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명품 추석 선물' 호텔에 다 모였다 2024-08-27 14:26:56
호텔 멤버십 더 마고 그릴에서 사용하는 최상급 한우 스테이크, 한우, 양갈비를 소포장한 ▲비프 셀렉션, 완도 활전복·자숙 전복·법성포 굴비 등으로 구성한 ▲시푸드 셀렉션 등을 선보인다. JW 익스피리언스 셀렉션을 통해서는 객실 패키지, 뷔페 상품권, 객실 및 다이닝 혜택을 제공하는 ▲클럽 메리어트 멤버십 등을...
'래미안 엔지니어가 아파트 AS도 해주네' 삼성물산, 홈닉2.0 출시 2024-08-27 10:03:21
나갈 계획이다. 공동구매 서비스도 추가된다. 아파트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세대 보수에 필요한 자재, 부품 등을 적기에 제공하는 홈닉만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이다. 입주민과 주변 상권에서 직접 제안하는 형태의 공동구매도 가능하다. 멤버십 서비스인 '홈니커스 클럽'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미래에셋 등...
KT, 온라인 전용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 출시 2024-08-27 09:30:47
요고 시즌2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혜택을 기본 제공하면서도 기존 혜택인 추가 데이터 제공과 KT 멤버십 VIP 등급 제공 등은 유지했다고 KT는 설명했다. 요고 시즌2는 '요고 30'(월 3만원)부터 '요고 55'(월 5만5천원)까지 총 11종 요금제에 대해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혜택을 기본으로...
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2.0' 선보여…전국 주거단지로 확대 2024-08-27 09:28:40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공동구매 서비스도 선보인다. 입주민과 주변 상권에서 직접 제안하는 형태의 공동구매를 비롯해 아파트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세대 보수에 필요한 자재, 부품 등을 적기에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삼성전자, 미래에셋 등 30여개의 검증된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특가 제안과 패키지 판매...
"3만원 요금제에도 OTT 혜택 제공"…KT, '요고 시즌2' 공개 2024-08-27 09:07:20
구간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혜택을 더욱 강화하며 통신사 중 유일하게 3만원대 요금제부터 OTT를 제공한다. 가입자 만족이 높았던 요고의 '추가 데이터 제공'과 'KT 멤버십 VIP등급'과 같은 기존의 혜택들은 그대로 유지한다. 요고 시즌2는 '요고 30(월 3만원)'부터...
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2.0' 출시…전국 아파트로 확대 2024-08-27 08:54:52
또한 홈닉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공동구매 서비스도 선보인다. 입주민과 주변 상권에서 직접 제안하는 형태의 공동구매를 비롯해 아파트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세대 보수에 필요한 자재, 부품 등을 적기에 제공하는 홈닉만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이다. 삼성전자, 미래에셋 등 30여 개의 검증된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특가 제...
공정위원장 "쿠팡 '클렌징', 노무제공자 불공정 행위 여부 검토"(종합) 2024-08-26 19:58:04
단체는 "쿠팡은 일방적으로 와우 멤버십 가격을 58%가량 인상하면서 별개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와 쿠팡이츠 알뜰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끼워팔기를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김남근 의원은 쿠팡이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남용해 멤버십 가격을 인상하고, 소상공인에게 높은 수수료를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통신사 무료 영화 혜택 과거 10∼50% 수준 교묘히 축소" 2024-08-26 19:05:17
"멤버십 혜택은 이용자가 통신사를 결정하고 가입할 때 보는 약관과 같은 것이어서 통신사가 마음대로 줄일 수 없다"고 지적했다. 이 의원이 "이런 혜택이 가입자가 내는 통신 요금에 대한 대가로 주는 것 아니냐. 대책을 세워달라"고 하자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그런 서비스로 주는 혜택인 것 같다. 좋은...
중고거래 늘어도 수익은 제로…'돈 나올 구멍' 찾아나선 플랫폼 2024-08-26 17:48:45
서비스 모델을 구축하느냐가 핵심”이라고 했다. 글로벌 플랫폼들은 이미 끌어올리기 광고, 게시글 작성료, 상품 독점권 판매 등을 통해 다양한 수익 모델을 구축해놓고 있다. 북미 업체인 오퍼업은 무료 게시글 횟수를 정해두고 소진하면 구독 패키지를 사야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 게시된 상품에 30분...
"음악 감상·증권 투자까지 챙긴다"…SKT 에이닷, AI 개인비서로 변신 2024-08-26 17:24:51
거듭난다. SK텔레콤은 26일 에이닷의 대규모 서비스 개편을 단행했다고 발표했다. 고객의 일상 관리 기능을 강화한 점, 다양한 대규모언어모델(LLM)을 한꺼번에 쓸 수 있다는 점 등이 눈에 띈다. 개인의 일상을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기능은 에이닷 내에 흩어져 있던 캘린더와 할 일, 루틴, 수면 등의 기능을 하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