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300만개 판매 돌파 2018-04-11 14:06:38
간편식 열풍에 '시리얼 바' 시장 약 20% 성장 동서식품의 시리얼 바 제품인 ‘포스트 콘푸라이트바’가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출고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시장조시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간편식 바 시장 규모는 약 490억여 원으로 전년 대비 19.6% 성장했다. 1인가구와 맞벌이 가구 증가로...
식사대용 시리얼바 인기…동서식품 `콘푸라이트바` 300만개 판매 2018-04-11 13:56:36
수 있는 시리얼 바 제품인 `포스트 콘푸라이트바`가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출고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간편식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지난해 간편식 ‘바’ 시장 규모는 약 490억여 원으로 전년 대비 19.6% 성장했습니다. 김진구...
간편식 시리얼바 인기…지난해 시장 규모 20% 성장 2018-04-11 10:35:12
간편식 시리얼바 인기…지난해 시장 규모 20% 성장 동서식품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300만개 판매 돌파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식사 대용 간편식인 시리얼바(Cereal Bar) 시장이 지난해 20% 가까이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기준 지난해 간편식 바 시장...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01 15:00:02
집중 육성" 180401-0344 경제-0026 14:00 이마트, 식용 곤충 분말 담은 시리얼 '퓨처리얼' 판매 180401-0347 경제-0027 14:08 [고침] 경제('못믿을 비급여진료'…) 180401-0348 경제-0028 14:10 [그래픽] 3월 수출 6.1% 증가 180401-0349 경제-0029 14:12 현대리바트, 윌리엄스 소노마 웨딩페스티벌…최대...
이마트, 식용 곤충 분말 담은 시리얼 '퓨처리얼' 판매 2018-04-01 14:00:12
편견과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 분말 상태의 곤충을 시리얼 제조과정에 사용했으며,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받은 '크라픽 디자인 스튜디오'가 상품 디자인을 맡아 미래 식량 개념에 어울리는 패키지로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우리나라 식용 곤충 시장 규모는 2015년 60억원대를 기록했으며,...
이마트, 업계 최초 `식용 곤충 시리얼` 판매…"미래 식량 대중화" 2018-04-01 13:20:24
각광받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이미 단백질 셰이크와 시리얼 바 등 다양한 식품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2016년 농림축산식품부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식용 곤충 시장의 규모는 2015년 60억원대를 기록했으며, 2020년에는 5년간 약 1590% 성장해 1천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식용 곤충...
롯데제과, 시리얼 시장 진출 2018-03-29 19:05:57
클래식오트’ 1종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핫시리얼은 아침 대용 건강 식품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각광받고 있고 유럽 시장에서는 지난 6년간 연평균 12.6%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약 30조원 규모의 세계 시리얼 시장에서 핫시리얼은 5조원 규모다.국내 시리얼 시장은 2012년 2622억원을 기록한 뒤 해마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3-29 15:00:02
민경원씨 180329-0288 경제-0045 09:27 롯데제과, 펩시코와 협업해 시리얼 시장 진출 180329-0289 경제-0046 09:27 [특징주] 금호타이어, 법정관리 위기에 약세 180329-0298 경제-0047 09:31 [특징주] 켐온, 화평법 수혜 기대감에 상한가 180329-0299 경제-0048 09:32 컴투스, 전략 RPG '체인 스트라이크' 전세계...
롯데제과, 펩시코와 시리얼 시장 진출…"연내 100억 목표" 2018-03-29 10:59:10
약 30조원 규모의 세계 시리얼 시장에서 5조원 규모를 차지하지만 국내에는 아직 생소한 제품입니다. 이에 롯데제과는 1인 가구 증가와 가정간편식(HMR) 시장 확대 등으로 향후 시리얼 시장의 성장성이 높다고 판단, 퀘이커와 손잡고 시리얼 시장에 진출하기로 한 겁니다. 현재 국내 시리얼 시장 규모는 약 2천300억원으로...
롯데제과, 시리얼 시장 진출…펩시코와 협업 2018-03-29 09:46:33
등이다.핫시리얼은 약 30조원 규모의 세계 시리얼 시장에서 약 5조원 규모를 차지하지만 국내에는 아직 생소한 제품이다.유럽에서는 퀘이커 핫시리얼 매출이 지난 6년간 연평균 12.6%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롯데제과는 1인 가구 증가와 가정간편식(hmr) 시장 확대 등으로 향후 시리얼 시장의 성장성이 높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