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온 ‘뚝’ 환절기, 건강 메뉴 맛있게 먹고 면역력 ‘쑥’ 2015-09-03 17:31:28
‘곡물 도우’ 확대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점 도미노피자는 15가지 국내산 곡물을 함유한 ‘곡물 도우’를 모든 피자로 확대 출시했다. 도미노피자의 ‘곡물 도우’는 보리, 현미, 찰현미, 대두, 흑미 등 비타민과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15가지 국내산 곡물을 사용해 오리지널 도우 피자 전 메뉴에 적용했다. 특히...
[현장+] 현대百 판교점 가보니…사라 제시카 파커, 부럽지않다 2015-08-20 15:37:45
세계센텀시티 식품관(8600㎡)의 1.6배로 축구장(7140㎡) 2개를 합친 것과 비슷한 수준이다. 국내외 유명 디저트 및 레스토랑도 대거 끌어모았다. 두드러지는 것은 여성 고객들을 잡기 위한 유명 디저트 가게들이다.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 시청자라면 주인공을 맡은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가 찾던 컵케이크...
현대백화점, '수도권 최대' 판교점으로 경기남부 진출 2015-08-20 13:55:47
탄 컵케이크 전문점 '매그놀리아'와 미국 뉴욕 브런치 카페 '사라베스 키친', 덴마크 유명 음료 체인점 '조앤더주스'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지역맛집도 빠뜨리지 않았다.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연화방', '마스터키친', 대구의 명물 베이커리 '삼송빵집'도 판교점에...
[한경창업마당] 충남 이디야커피 창업 외 15건 2015-06-23 11:41:29
다를 수 있습니다.제목: 천안 유명 커피전문점 창업 - 지역: 천안시 - 추천프랜차이즈: 천안카페베네창업,천안엔제리너스창업,천안할리스창업,천안탐앤탐스창업,천안파스쿠찌창업,천안드롭탑창업,천안커피베이창업 - 특징: 사업체양도양수, 주거상권 - 사업체크기: 130m2 - 월평균매출/순이익: 2,700만원 / 800만원 -...
사회와 함께 나누는 기업, 어디 있나 2015-05-27 16:01:28
있도록 하자는 취지를 담았다.국내 요가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그 인지도를 널리 쌓고 있는 아메리카요가는 2015년부터 yoga angel center를 시작했다. 아메리카요가에서 판매되는 모든 물과 음료의 수익금을 모두 기부하는 이 활동은 국내 1위 요가전문점으로서 그 감사함을 사회에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한경스타워즈]...
국내 대표 커피 로스터리 카페 "어디까지 가봤니?" 2015-04-26 03:01:24
세계 농장을 돌아다니며 직접 구해온 커피원두를 볶고 추출해 판매까지 하는 공장형 커피 전문점으로 뛰어난 커피 맛은 기본, 친환경적이면서도 빈티지한 콘셉트의 나무 소재 인테리어와 고유의 분위기를 갖춘 독특한 공간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이 찾아오는 지역 명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강북 젊은 커피 입맛을...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4-20 18:37:29
카페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을 비롯해 음료(베이커리 제외)를 구매한 고객에게 로즈 프린트가 사랑스러운 머그컵 1개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캐스키드슨 측 관계자는 “커피 전문점 또한 사무실에서도 일회용 컵 사용량이 많아 이를 줄이고 환경보호를 위한 노력들을 해야 한다"라며 “캐스카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머그...
[아이 러브 커피] 年 1억4000만캔 팔리는 원두 캔커피 메가브랜드 2015-04-15 07:00:51
1614배다.전문점의 절반 수준 가격에 아라비카 고급 원두로 만든 커피를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로 꼽힌다.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좌우하는 원두 선정을 비롯해 로스팅 분쇄 추출 과정에서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다.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커피 본연의...
밀려나는 국민 먹거리 2015-04-14 21:11:27
1조3000억원으로 커졌다.우유는 다양한 기능성 음료에 밀리고 있다. 일례로 2010년 3933억원이던 생수 시장은 지난해 6000억원대로 성장했다. 요구르트 시장은 영양 성분을 강화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잠식하고 있다. 정경석 농림축산식품부 서기관은 “건강을 우선시하는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와 고급스러워진...
‘허브향’ 입은 봄철 제품 몰려온다 2015-03-20 14:41:32
“전세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다 브랜드인 ‘스프라이트’가 색다른 상쾌함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스프라이트 고유의 상쾌한 맛에 시원한 천연 민트향을 더한 ‘스프라이트 아이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트렌디하고 특별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