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별별치킨, ‘별별궁리’ 대구지하철광고 화제, ‘박장대소’ 2015-08-04 10:56:36
브랜딩이 될 것임을 밝혔다. 특히, 대구지역 재학생 및 졸업생으로 구성 된 별별궁리 서포터즈(경북대 경영학부 김민주, 영남이공대 산업디자인 박다영, 정다운 외)의 첫 번째 활동에서 참신한 결과를 이루어 낸 만큼, 앞으로 더욱 기발한 아이디어로 대구를 놀라게 할 만한 광고기획을 선보이겠다고 열의를 전했다....
아기와 함께 창업수업 듣다…구글 `엄마를 위한 캠퍼스` 개최 2015-07-28 14:29:33
△브랜딩과 마케팅(8/6, 목), △피칭데이(8/12, 수) 등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오늘 열린 강의에는 30여 명의 부모와 아기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아이디어 구체화에 대한 특강, 선배 창업가들과의 만남,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 1:1 미팅이 진행됐습다. 이날 오프닝 특강에서는...
테마파크로 조성될 이태원 어떤 모습일까? 2015-03-17 10:00:00
빌딩하고 브랜딩까지 총괄운영하는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목적으로, ‘이태원관광특구’ 및 각 전문분야(o2o,iot,ar,fintech)의 기업이 연합으로 출범한 신생 스타트업이다. 'o2o타운'빌딩사업의 공동마케팅, 시스템운영지원, 콘텐츠 공동기획, 여행객유치 ?전방위적인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TV유행예감] 꽃샘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 패션 2015-03-09 09:01:00
론칭된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 컬렉션은 브랜딩, 비비드한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 등으로 구성된 신선하고 새로운 스포츠웨어로 기존의 아디다스by스텔라 맥카트니 라인과는 다른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한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는 세련된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그는 블랙컬러 재킷에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매...
첫날부터 '록페'…8월 달구는 음악축제 뭐가 있나 2014-07-31 14:41:43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aia생명이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의 일환으로 투자에 나섰고,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연예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가 손잡은 덕이다.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첫 날 공연의 헤드라이너로는 싸이, 빅뱅, 투애니원, 에픽하이 등 yg패밀리가 나선다....
코오롱웰케어 10주년, 의약품 도매 사업으로 재도약 2014-05-25 15:44:29
콘셉트와 ‘습관’이라는 브랜딩 전략을 바탕으로 한 pb 상품 라인도 계속해서 강화하고 있다.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이용한 카테그린 라인을 비롯해 국내산 수용성 프로폴리스를 이용한 프로폴리스 라인, 우리나라 전통 발효 방식으로 생산한 소성초를 이용한 발효식초 라인 등을 중심으로 점차 제품군을 확...
콘텐츠의 미래 한 눈에 'DICON 2013' 개막 2013-11-20 13:10:03
of rome)>의 시각효과를 총괄한 크레이그 린 감독와 스포츠·패션·미디어관련 세계적 기업인 img의 미키 야마모토 상무 등이 콘텐츠 비즈니스 관련 실질적인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컨퍼런스 둘째 날인 21일에는 , '기획 및 제작', '유통 및 마케팅' 총 2개 트랙으로 나뉘어 전 세계에...
新명품의 품격 '로고리스'…감출수록 드러난다 2013-11-15 21:24:10
일종의 디브랜딩(debranding)에 나서는 사례 또한 늘고 있다. ‘루이비통’의 경우 올가을·겨울 패션쇼에서 이 브랜드의 상징인 다미에(바둑판 무늬)나 모노그램(lv 로고)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2009년 이후 성장이 둔화한 루이비통이 차별화된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변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KGC] 조형호 PD "문화는 '뻘짓'과 같은 말" 2013-09-28 01:11:31
'브랜딩'이 필요하다. '대중들은 작품과 함께 창작자를 사랑한다. 한번 팬이 되면 그 사람이 어떤 게임을 만들던 쫓아가게 된다. 브랜드의 주체는 바로 창작자이다. 게임에서 부족한 것은 바로 이런 것이다. 성과에 매달리다보니 브랜딩을 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가 제공되지 않는다. 하지만 좋은 브랜드를 가지고...
"삼성 성공의 비결은…" 신경영 20주년 학술대회(종합) 2013-06-20 14:01:57
뛰어난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에서 찾았다. 20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서울호텔(구 교육문화회관)에서 한국경영학회 주최로열린 '삼성 신경영 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에서 켈러 교수는 '삼성은 어떻게 글로벌 브랜드가 되었는가'라는 주제로 기조강연을 했다. 이 학술대회는 삼성의 신경영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