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자이너 주얼리브랜드 바이가미, 3월6일 대구점그랜드 오픈 2018-03-06 16:13:00
갖춘 바이가미가 3월6일 대구점을 오픈한다. 바이가미는 2005년 청담동에 론칭 이후 1%의 특별함을 위해 ‘simple & deep, one & only’를 콘셉트로 독창적이고 창조적인 주얼리의 본질을 지키며 브랜드만의 색을 보여주고 있는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이가미,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믿음&신뢰 주는 디자이너 주얼리브랜드 2018-02-06 16:51:01
‘로봇이 너무해’,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주얼리를 비롯한 청담 부띠끄가 연이어 소개되었으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유명인뿐만 아니라 대중의 선택까지 이어지며 탁월한 감각의 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수석 주얼리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15년 동안 가공한 신뢰라는...
청담 결혼예물 주얼리브랜드 바이가미, 예물반지&웨딩커플링 추천 2018-01-09 17:39:01
라이프’를 통해 청담 부띠끄가 함께 소개되며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이유는 정찰제와 더불어 1:1 맞춤 서비스를 빼놓을 수 없다. 청혼반지와 커플반지의 디자인부터 색상, 라인, 스톤세팅, 표면의 질감 등 세세한 부분까지 고객과의 충분한 대화를 토대로 결정하며 기존...
"브랜드 경험이 중요"… 무료 강습 여는 룰루레몬 2018-01-07 18:44:42
라이프 강좌도 브랜드 '팬' 확보하고 신제품 개발 등으로 연결 [ 민지혜 기자 ] 건강한 식단 짜는 법, 명상 및 호흡법, 선물 포장…. 캐나다 요가복 브랜드 룰루레몬이 진행하는 체험 클래스들이다. 백화점 문화센터에서 할 법한 수업이지만 룰루레몬은 매달 일반인을 대상으로 이런 강습교실을 연다. 그것도...
'방탄소년단 제품 나온다' 분더샵, 다양한 콜라보 제품 선보여 2017-12-19 06:00:04
국내 출시 행사를 분더샵 청담에서 19일 개최했다. 방탄소년단이 1년간 스케치와 디자인 등 제작과정에 참여한 이 콜라보레이션은 캐릭터 상품에 그치지 않고 의류 브랜드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과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접할 수 있는 분더샵 청담에서 BT21...
재개발·재건축 이주 수요 흡수의 최적지 ‘수원 권선 꿈에그린’ 2017-11-15 09:00:00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이 위치해 단지 내 힐링라이프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지상에는 주차장이 없는 자연 친화형 단지로 설계하고, 기존 임대아파트와 차별화된 고급 인테리어와 마감재가 적용될 예정이다.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사물인터넷, 금융, 보육과 교육, 가전 렌탈, 청소와 이사, 그리고 카세어링...
패션업계, '스트리트 브랜드' 속속 내놓는 까닭은? 2017-10-29 09:30:00
나갈 계획이다. ㅋㅋㅋ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더훅을 통해서 판매한다. 일반인 모델을 선정해 재치있는 표정으로 화보를 찍었다. 개성이 강한 1020대에게 제품 자체로 승부를 보기 위해서다. 세정 관계자는 "1020대의 구매를 확산하기 위해 발빠르게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는 온라인 브랜드로...
바이가미, 벤처기업 인증으로 결혼예물에 신뢰를 더하다 2017-10-24 10:53:11
세련된 디자인 컬렉션을 갖춘 자타공인 청담예물샵 바이가미는 현대적이고 유니크한 웨딩밴드 디자인으로 많은 커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평생의 로망이 실현되는 서약의 순간뿐만 아니라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커플과 여유로운 황혼을 즐기는 은발의 노부부까지 모두의 일상과 함께하는...
[Cover Story - GS건설] GS건설 '자이'의 자신감… 대한민국 '부촌지도' 바꾸다 2017-09-07 17:35:31
브랜드 출시를 계기로 인텔리전트 라이프(intelligent life)를 표방하고, 업계 최초로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주목받았다.gs건설 관계자는 “자이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삶의 수준을 경험하게 하는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는 데 성공했고, 현재까지도 고급 아파트 브랜드의 대명사로 인식돼...
아식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I MOVE ME` 론칭 행사 2017-08-22 19:04:54
컨셉으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도 다양하게 매칭이 가능한 애슬레저 룩이다. 기능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새로운 컬렉션으로 가벼운 운동을 할 때뿐 만 아니라 데님과 같은 일상복과 자유로운 매칭이 가능해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주인 8월 23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