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본점, '신세계 푸드마켓' 오픈 2014-08-21 14:13:53
뉴욕의 ‘무카 디자인’, ‘야부 푸셸버그’, ‘디자인 뷰로’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딩, 인테리어 회사들이 참여해 신세계 본점의 전통과 품격을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나타냈다. 이번 그랜드 오픈에는 지난 6월과 7월에 먼저 선보였던 고메스트리트와 프리미엄 디저트존에 이어...
콜라 양강구도 깬 '빅 콜라'…게릴라 마케팅으로 동남아 점령 2014-08-08 07:00:28
‘스파이더맨’ 모양으로 페트병을 디자인해 화제를 모았다.aje그룹의 성공을 만든 비결은 “생각은 작게, 몸집은 크게”라는 유연한 사고방식이다. aje그룹은 펩시의 전 사장인 안토니오 소토를 아시아 지역 부문 대표로 영입하는 등 같은 업종에서 인재 수혈을 마다하지 않았다. 소토 aje그룹 아시아...
열차에 호텔을 태웠다…레일크루즈 해랑서 즐기는 하룻밤 2014-08-04 07:01:32
헤어드라이어까지 있다. 트렌디한 실내 디자인과 고객의 동선을 고려해 새 단장을 마친 해랑 2호가 지난 6월부터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운행 중이다. 스위트룸까지 갖춘 해랑 1호도 리뉴얼을 마치고 8월 중순부터 운행을 재개할 예정이다.해랑에서 무엇보다 돋보이는 건 카페와 이벤트칸이다. 일반 레스토랑을 그대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7-29 18:20:57
주스, 그린 애플이 조합된 탑노트는 신선함과 생동감을 전하고 통카빈, 앰버, 제라늄 플라워, 바닐라에서 비롯된 오리엔탈의 미들노트는 중독적인 관능감을 전달합니다. 베이스 노트는 아틀라스와 버지니아의 새더우드에서 느껴지는 짜릿한 에너지와 오크 나무가 주는 강렬한 파워를 느끼게 한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연예인도 돈 내고 빌리는 카페 오시정 … "프리미엄 문화 공간 추구" 2014-07-16 06:53:31
데 보자르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윤 대표는 유학 시절 경험한 프랑스식 카페 문화가 국내에서도 통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윤 대표 다른 커피전문점과 다른 오시정의 가능성에 주목, 2012년에 브랜드를 인수, 경영을 맡았다.윤 대표는 "오시정은 기존 프랜차이즈들과 달리 스콘이나 스프 등 '홈메이드'를...
바빠서 못떠나는 당신 호텔서 '럭셔리 힐링' 어때요? 2014-07-07 07:01:40
패키지는 아이스커피 2잔, 힐튼이 디자인한 텀블러, 서울 통의동 대림미술관의 ‘트로이카:소리, 빛, 시간’ 전시회 관람권과 트로이카의 한정판 상품인 북마크를 준다. 18만2000원~38만원. 여성들을 위한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도 준비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최대 6명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휴롬, 미국 IDEA 2014 디자인상 수상 2014-07-03 09:24:44
디자인, 혁신적 기술의 삼박자가 조화를 이뤄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품된 2세대 휴롬은 원천기술인 ‘저속착즙’방식을 업그레이드시켜 분당 80회 회전을 40회로 2배 더 천천히 눌러짜 영양소 파괴를 줄였다. 감성적인 곡선미를 살리면서도 본체와 드럼 간의 일체감을 부여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2014 한경 소비자 대상] 기품있는 가치상품 위기에 더 빛났다 2014-07-03 07:10:00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6.5도의 17년산 급 위스키인 이 제품은 출시 두 달 만에 시장 3위로 올라서는 등 순항하고 있다. 편의점 cu는 고급 자체상표(pb)시대를 열었다. 일반 제품보다 1000원 이상 싼 cu플로리다주스는 cu 내 냉장주스 판매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다. 오뚜기는 스테디셀러인 식초류...
[2014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BGF리테일 'CU 플로리다 주스', 프리미엄 주스…한달 만에 30만개 '돌풍' 2014-07-03 07:01:09
주스’라는 제품 콘셉트에 따라 시중의 100여개 음료 용기를 분석하고, 소비자의 음용 패턴을 분석해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회사 측은 음료 품질뿐 아니라 cu 플로리다 주스만의 세련된 디자인, 편안한 그립감이 소비자의 마음을 잡을 수 있었던 원인이라고 자평했다.현재 프리미엄 냉장주스 시장은...
[뷰티리뷰] 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 원조팬에게 묻다! 2014-06-25 18:50:13
모던한 디자인과 편리한 그립감은 현대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로 소문난 클라리소닉. 한국에 들어오기 전부터 사용했다는 일명 원조팬(?)을 만났다. 각기 다른 루트로 첫 만남을 시작해 길게는 4년 동안 ‘이 것’만 사용한다는 그들은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