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른 더위에 에어컨이 맥주·라면보다 많이 팔렸다 2019-06-04 06:05:00
62.3% 신장하며 전통적 강세 품목인 맥주와 라면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5월에는 맥주가 1위, 라면이 2위였고, 에어컨은 6위였다. 이마트는 이 같은 에어컨의 폭발적 매출 신장세가 올해 유난히 빨리 찾아온 무더위 때문으로 풀이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해에는 6월 2일 내려졌던 첫 폭염 특보가...
롯데百 중동점에 한섬 콘셉트스토어 '더한섬하우스' 오픈 2019-05-21 09:16:04
상품군은 10.7% 신장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갔다. 롯데백화점 중동점은 '더한섬하우스'를 브랜드별로 나눠 2개 층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2층 '더한섬하우스 라이브' 매장에서는 영캐주얼 브랜드인 '시스템', 'SJSJ', '세컨플로어', '톰그레이하운드', '덱케'...
이른 무더위에 여름용품 '불티'…남성용 제품도 각광 2019-05-21 06:30:00
남성 제품의 매출도 신장하고 있다. 옥션은 이른 더위가 몰려오면서 통풍성 좋은 속옷인 남성 모시메리 판매가 1천384%나 늘었다고 밝혔다. G마켓도 명품 남성 샌들 판매량이 1천50% 급증했다고 전했다. 명품 여성 샌들 판매 증가율이 405%였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달 들어 날씨가 급격히 더워지면서 여름 시즌 상품들...
누리과정 '놀이중심'으로 바뀐다…"자율·창의·융합 능력 배양" 2019-05-16 12:00:02
누리과정이 유아의 자율성과 창의성을 신장하고 전인적 발달과 행복을 추구하는 유아 중심 교육과정임을 명확히 했다. 교사가 지나치게 활동을 주도하지 않도록 연간, 월간, 주간, 일일 교육계획 수립 의무를 줄여주고, 교사가 유아의 관심과 특성, 여건을 고려해 교육과정을 만들어가도록 했다. 이와 함께 유아가 충분히...
'가리거나 드러내거나'…극과 극 달리는 패션업계 트렌드 2019-05-15 10:37:16
그 결과 트렌치코트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00% 이상 신장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올 들어 불고 있는 트렌치코트의 인기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비슷한 흐름이다. g마켓에서는 올해 1~2월 여성 트렌치코트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563%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남성 트렌치코트 판매는 133% 늘었다. 위메프에서는 3월 한 ...
`명품 큰 손` 2030 저격…신세계百, 최대 50% 할인행사 펼친다 2019-05-12 12:43:39
코치(5/24~), 버버리(5/24~) 등 유명 브랜드도 대거 참여합니다. 손문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소비심리가 위축됐지만 2030 세대에 힘입어 명품 매출은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며 “가방과 의류 등 기존 품목은 물론 2030이 선호하는 패션소품 등 다양한 브랜드와 충분한 물량 준비로 상반기 합리적인 명품...
신세계百, 2030 겨냥한 명품 할인행사 펼친다 2019-05-12 06:00:06
분주니어, 슈컬렉션 등 신세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 인기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손문국 상품본부장은 "소비심리가 위축됐지만 2030 세대에 힘입어 명품 매출은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2030 고객들이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커,` 백화점서 명품보다 여성 의류 찾았다 2019-05-05 09:05:06
브랜드도 노동절 기간 중국인 매출이 61.5% 신장하며 3위를 기록했다. 2016년 노동절 기간 중국인 매출 신장률이 가장 높았던 분야가 명품과 화장품이었고 여성 패션은 3위에 그쳤던 것과 비교하면 큰 변화다. 신세계백화점은 2016년을 기점으로 시내면세점이 늘어나면서 유커들이 화장품은 가격 경쟁력이 높은 면세점에서...
중국 관광객 백화점에서 명품보다 여성 의류 찾았다 2019-05-05 06:00:03
중국인 매출이 61.5% 신장하며 3위를 기록했다. 2016년 노동절 기간 중국인 매출 신장률이 가장 높았던 분야가 명품과 화장품이었고 여성 패션은 3위에 그쳤던 것과 비교하면 큰 변화다. 신세계백화점은 2016년을 기점으로 시내면세점이 늘어나면서 유커들이 화장품은 가격 경쟁력이 높은 면세점에서 구매하고 의류는...
GS홈쇼핑, 1분기 영업이익 387억원…28.7% 증가(종합) 2019-05-02 16:12:16
모바일 쇼핑 취급액이 5천707억원으로 전년 대비 22.4% 신장하며 전체 취급액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쇼핑이 전체 취급액에서 차지하는 비율도 절반이 넘는 52.2%를 기록했다. 같은 기간 TV쇼핑 취급액은 4천95억원, 인터넷쇼핑은 810억원이었다. GS홈쇼핑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앱 다운로드가 3천200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