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계절 신선…프리미엄 김치냉장고 2019-08-21 16:48:05
플러스 뚜껑형 제품은 최근 냉동실 공간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양쪽 모두 냉동 모드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뚜껑형 전 모델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해 소비자의 전기료 부담을 덜었다. 김현석 대표이사 사장은 수상 소감으로 “김치플러스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롯데면세점, 온라인 세계 1위…올 상반기 매출 50% 급증 2019-07-25 16:17:09
연 5000달러 이상에서 2500달러 이상으로 낮아졌다. 기존 플래티넘 플러스 등급은 ‘퍼플’로 바뀌고 3000달러 이상에서 1500달러 이상으로 조정됐다. 1000달러 이상 구매 조건인 플래티넘은 ‘레드’로 변경되면서 금액도 500달러 이상으로 낮아졌다.편의성도 개선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한국어뿐...
카카오커머스, 4개 지자체와 업무협약…`쇼핑하기·톡딜`서 특산물 판매 2019-07-24 09:55:51
완료하고, 플러스친구와 연계한 다양한 소통·판촉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지난달 정식으로 개시한 2인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을 통해 순차적으로 각 지역의 우수한 농축수산물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톡딜`은 2명만 모여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모르는 사람과도 함께...
티머니, 'BTS 일러스트 투명 카드' 7종 출시 2019-06-27 13:46:18
카드' 7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그들의 별자리와 함께 일러스트 형식으로 표현했다. 10만장 한정으로 판매된다. 카드는 CU플러스 티머니 카드로, 전국 CU 매장에서 주먹밥, 도시락, 김밥, 햄버거 등 신선식품을 결제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9일부터 전국...
[스포없는리뷰] ‘롱 리브 더 킹’, 왜 멜로만 보일까…사랑은 깡패도 국회로 보낸다 2019-06-22 08:00:00
봤나 해서 감독님께 조심스럽게 여쭤 봤더니 감독님도 멜로로 생각하고 계셨고요. 그리고 멜로로 기억되는 게 저희의 성공이자 감독님의 성공이에요. 멜로 신이 몇 신 없어요. 근데 그 몇 신이 잘 만들어졌기에 이 영화 전반이 멜로로 보이는 거죠.” (사진제공: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bnt뉴스 기사제보...
기업공개 시장 '서머 랠리' 온다 2019-05-19 18:29:07
51.9%, 96.2% 늘어난 액수다.부동산 디벨로퍼인 엠디엠플러스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1조3820억원, 영업이익은 4150억원이었다. 힘찬건설과 우성건영은 오피스텔·상업시설 등 수익형 부동산 시장을 공략해 실적을 눈에 띄게 개선시켰다. 두 회사 모두 시행과 시공을 병행한다. 힘찬건설은 2011년...
"온라인 쇼핑 키워드는 신선·모바일" 2019-04-04 08:43:03
플러스는 올해 모바일 매출 비중이 80%대에 안착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이 같은 모바일 성장세와 함께 가장 눈에 띄는 건 신선식품이다. 모바일 사용이 급격히 늘어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홈플러스 온라인 신선식품 매출 신장률(2015년 대비 2018년 매출)은 온라인 전체 신장률(57%)을 크게 상회하는 275%를 기록했다....
30주년 김현철 "13년만에 창작 재미 밀물…시티팝 정점 찍고파" 2019-03-28 10:17:46
신선함이 둔화했다는 평도 받았지만, 매 앨범 꼿꼿하게 자신의 뿌리인 재즈 감성을 살린 것은 고집스럽다. 아날로그 세대 향수인 라디오에 대한 의리도 일관성이 있다. 그는 1994년 '디스크쇼'를 시작으로, 2000년대에는 '뮤직플러스', '오후의 발견' DJ로 청취자를 만났다. "라디오에 애정이...
홈플러스 `플랫폼컴퍼니`로 도약…유럽 이어 미국·동남아 수출입길 열다 2019-03-21 15:50:49
홈플러스가 중소기업을 비롯한 국내 제조사들의 베트남 수출의 다리역할을 하는 ‘플랫폼 컴퍼니’가 되는 셈입니다. 또한 빈그룹 측이 판매하는 상품을 국내 점포에 들여와 판매합니다. 이에 따라 빈마트에서 판매하는 열대과일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가성비 높은 베트남 상품들을 국내 홈플러스 점포에서 판매할 수 있게...
홈플러스, 베트남 최대 민간기업과 공급 협약…"대륙간 플랫폼 되겠다" 2019-03-21 10:00:00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가성비 높은 베트남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습니다. 이날 홈플러스는 올해를 시작으로 이른바 `월드클래스 홈플러스`로 거듭나겠다는 전략도 공개했습니다. 최근 한류의 영향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한국 브랜드 상품을 전 세계 모든 대륙에 공급하고, 높은 품질이 검증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