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 젝시믹스,아웃도어 활동에 딱 맞는 액티브웨어 신제품 공개 2021-06-17 11:07:29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골프 테니스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을 겸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젝시믹스는 올 초부터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한 유니섹스 캐주얼 라인 '젝시웨어'를 출시하며 카테고리 다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가벼운 하이킹이...
유니드컴즈, 루나소프트와 카카오싱크 부스터 공동 영업 관련 전략적 사업 제휴 맺어 2021-05-31 10:47:39
젝시믹스, 육육걸즈 등을 포함하여 1천여개 이상의 누적 고객사와 300여 유료 고객사를 확보하는 성과를 올렸다. 최근에는 비회원 구매 고객을 1초만에 회원으로 가입 전환하는 부스팅 기능, 기존에 가입했던 고객들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로 전환시켜주는 친구 부스팅 기능까지 추가하며 빠른 속도로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아웃도어?데일리 전용 선크림 2종 출시 2021-05-12 17:38:12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선크림을 출시하고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지난 3월 애슬레저 뷰티 콘셉트의 코스메틱 라인을 론칭한 젝시믹스는 다가온 여름 시즌을 맞이해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선크림 2종을 새롭게 공개하고 뷰티...
[영상]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패션/뷰티 부문 수상자 인터뷰 2021-05-10 10:49:33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이사) 이렇게 의미 있는 상을 주셔서 고객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요. 더 노력해서, 더 만족하실 수 있는 그런 브랜드로 이끌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젤라또팩토리 (박희종 대표) 제가 대표를 맡은 지 얼마 안돼서, 제가 이 자리에 와서...
효성티앤씨, 젝시믹스와 손잡고 섬유소재 전시회 참가 2021-05-03 15:44:03
효성티앤씨, 젝시믹스와 손잡고 섬유소재 전시회 참가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효성티앤씨[298020]는 애슬레저 의류 브랜드 '젝시믹스'와 손잡고 이달 12일부터 열리는 섬유 소재 전시회인 PID(Preview In Daegu)에 공동으로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PID는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주말N쇼핑] 유통가 어린이날 선물 할인행사 풍성 2021-05-01 07:00:01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젝시믹스 브랜드의 티셔츠와 재킷, 레깅스 등 이월상품을 최초판매가보다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6일까지 핸드메이드 소품 브랜드 '라이크모노'의 팝업 행사를 열고 벽걸이 식물, 산세비에리아 화분 등을 판매한다. 타임스퀘어점은 6일까지 패션관...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스포츠·레저·패션·뷰티 부문 2021-04-29 13:09:12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를 차지했다. 젝시믹스는 2015년 론칭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애슬레저 패션 전문 브랜드로 꼽힌다.하이퀄리티 소재와 강력한 몸매 보정 레깅스로 입소문을 타며,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업계 트렌드를 리딩하는 대표브랜드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젝시믹스는 현재 레깅스, 탑, 애슬레저, ...
[포토] 젝시믹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룩 부문 수상 2021-04-27 23:47:38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애슬레저룩 부문을 수상한 젝시믹스(기업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수연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모두가 기다린 6인 완전체” 2PM, 전원 뭉친 자체 콘텐츠부터 광고 모델 발탁까지 ‘K팝 핫티스트 존재감’ 2021-04-27 14:09:59
젝시믹스’는 특유의 건강미와 유쾌한 매력으로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2PM을 새로운 뮤즈로 기용했음을 밝히며, 그룹만의 에너제틱한 이미지와 국내외 두터운 팬층에 대해 신뢰를 나타내 화제를 모았다. 정식 컴백 전부터 완전체 광고 모델 러브콜이 쏟아지면서 독보적인 K팝 남성 그룹으로서 특별한 존재감을...
레깅스 신드롬에 출혈 경쟁…안다르 `적자`·브랜드엑스 `영업익 감소` 2021-04-18 14:13:11
브랜드 등을 거느리고 있다. 이중 주력 사업인 젝시믹스로만 매출 1천94억원을 달성했다. 젝시믹스의 경쟁사인 안다르도 지난해 매출이 759억원으로 전년보다 5.3% 증가했다. 또 다른 애슬레저 의류 브랜드 `뮬라웨어`를 운영하는 뮬라도 매출은 2019년 295억원에서 지난해 453억원으로 53.1% 뛰었다. 애슬레저 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