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스타그램, 국내에도 쇼핑 기능 도입 2018-05-31 11:32:20
인스타그램의 쇼핑은 게시물 내에 제품 정보를 태그하는 방식이다. 사용자가 사진 속의 상품에 달린 태그를 터치하면 구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된다. 인스타그램 내에서 지불까지 이뤄지는 '인앱 결제' 기능은 아직 국내에 도입되지 않았다. 입점 브랜드에 수수료도 없다. 인스타그램은 사진·영상에 특화된 SNS란...
[명품의 향기] 넌 공항 가서 제값 주고 사니? 난 인터넷 면세점서 더 싸게~ 2018-05-13 14:16:46
없어 편안하게 쇼핑 롯데·신라·신세계 잇단 할인 행사 [ 안재광 기자 ] 롯데면세점은 작년 9월 모바일 시스템을 개편해 한국어 중국어 일어 영어 등 4개 언어로 별도로 있던 앱(응용프로그램)을 하나로 통합했다. 또 롯데면세점 전용 포인트 제도를 신설했다. 뷰티, 트렌드, 쇼핑 등 면세점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3개의...
‘금둥이들의 특별한 휴가’ 골든차일드, 스페셜 리얼리티 ‘골차의 휴일’ 1탄 공개 2018-05-11 07:39:54
훈훈함을 자아냈다. 1탄의 마지막은 태그가 장식했다. 그는 연습생 생활로 제대로 경험하지 못했던 학창시절의 분위기를 내기 위해 교복을 입고 카페로 발걸음을 옮긴 후 일본어 공부를 했다. 이어 코인노래방에서 혼자 신나게 논 태그는 댄서인 고등학교 친구에게 스트릿 댄스를 배우면서 휴일을 마무리했다. ...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8-05-09 17:43:00
수 있다네요. 원더바스가 10일(목) 홈앤쇼핑에서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을 최초 공개한다고 합니다. 한국인의 세신 문화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노폐물을 불리고 밀어 제거한 다음 마사지하는 실제 세신 단계를 한 장에 그대로 담았다고 하는데요. 홈앤쇼핑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은 살롱 드...
"사진으로 상품 찾으세요"…신세계몰, '쓱렌즈' 서비스 2018-05-08 09:33:41
통합온라인몰 신세계몰이 이미지 검색으로 쇼핑을 돕는 '쓱렌즈'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몰 앱을 켜고 옷이나 신발, 가방 등을 촬영하면 해당 상품 또는 유사한 상품을 보여주는 서비스다. 휴대전화에 저장된 기존 이미지로도 상품 검색이 가능하다. 쓱렌즈 서비스는 검색한 이미지에 해당하는...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롯데닷컴, 회원만 2천만명 '국민 온라인몰' 2018-04-25 16:17:15
쇼핑몰로 출범했다.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 풍부한 유통망을 갖춘 롯데그룹의 전자상거래 부문 기업으로서 20여 년간 꾸준히 성장해 왔다.롯데닷컴은 ‘내가 고객이라도 선택할 이유가 있고 다시 찾을 가치가 있는 회사’를 경영이념으로 삼아 고객에 집중하고 있다. 롯데닷컴 회원은 2000만 명에 달한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19 15:00:02
금값…작년의 2~3배 180419-0358 경제-0068 10:46 AK플라자 화장품 편집매장 '태그온뷰티' 1주년…20만명 방문 180419-0363 경제-0069 10:48 [증시신상품] 홍콩·미국 상장 中대표기업 투자 ETN 재출시 180419-0365 경제-0070 10:50 전력거래소 회원 2천개사 돌파…"소규모 신재생사업자 증가" 180419-0366...
AK플라자 화장품 편집매장 '태그온뷰티' 1주년…20만명 방문 2018-04-19 10:46:52
태그온뷰티 점포를 2개 더 열 계획이다. 5월에는 AK플라자 구로본점, 6월에는 원주점에 태그온뷰티가 들어선다. 하반기에는 자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온라인 쇼핑 채널을 구축할 예정이다. 허정대 AK플라자 뷰티사업팀장 부장은 "좋은 제품력이면 브랜드에 상관없이 지갑을 여는 20∼30대 젊은 층을 공략하기...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슈퍼, 신선하고 저렴한 제품 소비자들에 공급 2018-03-26 16:23:19
도입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발 맞춰 새로운 쇼핑 경험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앱은 언제 어디서나 주문이 가능하다. 온라인 주문 후 최대 3시간 이내 배송해주는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인 ‘롯데프레시센터’를 서울-경기권에 7곳 도입했다. 지방 최초로 광주에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롯데슈퍼, 모바일 장보기로 3시간 內 '총알 배송' 가능 2018-03-21 16:33:33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또한 스마트폰 태그만으로 주문이 가능한 스마트태그, 온라인으로 주문한 상품을 자가 차량에서 직접 받는 드라이브&픽(drive&pick), 매장 근처 고객에게 행사 정보와 쿠폰을 지급하는 l팟(l. pot) 등 국내 유통업체 중 가장 다양하고 편리한 옴니채널 서비스도 롯데슈퍼의 장점이다.기업의 환율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