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그룹, Misk 재단과 인재 양성·스마트시티 구축 협력 2024-10-01 09:02:16
미래 리더들을 육성하는 허브인 Misk 재단과 협업하게 돼 기쁘다"며 "Misk 재단과 미래 스마트시티 구축을 위한 협업 기회를 적극적으로 찾고, 사우디의 청년 인재들을 대상으로 현대차그룹의 스마트시티 비전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美 유명 배우·현대 예술가와 대화…6만명 '대박' 다빈치모텔 2024-09-30 18:07:03
퍼포먼스, 버스킹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 행사다. 지난 27~29일 서울 이태원동 일대에서 열렸다. 올해 행사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성난 사람들’로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배우 스티븐 연, 인공지능(AI) 회화 등을 통해 독자적 예술 세계를 구축한 미국 현대 미술의 거장 데이비드 살레,...
현대차, 내달 5일 라이프스타일 문화체험 행사 '쉐어마켓' 열어 2024-09-30 09:42:02
셀러로 참여하며, 현대모터스튜디오 브랜드인 '키친 바이 해비치' 부스에서는 전문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과 안주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깻묵 점토 키링 만들기, 킨츠키(조각난 그릇을 되살리는 수리법) 워크숍, 가상현실 레이싱 경주 등도 진행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는 자동차 브랜드로서 다양한 자동차...
美 미식축구 경기장 수놓은 LG전자 '라이프스굿' 2024-09-29 11:00:00
위해 노력한다는 LG전자의 브랜드 슬로건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LG전자는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로 담대한 도전을 이어가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LG전자는 2021년부터 미국 생활가전 핵심 생산 거점인 테네시 지역의 미국프로풋볼(NFL)팀 테네시 타이탄스를 후원하는 등 스포츠를 즐기는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북미 현지 스며든 LG전자…연 4천만 관중 스포츠도 잡았다 2024-09-29 10:00:00
마리나베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에서도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현지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LG전자는 미국에서 올해 2분기 말 기준 세탁기, 냉장고 등 생활가전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경쟁 업체들과의 우위를 이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LG전자 북미 지역대표 겸 미국 법인장 정규황 부사장은 “고객에게 ...
신유빈 선수 옆 깜짝 등장…'미모의 그녀' 누군가 했더니 2024-09-28 15:03:56
채 대표는 유튜브를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는 등 대중들과의 소탈한 소통법이 눈길을 끈다. 28일 재계 등에 따르면 채 대표는 최근 유튜브 채널 '탈리다쿰'을 개설하고 '채문선의 달리다꿈' 코너를 열었다. 채 대표는 지난 13일 공개된 영상에서 유튜브를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탈리다쿰 브랜드가 5년이...
"이걸 집이라고 지은거야?"…신축 아파트 실상에 '충격' [오세성의 헌집만세] 2024-09-28 07:32:02
브랜드 아파트도 하자 논란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입니다. 전라남도 무안군에 새로 들어선 유명 브랜드 아파트도 콘크리트 골조가 휘어지고 벽면에 균열이 발생하는 등 하자가 무더기로 발견됐습니다. 2개 단지 약 800가구 규모인 이 아파트에서 집계된 하자 건수만 5만건이 넘어갔습니다. 시공사 대표가 직접 사과했지만,...
어퍼하우스, 키아프 서울 VIP 라운지 통해 '예술 속에서의 쉼' 선보여 2024-09-26 15:32:41
소통을 통해 공간에 의미를 담아내고 있다”며 “어퍼하우스는 사람들이 ‘키아프를 방문하는 김에 들르는 라운지’가 아닌, ‘키아프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인 라운지’로 자리매김할 때까지 예술과 쉼의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키아프와 2022년부터 협업을 이어온 어퍼하우스는 스트락스의 고급...
HDC랩스, ‘2024 부산코리아빌드’ 참가… 스마트홈 도어락 ‘bestin’ 선봬 2024-09-26 14:37:55
이번 전시회에서 영남권 총판 키넷과 함께 자사의 스마트홈 브랜드인 ‘bestin’의 도어락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력 모델인 얼굴인식 도어락 IDL-401R부터, 지문인식 도어락 IDL-300F 시리즈까지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업계 관계자 및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강화하며,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확대...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함께 고민해 브랜드를 탄생시킨 파트너"라며 "이들이 브랜드와 자신의 이야기, 즉 진정성 있는 고객 소통으로 공감대를 끌어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KT그룹 계열 ENA에서 방송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언급하며 "인지도 있는 채널이 아니지만 오로지 스토리와 배우들의 근본적인 힘으로 놀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