드는 19일 베트남 하노이 하동지구 반푸신도시 도심에 개발중인 아파트의 해외 배정 물량에 대한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 “나를 리스크에 조금씩 노출시키기만 해도 기회는 찾아옵니다” 2021-04-19 10:59:59
이게 보험이나 자동차 같은 눈에 보이는 상품이 아니어서 이 서비스를 설명할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하다. 또 기업이 입주한 후에도 여러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서비스 문제해결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또 패스트파이브의 자랑거리 중 하나가 이들 매니저들이 완전 새로운 영역을 맡을 수도 있다는 점이다. 현재 패파...
13인 양돈농가에서 '3조 기업'으로…도드람의 '성장 매직' 2021-03-28 14:55:34
선호하는 육류다. 상품으로 치면 연간 수십조원 어치가 팔리는 베스트셀러다. 그럼에도 없는 게 두 가지가 있다. 브랜드와 품질 등급이다. 소비자들은 그저 “삼겹살 주세요”라고 주문할 뿐이다. 품질이라고 해봐야 ‘얼리지 않은 냉장육이 좋은 것’라는 인식이 고작이다.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사진)은 28일...
[영상뉴스] LGU+, 무인매장 1호점 오픈…비대면 유통채널 혁신 나선다 2021-03-22 18:07:03
높여나갈 계획이다. 유샵 AI챗봇은 고객이 상품비교, 월납부 요금 계산 등 복잡한 질문도 마음껏 할 수 있어 다양하고 구체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고, 전문가와 상담을 원할 경우 AI챗봇과의 상담이력이 자동 전송돼 소비자가 상담직원에게 질문을 반복해야 하는 불편함도 없앴다. 오프라인 매장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
"혼자 둘러보고 싶은데" MZ세대 요구 수용한 LGU+ '무인매장' 공개 2021-03-22 11:30:01
유샵 AI챗봇은 가입자가 상품비교, 월납부 요금 계산 등 복잡한 질문도 마음껏 할 수 있어 다양하고 구체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전문가와 상담을 원할 경우 AI챗봇과의 상담이력이 자동 전송돼 가입자가 상담직원에게 질문을 반복해야 하는 불편함도 없앴다. 또한 방문객의 오프라인 매장 대기시간을...
LGU+, 무인매장·간편인증 및 결제로 비대면 유통채널 혁신 2021-03-22 10:00:01
최고 수준인 정확도 90%로 고도화했다. 상품 비교와 월납부 요금계산 등 복잡한 질문에도 구체적으로 답변할 수 있다. 고객의 오프라인 매장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고객 위치 주변의 매장에 온라인으로 방문 예약을 하는 서비스도 시행한다. 하나금융그룹과 제휴해 유샵 전용 제휴카드를 2분기 중 출시한다. 이 카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