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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결제·빠른배송 덕에 작년 온라인 쇼핑, 오프라인 넘어서 2024-01-30 11:00:01
예년보다 비교적 따뜻한 날씨로 패션·의류(-17.8%), 스포츠(-10.2%) 등 품목의 판매는 다소 부진했지만, 대용량 절약형 물품의 온라인 구매 경향이 지속되면서 식품(22.4%)과 서비스·기타(19.1%) 등 품목의 판매는 크게 늘었다. 오프라인 부문에서는 지난해 1월에 있던 설 연휴가 올해 2월로 미뤄지면서 설 선물 세트...
“마우스 대신 골프채” 스크린골프장 인기에 밀린 PC방 2024-01-28 15:06:17
분류되면서 모객이 어려워졌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스크린골프 등 대안이 될 만한 놀이거리가 풍부해진 것도 악재였다. '대박 게임' 가뭄에 PC방도 휘청최근엔 PC방으로 발길을 이끌 만한 ‘대박’ 게임이 없었다. 콘텐츠시장 분석업체인 미디어웹에 따르면 중국 텐센트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의 주간...
넷플릭스, 가입자 '깜짝' 급증…주가도 급등 2024-01-24 18:27:52
세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 1위 사업자로서 입지를 굳혔다. 지난해 도입한 계정 공유 정책이 지속적인 수익 개선 효과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 회사는 영화·드라마 외에 게임·스포츠 생중계 등의 부문에서도 투자를 늘려 공격적인 사업 다각화에 나설 방침이다. ○“블록버스터급 실적” 넷플릭스는...
이제 광고 늘어나나…6.7조 쏟아부은 넷플릭스, '신호탄' 쐈다 2024-01-24 15:38:12
6조7000억원)를 쏟기로 했다. 광고 유치가 쉬운 스포츠 중계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사업에 힘을 주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23일(현지시간) 넷플릭스는 미국 엔터테인먼트 업체인 WWE와 계약을 맺고 내년 1월부터 10년간 프로레슬링 프로그램인 ‘RAW’를 미국, 캐나다, 영국, 남미 등에서 독점 중계할 수...
승부수 띄운 넷플릭스…프로레슬링 중계권에 6조원 투입 2024-01-24 05:24:08
바하리아는 "RAW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최고의 콘텐츠"라며 "향후 넷플릭스 시청자들에게 많은 기쁨과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WWE는 미국과 함께 캐나다와 중남미 지역의 중계권까지 넷플릭스에 넘길 예정이다. 또한 넷플릭스는 'RAW '외에도 '스맥다운'과 '레슬마니아'...
넷플릭스, 프로레슬링 10년 중계권에 6조7천억원 투입 2024-01-24 04:14:27
바하리아는 "RAW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최고의 콘텐츠"라며 "향후 넷플릭스 시청자들에게 많은 기쁨과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WWE는 미국과 함께 캐나다와 중남미 지역의 중계권까지 넷플릭스에 넘길 예정이다. 또한 넷플릭스는 'RAW '외에도 '스맥다운'과 '레슬마니아' 등도...
넷플릭스, 美 프로레슬링 중계권 확보 2024-01-24 00:47:48
세계 최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업체인 넷플릭스가 미국 프로레슬링 중계권을 확보했다. 스포츠 중계권을 발판 삼아 광고 사업을 확대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23일 월스트리트저널(WSJ) 등 외신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월드레슬링엔터테인먼트(WWE)의 대표 프로그램인 ‘로(Raw)’ 중계권을 확보했다. 넷플릭스가...
하루 한 대도 못 팔았다…한국 도전장 던진 中 야심작 '굴욕' 2024-01-23 08:38:19
와이파이 서비스 3년 무상 제공도 내걸었다. 글로벌에서 현대차와 붙는 비야디...국내 승용차 출시는?업계의 관심은 비야디의 승용차 출시다. 다만 자신있게 내놓은 T4K의 판매량 저조로 일각에서는 국내 전기 승용차 출시가 늦어질 수도 있다는 예측도 나온다. 비야디가 "전기 트럭으로 먼저 인정받겠다"고 공언한 데다,...
흐릿한 영상을 알아서 선명하게…삼성·LG "AI 스크린 시대 연다" 2024-01-22 16:23:31
현장감’이다. 똑똑해진 AI의 힘을 빌려 스포츠 선수들의 작은 땀방울까지 그대로 보여주고, 콘서트 현장의 쿵쾅거리는 음향을 고스란히 전달해 ‘직접 관람하는 듯한’ 현장감을 주겠다는 것이다. TV 업체가 반도체만큼이나 신경 쓰는 승부처가 ‘운영체제(OS)’다. 기업들이 TV를 ‘스마트홈의 중심’으로 밀고 있는 만큼...
신동빈이 꼽은 시장선도 사례 롯데몰 하노이…매출 1천억원 돌파(종합) 2024-01-22 11:51:39
있다. 우수고객 서비스인 '에비뉴엘' 제도도 롯데몰 웨스트레이크의 경쟁력이다. 롯데가 국내에서 운영하는 우수고객제도를 현지에 맞게 도입하고 라운지 이용, 무료 주차, 브랜드 할인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온, 빈컴 등 기존에 있던 현지 쇼핑몰이 중저가 브랜드나 슈퍼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