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병 7000원 '소주' 병째로 들고 마신다…베트남서 '불티' [현장+] 2024-06-18 12:00:03
진출이 용이하도록 대형마트·편의점 등 가정 채널을 먼저 공략했다. 2019년 62.9%였던 가정 채널 수출 비중은 지난해 71%까지 끌어올렸다. 최근엔 유흥시장 공략을 위해 로컬 프랜차이즈 계약과 지역 내 핵심 상권을 우선 공략하고 거점 업소 및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
기네스, 프리미어리그(EPL) 공식 맥주 됐다 2024-06-18 11:35:40
마케팅, 창의적인 광고, 세계적인 스포츠 스폰서십의 경험으로 전 세계 축구팬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다. 또한 경기장 안팎의 축구 커뮤니티를 서포트하고, 전 세계의 프리미어리그 팬들과 밀접한 관계를 형성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기네스는 프리미어리그가 개막하는 8월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를...
"100년 된 진로, 세계로"…소주 해외매출 5천억원까지 늘린다 2024-06-18 09:00:01
등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스포츠 이벤트 후원 활동과 국가별 페스티벌 참여, 다른 브랜드와 협업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진로'가 세계적인 주류 브랜드와 어깨를 견줄 수 있도록 자리매김하게 할 방침이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주류...
캡슐세이버·버블젬? 지상파 어린이 프로 외국어 남용 심각 2024-06-18 07:00:07
5개 채널 315개 프로그램을 조사한 결과 지나치거나 불필요한 외국어 제목의 프로그램은 65편으로, 20.6%의 비율을 보였다. 이는 2021년도 22%(322편 중 71편)에 비해 약간 감소한 수치이지만, 드라마와 예능, 어린이 프로그램 부문에서 과다한 외국어 사용 제목이 여전히 문제점으로 지적됐다. 불필요한 외국어를 사용한...
스포츠 중계 콘텐츠 차별화 나선 OTT들 2024-06-16 10:02:10
스포츠 중계 시장에 뛰어든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들이 콘텐츠 차별화에 나섰다. 스포츠 경기에 최적화한 시청 서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데이터 분석 결과도 제공한다. 스포츠 팬을 끌어모으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는 분위기다. 티빙은 지난 11일 한국야구위원회(KBO) 리그 경기를 최대 6개까지 동시에 시청할 수...
LG 올레드, 해외 성능 평가 1위 석권…삼성 OLED도 '최고의 TV' 2024-06-16 07:15:01
때 훌륭하며, 빠른 응답 속도를 갖춰 스포츠를 관람하거나 게임을 즐기기에도 환상적"이라며 "빛 반사 현상을 극복해 낮 시간이나 밝은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고 호평했다. G4는 미국 소비자매체 컨슈머리포트가 317개 TV 제품을 대상으로 한 성능 평가에서도 최고점(87점)을 획득했다. 특히 세부 평가 항목인...
"숏폼 인기 이 정도라니"…재생수 4배 늘어난 네이버 클립 2024-06-14 12:03:47
△핫플·여행 △아웃도어·스포츠 △지식·교양 △뮤직·댄스 △펫 △홈·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연애·결혼·가족 등 10개 분야로 나눠 활동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들은 매달 숏폼 콘텐츠 10개 이상을 업로드하게 된다. 해당 조건을 충족한 크리에이터는 매달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을 활동비로 지급받는다....
씨엔티테크, 스타트업 지식포럼 C-포럼 개최 2024-06-12 17:07:59
스포츠와 기술혁신, 트렌드에 대해 다양한 주제 토론이 이어진다. 본 지식포럼은 선착순 670명 한정으로 온라인을 통해 사전 등록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8,000원이다. 그리고 등록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가 최근 출간한 책 (18,000원)과 마사지롤러(15,000원 상당)의 제품이 전원 증정될...
롯데칠성음료, 기존 맥주의 틀을 깨다…몰트 100% '크러시' 2024-06-12 15:58:20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쳤다. 지난달에는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에 스폰서로 참가했다. 향후 다양한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나서 ‘페스티벌 맥주’라는 이미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존 맥주와 선을 긋는 새로운 맥주 크러시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에...
대다모, 필립스 브랜드데이 실시 2024-06-12 13:27:47
최근 한 인기 웹툰 작가는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탈모 초기에 대다모 회원들과 함께 나눈 재밌는 탈모 관리 비법을 공유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대다모는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주요 브랜드 제품을 네이버 최저가보다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회원 한정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필립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