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슬세권'으로 주목…'힐스테이트 청주센트럴2차' 20일 견본주택 개관 2024-06-17 11:21:51
600m에 달하는 대규모 스트리트형 상가를 갖춘 데다, 주변으로 광교호수공원과 갤러리아백화점, 신분당선 광교중앙역 등이 모두 밀집한 슬세권을 자랑한다. 신규 분양시장에서도 단지 내 인프라까지 잘 갖춘 슬세권 단지가 인기다. 지난해 분양한 주상복합단지 중 ‘용산호반써밋에이디션(162 대 1)’, ‘청계SK뷰(183 대...
'BTS 진 전역 기념' K푸드 떴다…비비고, 떡볶이·만두 출시 2024-06-17 09:27:08
K스트리트 푸드 떡볶이와 만두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으로 구성됐다. '비비고 상온 떡볶이'(오리지널·매운맛·치즈맛)는 한입 크기의 쫄깃한 쌀떡과 매콤달콤한 양념으로 한국 대표 길거리 음식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 CJ제일제당 K-스트리트푸드의 첫 주자로 지난해 6월부터 미국, 호주, 베트남, 싱가포르...
비비고, 'BTS 진 전역 기념' 떡볶이·만두 출시 2024-06-17 08:40:09
스트리트푸드의 첫 주자로 지난해 6월부터 미국, 호주, 베트남, 싱가포르 등 40여 개국에 수출됐다. 오는 25일에는 '비비고 붕어빵'(단팥·슈크림)과 '비비고 통새우만두'가 출시된다. '비비고X우떠' 제품은 올해 연말까지 국내 주요 대형마트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네이버, G마켓, B마트...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백화점 입점 브랜드보다 한국 브랜드나 스트리트 브랜드가 잘 팔리는 추세다. 신세계백화점의 올해 1∼5월 외국인 매출을 보면 영패션이 310% 증가했고 스포츠는 208%, 잡화(선글라스)는 220% 각각 신장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외국인 고객의 소비가 명품 브랜드 중심이던 기존 패턴에서 K-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월가 "머스크에 77조원 보상 승인 가능성 높아" 2024-06-13 00:32:02
있다. 월스트리트저널의 8월 보도에 다르면 지난 10년간 세 회사의 ETF 시장 점유율은 약 75%~80%에 달한다. 뱅가드와 스테이트 스트리트에는 머스크 보상 패키지에 대한 투표 등 ETF투자자에게 투표 선택권을 허용하는 프로그램이 있다. 기관투자가가운데 머스크에 대한 보상을 대놓고 찬성하는 곳은 배론 캐피탈과 아크...
산림·기숙사부터 AI까지…세계 투자시장 주무르는 '1100兆 갑부' 2024-06-12 18:41:03
한다. 싱가포르 중심부인 세실 스트리트에 자리한 프레이저스타워와 서울 청진동에 있는 그랑서울도 국민연금 투자 자산이다. 인프라 자산인 미국 콜로니얼 파이프라인, 밴티지 데이터센터, 싱가포르 유니버설터미널 등에도 투자하고 있다. 세계 3대 연기금에 걸맞게 블랙스톤, 칼라일, 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KKR) 등...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최대 남성 명품관…젊은층 사로잡을 브랜드 대거 입점 2024-06-12 15:47:17
만든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 백화점에 정식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구찌, 펜디, 톰브라운, 제냐, 토즈 등의 브랜드도 신관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와 더불어 리모와, 투미 등의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와 부테로, 버윅, 로크 등의 슈즈 브랜드, 안경 편집숍 콜렉트 등도 자리해 다양한 상품군의 쇼핑을...
"테크투자가 답"…한투운용, 엔비디아 등 빅테크 ETF 4종 출시 2024-06-10 11:26:25
부회장, 엄태종 스테이트스트리트글로벌어드바이저(SSGA) 한국대표 등 금융투자업계 인사들도 참석해 강연을 경청했다. 애덤 시셀 미국 그래비티캐피털자산운용 대표는 "진심으로 돈은 빅테크로 흐른다고 믿는다"며 빅테크는 고평가돼있다는 기존 가치투자 원칙에서의 관점을 수정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시셀 대표는 "피터...
LF 챔피온,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윈드앤씨'와 협업 제품 출시 2024-06-10 08:27:50
LF 챔피온,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윈드앤씨'와 협업 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F[093050]의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사진작가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카시 쿠마가이가 이끄는 '윈드앤씨'와 협업한 첫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윈드앤씨는...
미술관을 품은 백화점들…고급 매장에 '아트 마케팅 강화' 2024-06-09 07:35:00
사진작가 RK(료스케 코스케)와 스트리트 아트를 전시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9월에는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에 업계 최초로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는 등 아트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현대백화점도 갤러리H를 점포에 두고 있다. 특히 더현대서울은 전문 미술관 수준의 전시 공간인 알트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