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 스토리 담긴 스펙 '대학생 마케터'가 뜬다 2014-07-17 16:27:12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다. 이택희 현대약품 대리는 “마케터 활동을 통해 참여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경우가 꽤 있다”고 전했다. 마케터를 지낸 대학생들을 ‘우군’으로 얻는 것도 장점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마케터로 활동하는 대학생들은 해당 기업을 속속들이 알게...
‘쿠팡’과 ‘토드비’가 함께 만든 ‘힙시트 아기띠’ 런칭 2014-07-04 09:55:43
아기띠 대표 브랜드 ‘토드비’가 소셜커머스 ‘쿠팡’과의 공동 기획을 통해 쿠팡 전용 ‘힙시트 아기띠’를 판매한다.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3d스타일 플러스 힙시트 아기띠’는 쿠팡의 큐레이터(md)와 토드비의 상품기획 md, 제품개발 디자이너, 마케터의 협업을 통해...
위치기반 SNS 씨온, 대학생 서포터즈 4기 100명 모집 2014-07-01 13:26:55
마케팅 기획 및 실제 진행 등 다양한 소셜마케터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모집대상은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활발한 소셜 활동과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이다.씨온 대학생 서포터즈 4기는 이달 중순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공식 활동하며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는다. 서포터즈 종료 후 소셜마케터 수료증 발급 및...
테라데이타, '빅데이터 마케팅' 한글본으로 읽으세요 2014-06-27 12:15:46
data marketing)'은 임원진, 마케터를 비롯해, 고객 경험 향상, 매출 제고, 비즈니스 가치 증명 등에 빅데이터를 활용하고자 하는 이들이 먼저 읽으면 크게 도움이 된다. 오늘날 많은 비즈니스 리더들은 심화된 데이터 복잡화 현상을 경험하고 있다. 그들은 내부의 사일로(silos)로 인해 무기력해지고, 낡은 마케팅 접근...
DMC미디어, '꽃중년' 스마트폰 SNS이용률 2배 증가! 2014-06-25 12:16:07
트래킹하여 분석했다'며 '이번 보고서가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는 마케터들이 효과적인 광고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소셜 미디어 이용실태'조사는 지난 5월 21~5월 28일까지 8일간 진행됐으며, 최근 1개월간소셜 미디어 이용 경험자의 △ 소셜...
잠바주스, 대학생 소셜 마케터 ‘와우 앰버서더’ 3기 모집 2014-06-18 16:31:48
spc그룹은 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의 대학생 소셜마케터 ‘와우 앰버서더(wow ambassador)’ 3기 20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와우 앰버서더는 잠바주스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소셜 마케터다. 이번 3기는 다음달부터 3개월간 잠바주스의 브랜드와 다양한 제품 등을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알리는 역할을...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서는 제 4회 MMConcert가 궁금해? 2014-06-16 18:07:07
큐레이션, 소셜 친구의 like 및 앱스토어의 추천 등이 활발해짐에 따라 인터넷에서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직접 '검색'하기보다 예상치 못하게 '발견'하는데 익숙해진 유저들의 행동 패턴을 고려하여 새로운 광고 형태가 필요해졌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마케터들이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효과적인...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6-12 17:16:42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마케팅 아이디어 회의에 참가하고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과 팀별 프리젠테이션 과제 수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6개월간 성실히 활동한 학생들은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 수료증을 받게 되며 최우수 마케터1명에게는...
[뷰티이벤트] ‘온라인’으로 모두 모여라! 2014-06-12 10:14:07
객원 마케터’를 모집한다. 성실하고 창의적이며 화장품 업계와 그루밍, 기업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포토샵, 일러스트, 영상 제작 툴 사용이 가능하고 sns 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단 2014년 8월 졸업 예정자는 선발에서 제외된다. 선발된 학생들은 2014년 7월부터...
소비자를 '팬' 으로 만드는 법, 구글·레고에서 배우자 2014-04-25 07:00:11
향한 작은 관심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마케터의 역할을 하는 팬을 만드는 밑거름이 된다. 두 번째 격언은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다’는 것이다. 사회적 동물인 우리는 다른 이들과 공감을 원한다. 팬들도 마찬가지다. 좋아하는 스타에 대한 감동과 애정을 팬커뮤니티에서 나누며 스타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