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원 사람들 다 왔네" 말 나올 정도…'어마어마'한 기록 2024-01-28 11:54:58
브랜드로 선정한 인기 빵집이다. 디저트 열풍과 함께 연일 문전성시를 이뤄 유통업계의 러브콜을 받는 매장으로 꼽힌다. 스타필드 수원은 서울 성수동, 홍대 상권의 인기 핫플레이스를 대거 유치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과 패션브랜드를 전진 배치했다. 특히 패션플랫폼 무신사의 자체브랜드(PB) '무신사스탠다드'...
[골프브리핑] 헤드페이스에 신기술 '올인'…PXG, 0311 블랙옵스 출시 2024-01-26 10:12:50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가 새로운 헤드페이스 기술을 입힌 '0311 Black Ops'(이하 블랙 옵스) 신제품을 출시한다. PXG의 공식수입원인 카네는 다음달 7일에 블랙옵스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PXG는 이번 신제품의 핵심 기술로...
프리미엄 SUV 타고 '실적 매직'…현대차·기아 "아직 웃을 때 아냐" 2024-01-25 18:32:56
합치면 26조7000억원이다. 업계에선 현대차의 브랜드 위상이 높아져 제값을 받고 판매한 비중이 늘어난 덕분으로 해석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와 SUV, 전기차, 하이브리드카 등 상대적으로 수익성 높은 차종에 힘을 준 것도 한몫한 것으로 분석한다. 자동차업계에선 똑같은 프레임으로 제네시스와 SUV를 만들...
브랜드엑스, 200억원 전환사채 발행…"해외진출 실탄 확보" 2024-01-25 17:58:33
젝시믹스 브랜드 운영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이 상장 이후 처음으로 20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CB) 발행을 결정했다고 25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만기는 4년이며 표면이자율과 만기이자율은 0%로 정해졌다. 전환가액은 6천379원이고, 전환에 따른 발행될 주식 수는 313만5천287주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기존...
현대차, 국내상장사 '영업익 1위'로…영업이익률 테슬라 제쳐 2024-01-25 15:49:50
더하면 SUV 판매 비중은 57.1%로, 60%에 육박한다. 고급차 브랜드인 제네시스 판매 비중도 5.3%를 기록했다. 일본 도요타의 고급 브랜드 렉서스가 1989년 출범 후 32년 만인 2011년에야 전체 도요타 판매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5.0%를 넘은 것을 고려하면 2015년 11월 출범한 제네시스가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는 모양새다....
기아 "전기차 수요둔화에도 EV3 등 출시…중국에선 '버티기'" 2024-01-25 12:06:06
실적 콘퍼런스콜…"하이브리드차 등 성장계획도 세워"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기아[000270]는 25일 올해 전기차 수요 둔화 조짐에도 EV3 등 전기차 신차를 출시해 친환경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아울러 지역적 특성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차(HEV) 등을 유연하게 출시하겠다고...
기아, 영업익 두자릿수 시대 열어…RV집중·지역특화로 최대실적 2024-01-25 11:12:20
올해의 차' SUV 부문을 수상했다. 이로써 기아 브랜드는 자동차 업계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북미 올해의 차에서 8번째로 상을 받았다 특히 2020년부터 5년간 3차례나 수상했는데, 1994년 이래 북미 올해의 차를 3차례 이상 수상한 완성차 브랜드는 기아를 포함해 7곳에 불과하다. ◇ 북미·유럽 전략모델이 최대실적 견...
런던베이글·무탠다드 생긴다고?…개모차 몰려든 '스타필드 수원' [영상] 2024-01-24 16:54:47
캐치테이블이 웨이팅(대기)이 가장 많은 브랜드로 선정한 인기 빵집이다. 디저트 열풍과 함께 연일 문전성시를 이뤄 유통업계의 러브콜을 받는 매장으로 꼽힌다. 임시 개장이지만 이날 2층 식음 특화 구역 ‘고메스트리트’에는 길게 줄이 늘어선 모습이었다. 모던 한식 레스토랑 ‘어슬청담’, 압구정 대표 미국식 중화 ...
이그니스, 상장 주관사로 하나증권 선정...2025년까지 상장예비심사 신청[Geeks' Briefing] 2024-01-24 15:02:04
등 4개 푸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 947억원을 기록해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미래에셋캐피탈과 코오롱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348억원의 시리즈B 투자를 받기도 했다. 박찬호 이그니스 대표는 “푸드 브랜드를 바탕으로 탄탄하게 성장해 왔으나 올해부터 건강기능식품과 뷰티 시장 등 새로운 영역에 도전할...
P&G, 고급화장품 중국 매출 36% 급감..."日 원전 폐수 방류에 타격" 2024-01-24 13:34:39
방사능 오염 제품 구매를 우려하여 P&G의 SK-II 등 일본 브랜드의 불매 운동을 시작했다. 이에 P&G는 소비자들의 두려움을 완화하려고 노력하면서 제품이 안전하게 생산되었다는 성명을 발표하기도 했다. 안드레 슐텐 CFO는 회사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 지난 분기에 큰 타격을 입었지만, P&G 임원들은 SK-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