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삼성차, 임직원 대상 더 뉴 QM6 로드쇼 진행 2019-06-21 11:43:50
업그레이드된 품질 경쟁력을 확인했다.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행사 모두 발언을 통해 부산공장을 르노삼성자동차의 근원지라 평하고 부산공장에서 만든 더 뉴 qm6와 함께 새롭고 힘차게 다시 시작하자고 임직원들에게 주문했다. 도미닉시뇨라 르노삼성자동차 사장도 “더 뉴 qm6를 시작으로 상품에 대한...
르노삼성, `THE NEW QM6`공개...LPG모델도 출시 2019-06-17 09:42:40
가격은 ▲3,289만원으로 책정됐습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취향을 충족시켜줄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수준 높은 품질도 제공해야 한다"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새로운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와 신규 파워트레인 LPe 출시로 ‘도심형 프리미엄 패밀리 ...
르노삼성차 QM6 GDe, 중형가솔린 SUV 최초 4만대 판매 돌파 2019-06-12 14:34:32
55%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qm6 gde의 선전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지 확대'라는 가치가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결과로 볼 수 있다"라며 "곧 출시될 부분변경모델 the new qm6와 함께 국내 suv 시장에서 르노삼성자동차의 존재감을...
르노삼성, 중형 SUV QM6 GDe 누적 판매 4만3천대 넘어 2019-06-12 10:29:26
효율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QM6 GDe의 선전은 '고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지 확대'라는 가치가 인정받은 결과"라며 "곧 출시될 부분변경모델 THE NEW QM6와 함께 SUV 시장에서 르노삼성차의 존재감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erciel@yna.co.kr (끝) <저작권자(c)...
‘퍼퓸’ 신성록-고원희, 점차적으로 쌓여가는 미운 정 고운 정 2019-06-11 07:16:19
화보 촬영 2차 오디션에서 김태준(조한철)과 처음 만나 사랑했던 시절부터 사랑이 식어버린 지난 기억들을 떠올리다가 눈물을 흘리며 잠시 촬영을 중단시켰던 터. 이때 민예린을 바라보고 있던 서이도가 극심한 어지러움을 느끼며 쓰러졌고,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그곳에서 민예린은 한지나로부터 서이도가 어렸을 적...
‘퍼퓸’ 신성록-고원희, 시도 때도 없이 덮쳐오는 ‘정체 발각 타임’ 2019-06-05 07:15:19
쇼핑을 나섰던 터. 그곳에서 남편 김태준(조한철)을 발견한 민예린은 혹여 정체가 들통날까 서이도에게 달려들어 기습 입맞춤을 날리고 서둘러 도망가며 위기를 모면했다. 반면 서이도는 당황스러운 사태 발발에 강간범이라 소리치며 집으로 돌아와 민예린을 쫓아냈고, 분노의 양치질을 이어갔다. 그러나 서이도는 양치질...
'퍼퓸', 월화극 대전 승기 잡았다…첫방 시청률 '6.4%' 2019-06-04 08:57:15
인생을 절절하게 표현했다. 민재희는 김태준(조한철)과 함께 죽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해 만든 골드버그 장치를 집안 곳곳에 설치하며 축제를 준비했다. 이때 실물 크기의 윤민석(김민규) 판넬에게 심정을 털어놓는가 하면, 마지막까지 아이돌로서의 당부를 전하는 덕후의 모습으로 웃픈 상황을 그려냈다.뒤이어 민재희가...
‘퍼퓸’, 한 시도 눈 뗄 수 없는 美친 판타지 탄생 예고 2019-06-04 07:47:19
인생을 절절하게 표현했다. 민재희는 김태준(조한철)과 함께 죽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해 만든 골드버그 장치를 집안 곳곳에 설치하며 대장정의 축제를 준비했다. 이때 실물 크기의 윤민석(김민규) 판넬에게 심정을 털어놓는가 하면, 마지막까지 아이돌로서의 당부를 전하는 덕후의 모습으로 웃픈 상황을 그려냈다. 뒤이어...
밀린 주문 300대…르노삼성 '마스터 버스' 출시 2019-06-03 09:34:21
후방 경보 시스템, 차체 자세제어장치(esc) 등 안전사양도 갖췄다.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마스터 버스는 안전함을 기본으로 넓고 실용적 공간을 확보했다”며 “승합차 시장에서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를 것”이라고 강조했다.판매 가격은 트림(세부 모델)별로 3630만~4600만원이다. 회사 측은...
르노삼성차 고객선정 브랜드 가치 '품질'이 1위 2019-04-30 10:53:57
선택한 조금 다른 특별함이다.’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조금 다른 특별함’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생각하는 르노삼성만의 특별함을 살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에서 조금 다른 특별함을 제공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