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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한국지엠, 새 출발 알리는 '쉐보레 더 뉴 스파크' 공개 2018-05-23 18:09:11
저속 주행 시 전방 충돌을 방지하는 시티 브레이킹 시스템 마련해. 차선이탈경고, 사각지대경고도 장착해 능동 안전성 확보. 초고장력 강판, 고장력 강판 비율은 73%로 끌어올려. 8에어백, 4채널 abs, 차체자세제어장치, 오르막밀림방지도 제공. 가격(수동변속기 기준)은 972만~1,290만원. c-테크 변속기는 180만원씩...
쉐보레, 경영정상화 첫 주자 `더 뉴 스파크` 출시 2018-05-23 17:40:03
더 뉴 스파크의 가격은(수동변속기 기준) ▲LS Basic 979만원 ▲LS 1,057만원 ▲LT 1,175만원, ▲프리미어 1,290만원, ▲승용밴 Basic 972만원, ▲승용밴1,015만원입니다. 스탑 앤 스타트 시스템, 브레이크 오버라이드 시스템 및 시티 모드 기능이 기본으로 포함된 C-TECH변속기 모델은 트림별로 180만원이 추가됩니다.
혼다코리아, 프리미엄 투어러 '2018 올 뉴 골드윙' 출시 2018-05-23 16:01:46
혼다코리아는 설명했다. 변속기는 혼다의 독자기술로 만든 3세대 7단 DCT(듀얼클러치 변속기)와 업그레이드된 6단 수동변속기(MT)를 채용했다. 2018 올 뉴 골드윙은 투어DCT, 투어MT, 골드윙MT 등 3가지 타입과 레드, 블랙, 화이트, 매트 실버 등의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3천250만∼4천150만원이다. sisyphe@yna.co.kr...
한국GM 쉐보레 '더 뉴 스파크' 출시…경영정상화 시동(종합) 2018-05-23 15:00:56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했다. 기존에 에코 트림에만 넣었던 C-테크(TECH) 무단 자동변속기의 스탑 앤 스타트(Stop & Start) 기능도 기본 탑재됐다. 판매가격(수동변속기 기준)은 ▲ LS[006260] 베이직 979만원 ▲ LS 1천057만원 ▲ LT 1천175만원 ▲ 프리미어 1천290만원 ▲ 승용밴 베이직 972만원 ▲ 승용밴 1천15만원이...
한국GM 쉐보레 '더 뉴 스파크' 출시…경영정상화 시동 2018-05-23 11:17:19
기본으로 적용했다. 기존에 에코 트림에만 넣었던 C-테크(TECH) 무단 자동변속기의 스탑 앤 스타트(Stop & Start) 기능도 기본 탑재됐다. 세부 트림별 판매가격(수동변속기 기준)은 ▲ LS 베이직 979만원 ▲ LS 1천057만원 ▲ LT 1천175만원 ▲ 프리미어 1천290만원 ▲ 승용밴 베이직 972만원 ▲ 승용밴 1천15만원이다....
한국지엠, 내수 반전 꾀할 신형 스파크 내놔 2018-05-23 10:30:05
램프와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을 전 트림에 적용했으며, 하위 트림부터 인조 가죽시트와 14인치 알로이 휠, 스마트 키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편의품목을 지원한다. 새 차의 판매가격(수동변속기 기준)은 ls 베이직 979만 원, ls 1,057만 원, lt 1,175만 원, 프리미어 1,290만 원, 승용밴 베이직 972만 원, 승용밴...
[타봤습니다] 운전 재미와 고효율 매력, 르노 클리오 2018-05-15 21:40:30
독일 변속기 전문업체인 게트락의 6단 더블클러치변속기(dct)와 궁합을 이뤘다. 유럽식 파워트레인은 수동모드 전환으로 4단~6단 기어와 맞물릴 때 1500~2000rpm의 저중속 엔진회전 반응을 즐겨 쓰면서 고효율을 도왔다. 더블클러치변속기는 클러치 2개를 사용해 자동변속기보다 변속 반응을 빨리 가져간다. 수동변속의...
[르포]현대차 고성능을 남양(N)에서 만나다 2018-05-08 10:48:02
수동 6단 변속기를 채택했다. 서도 정확하게 코스를 파고들며 '코너링의 악동'이라는 애칭(?)을 회사가 왜 내세웠는지 보여줬다. 아무리 운전자 기술이 뛰어나도 차의 한계는 분명히 있다. 코너링 공략이 다소 공격적인데 차의 거동은 여유가 있는 것 같다고 인스트럭터에게 물었다. 앞축에 장착한 전자식...
[체험+] WRC 랠리카 DNA 살아있네…국산 고성능의 시작 '벨로스터 N' 2018-05-07 07:00:27
코스로 이동해서 직접 운전석에 앉았다. 수동변속기 차량 운전은 2012년 안산 서킷에서 코란도c 수동 차량을 몰아본 이후 6년 만이었다. 오랜 만에 수동 운전이라 시동을 끄는 것은 아닐지 걱정도 앞섰지만 다행히 출발후 시동은 꺼트리지 않았다.수동변속기 운전은 기어를 바꿀 때 클러치를 밟아야 하고 클러치에서 발을...
운전자의 심장을 뛰게 하는…나는 '고성능차다' 2018-05-04 17:26:10
해치백 벨로스터 n을 출시한다. 고성능 2.0 터보엔진과 6단 수동변속기를 장착한 벨로스터 n은 최고 출력이 275마력, 최대 토크는 36㎏·m에 달한다. 알버트 비어만 시험·고성능차담당 사장은 “벨로스터 n을 통해 한국 소비자에게 운전의 재미를 전달해 고성능 브랜드 n의 팬으로 만들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