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럭시Z 폴드4 완벽 추구한 폰, 글로벌 판매 1000만대 넘길 것" 2022-08-11 17:31:09
제시했다. 그는 “글로벌 기준으로 니치마켓(틈새시장)인 폴더블폰 시장을 메인스트림으로 만들어야 한다”며 “폴더블 제품은 우리가 가진 최고 프리미엄 제품이고 가장 중요한 미래의 게임체인저”라고 설명했다. 노 사장은 “원자재 가격 상승과 반도체 부족, 물류비 등 인플레이션 압력, 원·달러 환율 상승 등 어려운...
노태문 "삼성 프리미엄폰 중 폴더블 비중 2025년 50%로 확대"(종합) 2022-08-11 07:56:47
전언이다. 특히 아직 글로벌 기준으로 '니치마켓'(틈새시장)에 불과한 폴더블폰 시장을 "메인스트림으로 만들어야 한다"면서 "구글과 OS 협업을 통해 폴더블 생태계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노 사장은 강조했다.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폴더블 제품의 인지도를 끌어올려야 한다"며 "폴더블 제품은 우리가...
신세계百, 12일부터 와인 할인전…60만병 최고 85% 할인 2022-08-11 06:00:04
잘 알려지지 않은 니치 와인도 소개한다.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서도 21일까지 600여개 품목을 최대 80% 할인한다. 또 3병, 4병, 5병 이상 구매 시 3∼7%를 추가로 할인해주고 일부 품목은 쓱머니로 결제 시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적은 고공비행, 주가는 저공비행…신세계인터 미스터리 2022-08-11 05:33:05
화장품 부문 또한 재구매율이 높은 니치 향수를 주축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갔습니다. 선제적으로 고급 향수 판권 인수에 뛰어든 정유경 신세계 총괄 사장의 전략이 통했다는 평가입니다. 지난해 1분기부터 6분기 연속 실적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3분기 실적도 기대되는 상황이지만, 주가는...
신세계인터내셔날, 비수기에도 최대 실적 행진…2분기 영업익 46% 증가 2022-08-10 15:00:20
니치 향수를 주축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론칭한 자체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는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2분기 매출이 110% 뛰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패션업계 비수기로 통하는 2분기에 거둔 성과라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3분기 실적도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노세일, 고급화 전략' 토종 브랜드 대박 2022-08-09 17:15:59
니치 향수(고가의 프리미엄 향수) 전문 편집숍 ‘리퀴드 퍼퓸바’를 국내에 선보였다. 기존 타임, 마인 등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축해 온 고품격 이미지를 오에라와 리퀴드 퍼퓸바에 그대로 접목해 뷰티 사업을 차별화해 나갈 계획이다. 최현자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한섬은 ‘소비자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움을...
"인터넷에서 '대박' 날 상품, 데이터로 콕 집어 알려주죠" 2022-07-29 13:03:21
그 안에서 니치(틈새)를 찾았어요. 저희는 여러 가지 흩어져 있는 커머스 데이터를 가공해서 보여주고, 인사이트를 추출하고 있죠. 앞으로는 저희가 직접 상품도 만들고, 투자도 하고 그러려고 합니다." 이커머스 데이터 분석 플랫폼 ‘아이템스카우트’를 운영하는 최경준 문리버 대표(34)의 말이다. 그는 2020년 코로나19...
현대차그룹 "올해부터 전기차 전용공장 전환 인허가 신청" 2022-07-27 09:27:45
'니치아우어 포럼' 보도자료에서 "올해 내연기관차 공장을 전기차 전용공장으로 전환하는 인허가를 신청하는 등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은 현대차 울산공장 주행시험장을 전기차 공장으로 전환하는 한편, 기아 화성 오토랜드의 범퍼 공장을 전기 PBV(목적 기반...
MZ·여성 탈모족 공략...신세계인터, 탈모 기능성 브랜드 출시 2022-07-26 16:28:24
니치 향수를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앰버 머스크나 무화과 플로럴 등 고급스러운 향을 담았다. 용기는 심플하면서도 욕실 인테리어에 임팩트를 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 기존 탈모 샴푸 브랜드가 남성 연예인을 전속 모델로 기용하던 트렌드와는 달리 MZ세대 사이에서 `힙`의 아이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롯데백화점 본점 리뉴얼 시작 1년…프리미엄 전략 박차 2022-07-20 10:57:26
본관과 에비뉴엘, 영플라자 전층에 걸친 대대적인 리뉴얼을 이어오고 있다. 해외패션, 컨템포러리 등 프리미엄 상품군을 강화하는 것이 이번 변화의 핵심 전략이다. 그 외에도 골프관과 니치 퍼퓸관을 리뉴얼하는 등 전 상품군에 걸쳐 프리미엄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남은 리뉴얼을 성공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