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치과기공소의 디지털 전환을 통해 운영관리를 돕는 프로그램 개발한 ‘큐클릭’ 2024-11-04 11:07:34
덴티큐브는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전시회 참석을 통해 고객에게 직접 다가가며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신기술과 디지털 도구에 대한 친화도가 낮은 고객층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대상 종가 김치 팝업스토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11-04 08:48:03
재료를 예술적으로 표현해 김치를 현대적인 음식으로 재조명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 등 수상작들은 내년 1월 12일까지 베를린 커뮤니케이션 박물관에서 열리는 '레드닷 수상작 선정 전시회'에 전시될 예정이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현대차 최고의 디자인" 반응 뜨겁더니…또다시 베일 벗었다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11-03 21:09:09
않고 밸류체인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정 회장은 올해 초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4'에서 '수소 대전환'을 주제로 참가해 그룹의 수소 밸류체인 사업 브랜드인 'HTWO'를 공개하고, 수소 사회로의 전환을 앞당길 'HTWO 그리드 솔루션'을 선보인 바 있다. 장재훈 현대차...
[안양이 찾은 4차 산업의 미래] 글로벌코넷 2024-11-03 21:06:23
김 대표는 "지난 전시회에는 세계 최대 방산업체 미국 록히드마틴을 비롯한 외국 14개국 21개 업체와 국내 대표 방산기업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현대로템, LIG넥스원 등이 참여했다"며 "우리는 소형 5Kg 이하 무게의 드론 안테나 플랫폼을 전시했는데, F-HD 영상을 고화질로 현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을...
'글로벌 톱' 노리는 DN솔루션즈 2024-11-03 18:03:15
지난 9월 미국과 유럽 공작기계 전시회에서 선보인 신형 복합가공기 DNX시리즈는 대표적인 차세대 주력 제품이다. 통상 공작기계는 선삭과 밀링 장비로 나뉘는데, 이 제품은 한 장비로 선삭과 밀링 작업을 모두 할 수 있다. 특정 방식의 가공이 끝난 공작물을 다른 장비로 옮길 필요가 없어 효율성이 크게 높아진다는 게...
"영국·이탈리아서 1위"…매출 80% 해외서 버는 韓 기업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11-03 13:54:12
지난 9월 미국과 유럽 공작기계 전시회에서 선보인 신형 복합가공기 DNX시리즈는 대표적인 차세대 주력 제품이다. 통상 공작기계는 선삭과 밀링장비로 나누어지는데, 이 제품은 한 장비로 선삭과 밀링을 모두 할 수 있다. 특정 방식의 가공이 끝난 공작물을 다른 장비로 옮길 필요가 없어 효율성이 크게 높아진다는 게 회사...
[르포] 정교한 '마더 머신' 넘어 고객만족을…1위 꿈꾸는 DN솔루션즈 2024-11-03 12:00:05
글로벌 전시회 'DIMF'를 1997년부터 2년마다 열어 왔으며, 2008년에는 국내 공작기계 업계 최초로 연구개발(R&D) 센터를 설립한 바 있다. 특히 2년 전 지금의 사명으로 새로 출범하면서는 '정밀한 기계'를 파는 회사에서 한 발 더 나아간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하이엔드 장비를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와...
장사왕,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성료 2024-11-03 10:00:01
이번 전시회는 국내 최대 이커머스 행사로, 다양한 온라인 판매 플랫폼과 솔루션 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트렌드와 솔루션을 선보였다. 장사왕은 이번 전시회에서 쿠팡,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데이터를 자동으로 통합하여 실시간 순이익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뭉클랩 대표가 진행한 '팔아도...
K-패션 해외로 들고 나가는 백화점…일본·태국서 '북적' 2024-11-03 07:15:00
산업 전시회 붐업코리아 참여를 시작으로 세계 최대 패션 수주 박람회인 프랑스 파리 트라노이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프리미엄 소비재전 등 20여 차례 해외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했다. 출범 첫해인 지난해에만 53억원에 이르는 수주 상담을 진행했다. 지난해 말에는 태국 방콕의 쇼핑몰인 시암 디스커버리 백화점에서...
50살 맞은 '헬로키티' 반세기동안 번 돈이…'어마어마하네' 2024-11-01 18:55:08
이날부터 오모테이칸에서 ‘헬로키티 전시회: 내가 바뀌면 키티가 변한다’를 개최한다. 키티의 탄생 50주년을 맞이해 박제인형이나 상품, 각 시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 등 약 1000점의 아이템을 전시한다. 헬로키티는 산리오가 어린이용품과 문구류를 장식하기 위해 만든 캐릭터다. 이듬해 동전 지갑 등에 모습을 드러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