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 "서구는 로봇·수소·금융의 도시" 2022-07-27 16:57:53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현안을 해결하겠습니다. ▶올해 하반기 재공모에 들어가는 청라 영상?문화콘텐츠 제작단지 사업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청라 영상?문화콘텐츠 제작단지 성공 여부가 인천의 브랜드 가치 및 먹거리 확보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구 발전에도 큰 기회이기에 이번 임기...
서기, 신곡 ‘낮잠’ 기대포인트 셋 #실력 #성장 #다방면활동 2022-07-27 08:50:09
선보인 방탄소년단(BTS)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댄스 커버로 BTS 멤버 뷔에게 "능력자 아미"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국내외로 큰 화제를 모았다. # `싱어게인2` 이후 첫 컴백…한층 더 성장한 감성 `낮잠` `낮잠`은 제목 그 자체의 의미처럼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곡이다. 전주부터...
김혜경 법카 수사 결과 8월 중순 발표…전당대회 보름 전 '파장' 2022-07-24 10:26:46
방탄용 출마와 사법 리스크란 말이 공공연히 나온다"며 "정치보복을 아무렇지 않게 하는 이 정권에 약점 잡히지 않고, 결연히 싸워나갈 수 있는 민주당이 절실하게 필요하다"고 말했다. 법인카드 유용 의혹은 이 의원이 경기지사 재임 시기인 2018년부터 배우자 김 씨가 법인카드를 개인적으로 유용했다는 의혹이다. 경찰은...
‘인더숲 : 우정여행’ 22일 첫 방송, 박서준X픽보이X최우식X박형식X뷔 다섯 절친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 2022-07-22 13:40:12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하는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 : 우정여행’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2일 저녁 9시 JTBC에서 최초 공개되는 ‘인더숲 : 우정여행’ 1화에서는 3년 만에 함께 떠나는 여행을 위해 모인 다섯 친구들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국가 위해 진행"…정부 행사서만 볼 수 있는 BTS '완전체' 2022-07-22 07:00:01
서울시 산하 서울관광재단은 18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이 동참해 서울 홍보 목적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튿날 부산시는 BTS를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며 7명 모두가 행사 유치 활동을 벌이고 대규모 콘서트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뷔 9년 만에 단체 활동 잠정...
방탄소년단 뷔, 잠들기 전 눈물 흘린 이유는? ('인더숲') 2022-07-19 08:55:55
방탄소년단 뷔가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일까. 디즈니+는 19일 '인더숲 : 우정여행'의 3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까지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뭉쳐 떠나는 우정여행의 단편들이 담겼다.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한자리에 모인 다섯 친구들은 어리둥절하면서도...
파울로 코엘료도 아미…"BTS 존경, 세상에 선한 영향력 전해" 2022-07-15 08:06:19
받았지만 상관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을 텅 빈 바닷가에 비유하기도 했다. 그 이유에 대해 코엘료는 "그 누구도 강요하지 않아도 엄마는 엄마끼리, 운동하고 싶은 사람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젊은 사람들끼리 모일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방탄소년단의 팬덤 아미에 주목하며 "글쓰기는...
조코위, 우크라 방문때 헬멧·조끼 착용…무장요원도 39명 대동 2022-06-24 12:41:18
보유 가능 폴란드서 기차로 키이우 이동…모스크바엔 30일 방문 (자카르타=연합뉴스) 박의래 특파원 =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아시아 정상 중 처음으로 우크라이나를 방문하는 조코 위도도(조코위) 인도네시아 대통령이 현지에서 방탄 헬멧과 조끼를 착용하고 39명의 자국 무장 군인의 경호도 받을 예정이다. 24일...
방탄소년단 ‘Yet To Come’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통산 38번째 억뷰 MV 보유 2022-06-20 09:20:05
1억 뷰를 넘었다. 방탄소년단은 이로써 통산 38번째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돼 한국 가수로는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Yet To Come’ 뮤직비디오는 공개 시점에 최대 동시 접속자 수 285만명을 넘기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으며, 공개 24시간 만에 4,8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Yet To...
기득권 거부하던 X세대, 신소비 이끄는 '영포티'로 돌아왔다 2022-06-17 16:20:47
모든 것들을. 남자의 피부도 자외선을 거부할 권리가 있다.’ 남성 화장품이 흔치 않았던 당시, 이 광고는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탈권위, 탈이념, 탈집단이란 반항적 DNA의 X세대를 드러내는 계기가 됐다. 이 같이 강한 구매력과 소비성향을 가진 40대가 선택하는 제품·서비스는 '대세가 된다'는 마케팅 공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