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콘텐츠의 미래 한 눈에 'DICON 2013' 개막 2013-11-20 13:10:03
of rome)>의 시각효과를 총괄한 크레이그 린 감독와 스포츠·패션·미디어관련 세계적 기업인 img의 미키 야마모토 상무 등이 콘텐츠 비즈니스 관련 실질적인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컨퍼런스 둘째 날인 21일에는 , '기획 및 제작', '유통 및 마케팅' 총 2개 트랙으로 나뉘어 전 세계에...
新명품의 품격 '로고리스'…감출수록 드러난다 2013-11-15 21:24:10
일종의 디브랜딩(debranding)에 나서는 사례 또한 늘고 있다. ‘루이비통’의 경우 올가을·겨울 패션쇼에서 이 브랜드의 상징인 다미에(바둑판 무늬)나 모노그램(lv 로고)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2009년 이후 성장이 둔화한 루이비통이 차별화된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변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KGC] 조형호 PD "문화는 '뻘짓'과 같은 말" 2013-09-28 01:11:31
'브랜딩'이 필요하다. '대중들은 작품과 함께 창작자를 사랑한다. 한번 팬이 되면 그 사람이 어떤 게임을 만들던 쫓아가게 된다. 브랜드의 주체는 바로 창작자이다. 게임에서 부족한 것은 바로 이런 것이다. 성과에 매달리다보니 브랜딩을 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가 제공되지 않는다. 하지만 좋은 브랜드를 가지고...
"삼성 성공의 비결은…" 신경영 20주년 학술대회(종합) 2013-06-20 14:01:57
뛰어난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에서 찾았다. 20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서울호텔(구 교육문화회관)에서 한국경영학회 주최로열린 '삼성 신경영 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에서 켈러 교수는 '삼성은 어떻게 글로벌 브랜드가 되었는가'라는 주제로 기조강연을 했다. 이 학술대회는 삼성의 신경영 선언...
삼성 신경영 20주년 학술대회…"성공비결은 마케팅" 2013-06-20 11:20:46
마케팅과 브랜딩에서 찾았다. 켈러 교수는 20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서울호텔(구 교육문화회관)에서 한국경영학회 주최로 열린 '삼성 신경영 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에서 '삼성은 어떻게 글로벌 브랜드가 되었는가?'라는 주제로 기조강연을 했다. 켈러 교수는 "삼성의 스토리는 21세기,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