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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고효율·스마트' 3마리 토끼 잡은 보일러 2019-08-21 16:50:51
역량을 결집해왔다. 국내 가정용 사각보일러의 효시가 된 ‘콤팩트형 사각보일러’를 시작으로 최근 보일러에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콘덴싱보일러 ‘NCB760’까지 출시하며 대한민국 보일러의 역사를 이끌어왔다. 가스보일러가 보급되기 시작하던 1988년, 경동나비엔은 에너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24 15:00:03
190724-0143 경제-000208:30 [그래픽] 통신비 소비자물가지수 추이 190724-0144 경제-012308:32 키움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경영 마비된 상태…목표가↓" 190724-0145 경제-000308:32 두산중공업, 미국 첫 '소형모듈원전' 만든다…1조4천억원 규모 190724-0147 경제-013208:36 NH투자 "삼성바이오로직스 2분기...
KEB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AI 시스템 도입해 소비자 보호 2019-07-17 16:13:39
소비자보호실태평가에서 2년 연속 전 항목 ‘양호’ 등급 이상을 달성해 소비자보호 종합 역량 최상위 은행으로 평가받았으며 한국경제신문사가 주관하는 제7회 금융소비자보호 대상에서 은행부문 최우수상(금융감독원장상)을 수상했다.keb하나은행 관계자는 “ksqi 4년 연속 1위, 서비스 최고 은행이라는...
한국GM, 소비자가 공감하는 '완전 만족 서비스' 2019-07-17 16:08:07
의지로 쉐보레 브랜드의 인지도 하락을 최소화하고, 소비자 접점에서 소비자가 공감하는 서비스 활동 및 맞춤 프로그램을 시행했다. 그 성과로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자동차 애프터서비스(as)부문에서 처음으로 1위를 달성했다.한국gm은 ‘...
KT, 고객접점 직원을 현장 전문가로 육성 2019-07-17 16:05:4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이동전화 [ 백은지 기자 ] kt는 5세대(5g) 이동통신 시대를 선도하고 소비자에게 1등으로 인식되기 위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접점(고객센터, 대리점, 플라자, 개통·애프터서비스) 직원이라 생각하고 고객접점...
삼성화재, 소비자보호센터 6대 권역 확대…직원 CS 교육도 365일 실시 2019-07-03 16:52:34
교육체계를 개발·운영하여 상담사의 역량 향상을 이루어 냈다. 이는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또한 삼성화재는 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정책팀 산하 cs교육전담 조직인 ‘서비스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창구 텔러 등 전 고객 접점 직원 맞춤형 교육을 실시해 고객서비스...
11번가주식회사, 쇼핑의 모든 것 담았다…고객과 함께 최고 '커머스 포털'로 성장 2019-07-03 16:43:14
11번가는 소비자와 판매자가 모두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오픈마켓을 만들겠다는 신념 하나로 사업을 시작했다. 당시 부정적인 이슈가 난무했던 오픈마켓 시장에서 믿을 수 있는 업체로 발돋움하고자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신설했다.ai 기반의 커머스 검색 기술과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추천 기술을 통해 2008년부터...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 관련 민원 사전예방 전담팀 구성 2019-07-03 16:40:42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 kb국민카드(대표 이동철)가 한국표준협회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체크카드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kb국민카드는 근무경력 2년 이상으로 업무지식이 풍부하고 소비자보호 마인드가 투철한 소비자보호 담당자를 지정해 전 부점에 배치하고 이를 홈페이지...
넥센타이어, 글로벌만족도 타이어 부문 1위 2019-06-28 15:56:34
전개 넥센타이어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소비자만족 역량 평가제도(이하 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식으로 진행됐다. 유효 표본은 10만3,000명이며 평가 항목은 소비자만족 요소와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으로 구성된다. 회...
현대카드, 이베이코리아 특화 '스마일카드'…1년 만에 회원 수 42만명 돌파 2019-06-27 14:03:43
현금처럼 쓸 수 있다.회원 수 등 가시적 성과 외에 소비자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 측에 따르면 스마일카드의 순고객추천지수(nps)는 55.0%로 집계됐다. 두 명 중 한 명은 카드를 주변에 추천하겠다는 뜻으로 풀이된다.이 밖에 스마일카드를 발급 받은 소비자의 이베이코리아 이용 실적은 이전 대비 63.0%가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