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에셋운용, 연금펀드 설정액 8조원 넘어 2020-10-15 16:14:12
시리즈는 설정액이 4000억원 증가했다. 대표 상품인 미래에셋전략배분TDF는 최근 1년 수익률 15.54%, 3년 기간에는 25.93%를 기록했다. 류경식 미래에셋자산운용 연금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투자자들에게 글로벌 우량자산에 분산투자해 은퇴자산의 적립에서 인출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는 종합적인 연금솔루션을...
미래에셋코어테크펀드, 출시 1년만에 설정액 2천억원 2020-10-12 10:04:50
통신장비 관련 IT 종목이 두루 포함됐다. 임명재 WM마케팅부문장은 "한국 주식시장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IT 관련 기업에 집중투자 하고자 하는 투자자 요구를 충족하는 데다 운용 성과가 우수해 꾸준히 자금이 유입되는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 p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사] 매일경제신문 ; MBN ; 동양생명 등 2020-09-29 16:11:20
콘텐츠마케팅부 팀장 안승호▷〃 디지털콘텐츠부 팀장 강영구 ◈동양생명◎임원 승진▷상무보 단범(경영지원부문장) ◈ABL생명◎승진▷인재개발부장 김세진◎전보▷인사관리부장 전인철 ◈산업통상자원부◎전보▷미주통상과장 권혁우 ◈해양수산부◎전보▷어촌어항과장 성열산 ◈기상청◎전보▷총괄예보관 ...
미래에셋운용, `TIGER AI코리아그로스액티브 ETF` 상장기념 이벤트 2020-09-29 11:36:28
ETF마케팅부문장은 "TIGER AI코리아그로스액티브 ETF는 운용업계에서 인공지능 알고리즘 모델을 선도적으로 구축하고 트랙레코드를 쌓아온 미래에셋자산운용의 노하우가 담겨있다"며 "ETF의 장점을 누리면서 시장수익률보다 초과수익을 누리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대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온 첫 마케팅 행사 '퍼스트 먼데이' 효과로 매출 2배 늘어 2020-09-08 16:08:21
가입자 수도 평소 대비 2배가량 늘었다. 롯데e커머스 박광석 마케팅부문장은 "롯데온에서 처음 진행한 마케팅 행사인 '퍼스트 먼데이'가 성과를 냈다"면서 "다음 달 5일 진행하는 10월 행사에서는 계열사 간 시너지를 내기 위한 혜택을 보강하겠다"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고향?…올 추석은 집에서 쉬면서 내 선물 살래요" 2020-09-03 11:31:23
예정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올해는 ‘언택트(비대면) 추석’과 프리미엄 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해당 상품 편성을 예년보다 확대하고 먹거리, 볼거리 등 다양한 특집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기사제보...
홍삼선물 매출 벌써 300% 폭증…'면역력' 올 추석 주인공 2020-09-03 10:01:1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밖에 전통적인 선물세트 강자인 신선식품 세트 판매도 순항했다. 수산물 선물세트 매출이 175.4% 뛰었고, 과일세트 매출도 46.5% 증가했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지속돼 건강기능식은 물론 관련 세트들의 사전예약 실적이 늘어나고...
"코로나19엔 건강이 최고"…추석선물도 건강·신선식품 인기 2020-09-03 06:00:08
관련 선물세트는 올해 설 선물세트 판매에서 지난해 설 대비 가장 높은 매출 증가율(27%)을 기록했다. 스틱형 홍삼 제품은 올해 설 선물세트 매출 상위 3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건강기능식은 물론 건강 관련 세트의 사전 예약 실적이 늘고...
롯데하이마트, 30일까지 `이사·웨딩 페어` 2020-09-02 09:28:59
주방·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가족 구성원별 선물하기 좋은 가전을 모아 특가에 선보이는 `For Your Family SALE` 행사를 펼친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9월에 이사나 혼수 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마련할 수...
삼성운용, 하나금투·카드와 디지털 사업 MOU 2020-08-26 16:49:25
대상으로 펀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나금융투자 MTS와 삼성 펀드 솔루션 앱을 연동해 공모 펀드와 상장지수펀드(ETF) 매수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김유상 삼성자산운용 고객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세 회사 고객 모두 언제 어디서나 양질의 투자 콘텐츠를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