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국제공인 교육 전문기관, 아이이엔인스티튜트 아이이엔인스티튜트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해외대학진학)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힘찬아이힘찬아이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유아생활개선용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힘찬아이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90년대생 컴퍼니빌더의 '종횡무진'…음원 IP 투자부터 뉴욕증시 진출까지 [긱스] 2022-09-16 10:24:29
인터파크 음악사업부를 차례로 인수합병하면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전인권의 ‘걱정 말아요 그대’, 다비치 ‘8282’, 티아라 ‘롤리폴리’,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등 2만5000여곡의 음원 저작인접권을 전량 사들였다. 보유 음원 수 기준으로 비욘드뮤직은 SM엔터테인먼트 CJ ENM과 어깨를 견주...
CMG제약, 산모·아이 건강 솔루션 브랜드 `차앤맘` 론칭 2022-09-05 09:37:41
아이의 건강을 위한 브랜드 ‘차앤맘(CHA&MOM)을 9월 1일 정식 론칭하고 ▲피토세린™ 헤어&바디 워시 ▲피토세린™ 모이스쳐 로션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등 베이비 스킨케어 3종 제품을 선보였다. 피토세린™은 PHYTO(식물성)+SE(Safe Eco, 안전한 환경)+LINE(막을 형성)의 합성어로, CMG제약이 마이크로바이옴...
"따뜻한 순간을 담다" 베베숲, 생활브랜드 `베베숲 홈` 선봬 2022-08-30 14:14:25
홈`은 따뜻한 순간을 담은 생활 브랜드로, 아이와 함께한 작고 소중한 순간을 일상생활 속에서도 언제든지 기억하고 펼쳐낼 수 있도록 하는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 베베숲 홈에서 첫 번째로 출시된 저자극 1종 젖병&주방세제에 이어 8월에는 프리미엄 아기 세탁세제 2종과 섬유유연제 2종을...
베베숲, 따뜻한 순간을 담은 생활브랜드 `베베숲 홈` 선봬 2022-08-29 14:58:57
홈`은 따뜻한 순간을 담은 생활 브랜드로, 아이와 함께한 작고 소중한 순간을 일상생활 속에서도 언제든지 기억하고 펼쳐낼 수 있도록 하는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 베베숲 홈에서 첫 번째로 출시된 저자극 1종 젖병&주방세제에 이어 8월에는 프리미엄 아기 세탁세제 2종과 섬유유연제 2종을...
위대한 여정, 일등 제품은 빛났다 2022-08-28 17:02:56
더마 베이비 라인을 출시하고, 아토베리어 크림 라인을 선보여 피부 보호 기능을 강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떡볶이 부문에서는 동대문엽기떡볶이가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올해로 20주년이 된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전국 직·가맹점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벌이고 있다. 프렌즈 아이드...
[호텔소식] ‘한가위 마케팅 경쟁’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실속형 상품 다양화로 선택의 폭 넓혔다 2022-08-20 10:23:03
트러플 카르파치오 및 홈메이드 스위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알짜배기 상품이다. 한국 전통주를 좋아하는 이에게 선물을 하고자 한다면, 문배주와 소고기 육포 및 홈메이드 초코칩 쿠키와 휘낭시에로 구성된 한국 전통 햄퍼를 추천한다. 스페셜 고메 햄퍼는 이탈리아 프리미티보 품종의 와인과 포모도로 쟐리 토마토, 그라냐...
200만원 주고 산 나이키 운동화가 짝퉁이라고? [긱스] 2022-08-17 03:14:07
제품의 수량이 많아야 더욱 정확도가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실제 크림과 솔드아웃의 월간이용자수(MAU)는 최근 들어 격차가 커졌습니다. 모바일 빅데이터플랫폼 아이제이웍스에 따르면 올해 1월 크림의 MAU는 68만1556명에서 지난달 89만8505명으로 증가했지만, 솔드아웃의 MAU는 21만6917명에서 17만2616명으로 줄었습니다...
'짝퉁과의 전쟁' 나선 중고거래 플랫폼 2022-07-19 17:10:24
구매한 중고 티셔츠 제품을 네이버 크림에 내놨는데 이 제품이 위조품 판정을 받아 두 플랫폼 간 갈등이 불거진 사건이 있었다. 무신사의 리셀 플랫폼 솔드아웃은 서울 목동에 제2검수센터를 열었다. 검수 인력도 기존 대비 네 배 이상 확대할 예정이다. 네이버 크림은 이달부터 자체 검수 기준을 강화했다. 패션잡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