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웨스틴 조선 서울, 홀리데이 시즌 한정 ‘매직컬 윈터 하이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2022-12-07 16:00:09
번째와 세 번째 층에는 티와 어울리는 11종의 디저트 메뉴가 준비된다. 눈사람 모양의 바닐라 무스와 그린트리 몽블랑 케이크는 따뜻한 연말의 느낌을 가득 담았고, 헤이즐넛 파리 브리스트, 3종의 에끌레어와 라즈베리 베린, 머랭 쿠키 등 다채로운 색감을 뽐내며 다양하게 구성됐다. 디저트와 어울리는 차 종류로는...
카페 창업 준비 중인 수험생,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지원 2022-12-07 13:04:10
출신이자 대한민국 제과기능장인 제과제빵 분야의 특화된 프로 교수진이 밀착 지도하며 2인 1조의 실습수업으로 제빵·디저트를 아우르는 파트를 현장감이 느껴지는 수업으로 진행한다. 1학급당 20명 미만의 소수 인원으로 구성해 학생들이 효율적이고 집중적인 학습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급식 디저트` 인기에…CJ프레시웨이, 간식류 매출 52% 성장 2022-12-06 09:35:04
6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의 간식류는 빵, 쿠키, 디저트, 케이크, 스낵, 생지, 주스 등으로 주로 단체급식의 후식 메뉴 또는 어린이집 등 교육시설에 공급된다. 올해는 식품 브랜드와 협업으로 탄생한 급식용 디저트 제품들이 좋은 성과를 냈단 평가다. 이달 중순 출시한 `맛밤 파이`도 협업으로 탄생한 신제품이다....
"편의점, 소비지출 감소에도 성장률 확대"-IBK 2022-12-01 15:14:54
BGF리테일의 경우 올 1월 CU 편의점에서 '연세우유 생크림 빵'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연세우유 크림빵은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해 이에 힘입은 CU의 디저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7.6% 증가했다. 2022년 10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7.3% 증가했다. 남 연구원은...
CU, 이번엔 고대 빵…편의점서 빵 '연고전' 2022-11-30 18:01:35
협업 상품임을 강조했다. CU는 연세 크림빵에 이어 고대 빵도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1월 출시한 연세우유 크림빵은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힘입어 CU의 올해(1월 1일~11월 28일) 디저트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7.6% 증가했다. 이...
편의점빵 연고전…CU, '연세크림빵' 이어 '고대페스츄리' 내놨다 2022-11-30 11:14:11
판매하며 화제를 낳았다. 이번에는 담당 상푸기획자(MD)와 상품 개발팀이 6개월이 넘는 개발 기간 동안 공을 들여 고려대 빵까지 출시했다. CU 관계자는 "고품질의 빵과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하는 이유는 가치 소비를 추구하며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아 편의점계의 빵·디저트 명가로서 입지를...
대구크리스마스페어, 12월 1~4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 2022-11-28 14:49:26
및 디저트, 패션, 주얼리, 유아용품 등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이다. 트리제조업체 ‘백합’에서 판매하는 유럽피안스타일의 프리미엄 트리를 구매할 수 있고, 수제 오너먼트 및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비교·구매해 자신만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커피, 와인, 수제청부터 쿠키,...
반 갈라 찍은 인증샷 '인기 폭발'…SNS 핫템 등극한 '이 빵' 2022-11-03 21:00:03
방법 등이 공유되면서 입소문을 제대로 탔다. 최근 들어선 유명 유튜버들까지 가세했다. ‘연세우유크림빵 만들기’ 영상을 잇따라 게시하면서 인기가 확대 재생산되는 중이다. 업계 관계자는 “생크림빵 열풍이 불면서 편의점은 물론 카페 등 디저트 시장 전반에 생크림빵 판매가 늘고 있다”며 “당분간 생크림빵 제품...
CU '연세크림빵' 1500만개 팔더니…BGF리테일, 3분기 영업익 전년비 32% 증가 [종합] 2022-11-03 16:31:53
설명했다. 도시락 등 신선식품(FF)과 가정간편식(HMR), 디저트 등 매출이 늘어난 효과가 반영됐다. 일례로 CU는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를 선보여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기록했다. 해당 시리즈 상품들은 출시 직후 CU 디저트 상품 매출 순위 1~3위에 올랐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CU 크림빵 1500만개 팔자…GS25, 매일유업 손잡고 생크림도넛 내놨다 2022-10-28 13:22:25
도넛을 벗어난 퓨전 도넛이란 트렌드를 모두 갖췄다. 빵과 생크림비율을 1대 1로 구현해 생크림의 풍부함이 더욱 느껴질 수 있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편의점 업계에선 올해 크림 디저트 열풍이 불었다. 앞서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는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를 선보여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판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