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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N] 소비자 정보유출 공포‥대응은? 2014-01-20 18:18:55
것인지? <답변> 홈페이지로도 확인 가능하지만 우편으로 일일이 개인한테 통보중이고 그리고 전화 걸어서 본인정보 유출 됐는 지 어떤 항목 있는 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불안한 경우는 카드사 콜센터에 전화를 하면 비밀번호 변경하거나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앵커> 관련 내용 확인 문자로도 발송하시는 ...
카드 정보 유출 후폭풍 '일파만파'…2차 피해 대처법은? 2014-01-20 15:12:04
1588-1688, 롯데카드는 1588-8100이 고객정보 유출 관련 전화번호다. 농협은 전화와 sms를 통한 안내를 하지 않는다. 정보 유출로 피해가 발생했다면 카드사와 금융감독원 신고센터에 신고해야 한다. 고객정보를 유출한 회사들은 2차 피해가 나타났을 때 보상한다는 방침이기 때문이다. 카드사에 전화할 때는 고객정보...
<정보유출 카드사, 정신적 피해 보상도 검토> 2014-01-20 13:52:15
1천722만여명의 고객에게는 우편으로 피해 사실을 통지한다. 또 카드고객행복센터 안에 '고객정보 유출피해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비상근무인원을 240명으로 증원했다. 보이스피싱 등 전자금융사기나 기타 금전적 피해를 보면 피해신고센터나 영업점에 신청서를 내면 된다. 홈페이지나 영업점에서 유출...
카드사 이외 전화는 무시하고 롯데·농협카드는 재발급 받아야 2014-01-19 21:50:00
kb국민카드는 1588-1688, 롯데카드는 1588-8100이 고객정보 유출 관련 전화번호다. 농협은 전화와 sms를 통한 안내를 하지 않는다. q. 피해 발생시 대응 요령은. a. 정보 유출로 피해가 발생했다면 카드사와 금융감독원 신고센터에 신고하면 된다. 고객정보를 유출한 회사들은 2차 피해가 나타났을 때 100% 보상해준다....
NH농협생명,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 실시 2014-01-07 15:18:13
회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공인인증서 없이도 휴면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미수령연금 보유고객에 대해서는 지난해 12월 유선을 통한 고객안내를 실시했으며, 이 때 연락이 안 된 고객에 대해서는 우편안내장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휴면보험금 및 미수령연금 보유고객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NH농협생명,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 시행 2014-01-07 09:54:07
대고객 안내장을 발송하고, 회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공인인증서 없이도간편하게 휴면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미수령연금 보유고객에 대해서는 지난해 12월 유선을 통한 고객안내를 했으며연락이 닿지 않은 고객에게는 우편안내장을 발송할 예정이다. 휴면보험금과 미수령연금 보유고객은...
우체국 쇼핑 설 선물 최대 20% 할인 2014-01-07 09:23:56
농어촌 직거래방식으로 운영돼 가격이 저렴하고 철저한 원산지 관리와 품질관리로 믿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체국 쇼핑은 전국 3천7백개 우체국과 인터넷우체국(www.ePOST.kr),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 모바일웹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또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전화...
[종합병원 대상]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 응급 진료 시스템·검진 결과 맞춤케어 입소문 2013-12-13 06:58:34
완쾌해 퇴원한 카자흐스탄과 러시아 건강검진 고객은 주요 언론에 소개되기도 했다. 평생건강증진센터는 64채널 듀얼챔버 소마톰 대피니션 컴퓨터단층촬영장치, 자기공명영상장치(mri), vp-1000 동맥경화 협착 검사장비 등 고가 장비를 자체 구비해 고객 동선을 줄여 빠른 검사를 가능하게 했다. 센터는 최신 의료장비뿐...
닛산 인피니티 M35·M45 2천201대 리콜 2013-11-11 16:00:35
밝혔습니다.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한국닛산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으며, 리콜 전에 자동차 소유자가 결함내용을 자비로 수리한 경우에는 제작사에 수리한 비용에 대한 보상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닛산(080-010-0123)은 이번 리콜과 관련해 고객에게 우편으로 시정방법 등을 알릴 예정입니다.
[실버를 위한 카드상품] 국민연금증 카드, 연금수급자 확인·다양한 부가혜택 2013-11-06 06:58:07
확인할 수 있다. 또 삼성카드는 60대 이상 회원에게 ‘우선 상담원 연결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ars 이용에 익숙지 않은 실버세대 회원들을 위해 60대 이상 회원이 삼성카드에 등록된 휴대폰을 이용해 고객센터(1588-8700)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우선 연결해준다.임기훈 기자 shagg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