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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도 안심 못한다…알리 2위·테무 4위 "中쇼핑앱 대공습" 2024-03-06 16:27:28
150달러 이하의 제품은 사실상 무관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C인증 의무 등이 면제돼 관련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여기에 더해 알리는 최근 입점·판매수수료 면제 혜택을 내걸고 한국 브랜드 유치에 나섰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한국 상품 판매 채널 '케이베뉴'(K-베뉴) 입점 국내 판매자에게 당분간 입점...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친환경 제품도 확대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환경친화적 제품으로 제작한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와 세이브더덕, 스텔라 매카트니, 판가이아 등 수입 패션 브랜드와 다비네스, 컴포트존, 아워글래스 등 수입 뷰티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친환경 및...
도쿄식품박람회 한국관, 올해는 길거리음식 조명…한류타고 인기 2024-03-05 15:24:34
늘었다"고 말했다. 일본 내 공장에서 한식 제품을 제조해 유통하는 이 회사는 야키니쿠 체인점에 호떡을 후식용으로 공급하는 등 유통 경로를 확대해왔다. 올해 한국관에는 홍삼, 참외, 김치, 장류, 신선 농산물 등을 취급하는 70개 수출업체가 참여, 지방자치단체의 홍보관을 포함해 96개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aT는 올해...
알리익스프레스, 신선식품도 판다…"취급품목 늘어날 것" 2024-03-04 18:19:01
신선식품으로의 카테고리 확장을 모색해왔다. 아직 초기 단계로 일부 중소 판매자가 한정된 종류 상품을 판매하는 선에 그치고 있으나 초저가 정책을 무기로 순식간에 기존 국내 이커머스 업체를 위협할 정도의 신선식품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알리익스프레스 측은 신선식품 판매와 관련해 "이제 처음...
식품도 속속 입점...알리익스프레스, 韓 시장 본격 침투 2024-03-04 18:00:56
데 이어, 가공식품과 신선식품까지 취급 품목을 확대하면서 국내 이커머스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알리는 국내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는 전문관 'K-venue'를 통해 최근 과일, 채소, 육류 등 신선식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앞서 신선식품 상품기획자(MD)를 채용한데 이어 본격적인...
3·3데이엔 역시…매출 '폭증' 2024-03-04 11:52:59
GS25 편의점은 슈퍼마켓인 GS더프레시와 협업을 강화해 신선 강화형 점포를 늘리고 냉장 돈육 종류를 작년 9종에서 13종으로 확대한 결과 이달 1∼3일 '삼삼데이' 냉장 돼지고기 매출이 작년보다 21배 증가했다. 삼삼데이 기간 냉동 돼지고기 매출은 작년보다 2배, 상추와 깻잎 등 쌈 채소 매출도 1.9배 각각...
'삼겹살데이' 효과 톡톡…마트 매출 늘고 편의점은 최대 21배↑ 2024-03-04 11:30:29
"이는 GS더프레시와의 MD(상품기획) 통합 시너지 구축과 신선 강화 점포의 활발한 전개 영향으로 분석하고 있다"고 말했다. CU도 지난 1∼3일 냉장 정육 6종을 소포장 판매하고, 모둠쌈과 쌈무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CU는 행사 기간 전체 정육 매출은 작년보다 30.1%, 냉장 정육은 35.7%, 냉동 정육은 27.0% 각각...
마트 신선식품 가격비교 한눈에 2024-03-03 17:44:54
팜에어카트는 사람들이 가장 빈번하게 구매하는 신선식품 62개 품목을 선정해 마트별 실구매가격을 알려준다. 원하는 품목을 장바구니에 담은 뒤 마트별 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 상품별로 표준화해 100g당 가격을 보여준다. 스마트폰에 해당 마트 앱이 깔려 있으면 원하는 쇼핑몰로 이동해 바로 제품을 살 수 있는 ‘마켓이...
편의점 물류망 앞세운 GS리테일…주류·택배, O4O 신사업 '홈런' 2024-03-01 18:22:01
더 높다는 뜻이다. 와인 역시 3만원이 넘는 제품 구매 비중이 오프라인(22.8%)보다 온라인(48.7%)이 두 배 이상 높았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보통 오프라인 매장은 입문자나 저관여 고객이 대부분이지만 온라인은 특별한 프리미엄 주류를 찾는 애호가가 많다”며 “대형 와인숍에 가기 힘든 지방 소비자 구매 비중도 72%나...
전국에 1만7000여곳...20만원대 위스키도 불티나는 이곳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3-01 13:44:01
대부분 중저가 제품이지만, 온라인 소비자는 비싼 술에도 기꺼이 지갑을 연다. GS리테일이 지난해 GS25 매장(오프라인)과 와인25플러스(온라인)의 주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만원이 넘는 위스키를 구매한 고객 비중은 오프라인이 2.1%, 온라인이 22.1%였다. 10만원 초과로 가격대를 넓혀보면 오프라인(8.8%)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