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벗어난 토이저러스…대구 하이마트에 첫 단독 매장 2024-09-12 06:00:07
기념해 다음 달 6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 인기 상품 특가 행사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토이저러스는 전 세계 31개국에 1천3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완구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롯데마트가 판매권을 획득해 2007년부터 전국 41개 매장에서 토이저러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계기영 롯데마트...
2030 빠졌다더니…신분증 들고 가야하는 스타벅스 '야심작' [현장+] 2024-09-11 21:00:03
이외에도 회사는 기존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 즐길 수 있던 음료를 지속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믹솔로지 바를 새롭게 선보인 만큼 페어링하기 좋은 푸드 카테고리 12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믹솔로지 바 콘셉트의 신규 상품으로는 ‘SS 스웰 라운지 아이스버킷 2L’와 ‘SS 스웰 라운지 쉐이커 텀블러 세트 530mL’ 및 바...
긴~ 연휴, 톡톡 튀는 팝업쇼핑 즐겨요 2024-09-11 16:23:00
합리적인 금액으로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 상품과 키링 등을 뽑을 수 있는 150여대의 가챠(뽑기) 기계들로 꾸며진 ‘가챠’ 전용 공간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모든 기계에 카드 결제 전용 단말기를 부착해 현금을 마련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가챠는 캡슐 장난감 기계 손잡이를 돌릴 때 나는 ‘찰칵찰칵’...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외국인 관광객 대상 여행상품 기획전 연다 2024-09-11 15:08:31
상품, 트립이지와 공항철도가 협력한 짐 배송 서비스 포함 상품 등이 있다. K-뷰티를 활용한 메이크업 스타일링 기업인 그리고알리스와 개인 프로필 촬영 기업 시현하다의 체험 결합상품도 포함됐다. 또 두타몰,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아울렛 동대문점이 협업해 동대문 슈퍼패스 참여 매장에 방문하면 웰컴 선물과 할인...
국표원, 전지·전동킥보드·가구 등 54개 제품 리콜명령 2024-09-11 11:00:02
시중 유통 차단을 위해 '제품안전정보센터(www.safetykorea.kr)' 및 '소비자24(www.consumer.go.kr)'에 제품 정보를 공개했다. 또 전국 25만여개의 유통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과 연계된 '위해상품판매차단시스템(upss.gs1kr.org)'에 등록했다. wi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프리미엄 매장 2024-09-10 17:32:31
매장에는 투명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쇼윈도를 넣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첨단 이미지를 부각했다. 95개 패션 브랜드 중에는 골프웨어가 다수 들어가 있다. 해외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를 겨냥해 제이린드버그 지포어 등 골프웨어 브랜드만으로 별도 전용관을 처음 열었다. 면세점으로는 이례적으로 팝업 매장을...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140개 브랜드 집결 '신세계존' 개장 2024-09-10 10:01:31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의 상품기획(MD) 역량이 집약된 체험형 쇼핑 공간으로 꾸몄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총 2천107㎡(약 637평) 규모에 패션, 뷰티, 시계, 장신구(주얼리), 식품, 완구 등 14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인천공항점 최초로 골프웨어 전용관을 갖췄고 디올 뷰티, 바프 아몬드, 풀리오 안마기 등...
컬리, 다음달 10∼13일 DDP서 첫 오프라인 '뷰티컬리' 페스타 2024-09-10 09:39:17
행사에는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백화점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국내외 럭셔리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페스타 공간은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가 모인 '프레스티지관'과 우수한 품질로 고객의 신뢰를 얻는 중소 뷰티 브랜드...
"진정한 향의 향연"…SJ그룹, 'PSPSPS(피스피스피스)' 성수 매장 첫 선 2024-09-10 09:22:32
수 있다. 에스제이뷰티 관계자는 "본격적인 매장 오픈으로 고객들이 향 전문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단순한 판매 창구로서의 역할을 넘어선 큐레이션 서비스와 PSPSPS만의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성장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며 "특히 '줄리엣 헤즈 어 건'은 여성에게만...
SPC·SKT, AI 공동사업 나선다 2024-09-09 17:31:35
회사는 SPC의 해피포인트 앱이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과 매장 정보, 보유 포인트 현황 등을 대화 기반 자연어로 확인하도록 할 계획이다. 장기적으로 맞춤형 상품 추천 등 개인화 쇼핑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B2B 사업도 공동으로 추진한다. SPC그룹의 프랜차이즈 매장 운영 노하우와 SK텔레콤의 B2B 인프라를 결합해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