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코마케팅 "핑거수트·안다르 일본공략 강화…방송서도 소개" 2024-05-23 11:43:38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에 2회 연속으로 참가했으며 일본 최대 방송사 후지TV의 프로그램에서 소개되기도 했다.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역시 지난 2월 오사카 한큐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며 일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일본 유명 요가 강사 등으로 구성된 앰배서더 프로그램 1기 모집을...
현대백화점, 16개 점포서 와인 페어…'콜키지 프리' 행사도 2024-05-23 09:35:58
등 국내 유명 와인사가 참여해 1천200여종의 와인을 선보인다. 준비된 물량만 90만병이다. 그랑크뤼 1등급의 프리미엄 와인 샤토 무통 로칠드(2009), 샤토 오존(2014), 샤토 라투르(2012), 샤토 디켐(2005)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단독 상품으로 에디찌오네 글라스 패키지, 데스코노시도 글라스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행사...
올림픽보다 핫하네…150년 前 인상파, 파리지앵을 홀리다 2024-05-23 09:16:36
당시 파리 백화점을 경영하던 에르네스트 오셰데가 800프랑에 구매했는데, 현재 미술계가 추정하는 가치는 3억달러(약 4000억원) 내외로 추정된다. 인상파의 시작을 알린 마네의 ‘철도’(1873) 앞에서 한참 동안 눈을 떼지 못하는 관람객도 많다. 인상파 화가들은 기차역 풍경을 자주 그렸다. 프랑스 곳곳을 다니며 풍경을...
신세계백화점, '나는 김녕의 해녀입니다' 기획전…제주 해녀가 잡은 해산물 집에서 맛본다 2024-05-22 15:57:41
신세계백화점이 제주 해산물 유명 맛집인 ‘해녀의 집’의 고품질 해산물을 전국 점포에서 선보인다. 소비자에게는 갓 잡아 직송한 해산물을 판매하고, 해녀마을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는 일석이조 효과를 노렸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2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각 점포에 있는 신세계푸드마켓에서 ‘나는 김녕의...
"서울보다 비싸다고?"…제주산 흑돼지 가격의 '황당' 이유 2024-05-21 20:58:01
"백화점, 대형마트 등 대형 유통업체들이 도내 도매업자들보다 가져가는 물량이 훨씬 많다"며 "제주도에 있는 질 좋은 돼지고기 대부분은 내륙에 있는 유통업체들에 먼저 납품되는 게 현실"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돼지고기뿐만 아니라 소고기 등 다른 품목도 사정이 비슷하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제주도민이...
해외직구 15년새 50배로…"위해 모니터링·벌칙 강화해야"(종합) 2024-05-21 14:31:19
갭부터 최근 스투시에 이르기까지 한국 백화점 가격 대비 3분의 1 가격이라 직구를 끊는다는 건 상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 탁상공론이 부른 정책 실패…대책 실효성도 의문 업계와 소비자단체에서는 정부가 이처럼 소비자 일상에 스며든 직구의 편익을 과소평가한 게 화를 불렀다고 본다. 안전을 명분으로 직구라는...
해외직구 15년새 50배로 성장…"위해 모니터링·벌칙 강화해야" 2024-05-21 11:58:12
갭부터 최근 스투시에 이르기까지 한국 백화점 가격 대비 3분의 1 가격이라 직구를 끊는다는 건 상상할 수도 없다"고 말했다. ◇ 탁상공론이 부른 정책 실패…대책 실효성도 의문 업계와 소비자단체 사이에서는 정부가 이처럼 소비자 일상에 스며든 직구의 위력을 과소평가한 게 화를 불렀다고 본다. 안전을 명분으로...
신세계갤러리, 일본 사진작가 RK와 스트리트 아트 전시 2024-05-21 06:00:05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4일부터 7월 20일까지 청담 분더샵 신세계갤러리에서 일본 사진작가 RK(료스케 코스케)와 스트리트 아트 전시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RK는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으로 유명해져 일명 '아이폰 작가'로 불린다. 일본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무라카미 다카시,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베이프 등과...
하루 1000명 찾은 딸기맛 전통酒…"글린트 출격" 2024-05-19 18:50:49
롯데백화점 와인앤리커팀이 기획했다. 2020년 아시아 베스트소믈리에대회 챔피언 출신인 최준선 치프바이어(38·왼쪽), ‘노티드×최고심’ 등 유명 협업 제품을 만든 스타 상품기획자(MD) 양현모 팀장(42·가운데), 국제공인 와인 전문 자격증 WSET 과정을 거친 한호철 바이어(34·오른쪽)가 아이디어를 모아 글린트를...
"하루에 1000명씩 방문해 사갔다"…MZ가 열광한 K전통주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5-19 17:33:16
최고심’ ‘극한직업 수원왕갈비통닭’ 등 수많은 유명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탄생시킨 ‘스타 MD(상품기획자)’ 양현모 팀장(42·가운데), 국제 공인 와인 전문 자격증 WSET 과정을 거친 한호철 바이어(34)다. 이들은 최근 기자와 만나 “글린트를 통해 한국 전통주의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해외에서 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