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완전 개미지옥"…수백만원짜리 '할머니 명품' 뭐길래 '불티'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06 18:00:02
로퍼는 부드러운 착화감으로 사계절 신는 신발로 부유층 중장년 세대에서 인기가 높았던 제품이지만 최근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가 많이 찾습니다. 국내에서는 2014년 유병언 전 세모 그룹 회장이 사망 당시 입고 있던 점퍼 브랜드로 대중에게 알려졌으며, 비슷한 시기에 벌어진 ‘땅콩 회항’ 논란 당시 조현아...
'이런 걸 누가 사나' 했는데…"200만원 주고 샀어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01 16:14:12
일상적인 디자인은 여전히 논란의 대상입니다. 다만 판매는 생각보다 원활히 이뤄지는 양상입니다. 한 명품 브랜드 관계자는 “일부 고객들은 이 비싼 일상용품들이 팔릴까 의문이겠지만 생각보다 판매가 잘 되는 품목들”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부유층이나 명품 마니아들은 명품 브랜드들의 일상용품을 일반...
현대시티아울렛 등 7개사, 동대문 일대 '쇼핑 축제' 2023-05-01 09:15:26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두타몰, CGV 동대문점,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노보텔 앰베서더 서울 동대문 등이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패션, 식음료, 전시 등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담은 할인 '쿠폰북'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는...
블핑 '제니'처럼…발레코어 뜨자 인기폭발한 신발 2023-04-27 11:10:40
따르면 신발 브랜드 슈콤마보니에서 출시한 메리제인 슈즈 상품의 올해 4월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40% 급증했다. 메리제인 슈즈 인기에 슈콤마보니는 올해 메리제인 슈즈 스타일 수와 물량을 늘리며 공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지난해 6종에서 올해 11종으로 두 배 가까운 수준으로 늘렸고, 펌프스, 스니커즈, 샌들 등...
무신사 14개 브랜드, 디즈니와 손잡았다…협업 제품 출시 2023-04-27 08:54:04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의류와 신발 등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협업에는 무신사에 입점한 그로브, 던스트, 리, 크리틱 등 14개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들 브랜드는 미키마우스, 밤비 등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의류와 양말, 스니커즈 등을 내놓는다. 협업 제품은 무신사...
신발 없는 나이키 광고…"우린 감정을 디자인한다" [책마을] 2023-04-21 18:33:27
오니츠카 타이거(현 아식스) 신발을 수입해 팔았다. 그러다 1971년 이름을 나이키로 바꾸고 직접 신발을 만들기 시작했다. 나이키는 한참 후발주자였다. 독일 아디다스, 일본의 아식스만 해도 1949년에 설립됐다. 하지만 마케팅 전략이 남달랐다. 1977년 광고가 대표적이다. 저 멀리 길을 따라 한 사람이 달리고 있는데...
LG전자, 선 없앤 'LG 시그니처 OLED M TV' 첫 선…더 똑똑해진 3세대 '클로이 서브봇'도 공개 2023-04-18 16:11:55
혁신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IDEA와 레드닷에서 최고상을 각각 받기도 했다. 다채로운 색상의 LG 무드업 냉장고도 전시된다. 무드업 냉장고는 LG 씽큐(LG ThinQ) 앱에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약 19만 개 조합으로 냉장고 문 색상을 바꿀 수 있는 제품이다. 전시장에서는 무드업 냉장고와 무드업...
변심한 중고마켓 구매자 계약금 돌려받나?…전자거래가이드 발간 2023-04-17 12:00:01
간 거래 분쟁 신청 건수는 4천200건으로, 의류·신발(15.2%), 휴대전화·통신기기(13.2%), 가전·영상·음향기기(12.3%), 잡화(9.8%), 컴퓨터 및 주변기기(9.1%) 등 국민 생활과 밀접한 품목에서 분쟁이 많이 발생했다. 당근마켓, 번개장터, 중고나라 등 주요 플랫폼 3개 사의 거래 규모는 연간 7조원에 달했다. 가이드북은...
털신 '어그' 겨울 신발 아니었어?…여름맞이 신제품 나온 이유 2023-04-11 09:51:21
다시 디자인한 제품이다. 27종으로 가볍고 화사한 색감으로 휴가지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오는 29일까지 '웍스아웃 홍대 라이즈점'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어그는 겨울용 신발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사계절에...
겨울신발 어그, 이제는 여름에도 신는다…샌들 컬렉션 출시 2023-04-11 09:16:01
다시 디자인한 제품이다. 27종으로 가볍고 화사한 색감으로 휴가지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어그는 겨울용 신발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사계절에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