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플릭스, 한국에 700억을…" '흑백요리사' 열풍의 이면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10-12 20:41:03
장르, 포맷을 가리지 않고 (넷플릭스의) 멤버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쇼들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어 "넷플릭스는 한국 창작자들의 기획 의도를 충실히 실현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창의적 의도와 치열한 고민을 통해 탄생한 '흑백요리사'가 전 세계에 한국 콘텐츠와 문...
"커피는 무조건 아메리카노?"…'청커페 MCTI'로 취향 찾아보세요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6:15:32
갖가지 원두를 마주하게 된다. 어떤 원두가 좋은지 잘 몰라서, 혹은 내 취향을 아직 찾지 못해서 지금껏 '그냥 아메리카노 주세요'라고 외쳤다면, 12~13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의 MCTI 부스가 제격이다. MBTI가 성격유형검사라면, MCTI는 자신의 커피...
[아르떼 칼럼] 미술관에서 찾는 내 마음 2024-10-11 17:52:27
주고 싶은 그림도 금세 찾았다. 나의 취향도 찾고, 다른 이들의 취향도 끄덕끄덕 존중했다. 그렇게 고른 그림에는 지금 나의 모습이 오롯이 들어 있었다. 나는 어떤 그림으로 기억되고 싶은가? 마지막 미션에 나는 노턴사이먼 뮤지엄에서 만난 파울 클레의 ‘바다에서의 가능성’을 골랐다. 망망대해 배 한 척, 눈앞의...
아이룬파이브-(사)한국무형문화예술교류협회, MOU 체결 2024-10-11 17:18:02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개개인의 취향에 맞춘 보다 신선한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룬파이브 관계자는 "우리는 단순히 여행 일정을 짜주는 것이 아니라, 여행객들이 한국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의 고유한 문화와 예술을 전세계에 알리고, 여행객들에게는...
"韓 화장품 지고 K푸드 떴다"...中 소비자 '변심' 2024-10-11 17:08:27
Z세대 취향을 저격하며 최근 몇 년간 틈새시장 성장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립 틴트, 메이크업 픽서, 니치 향수 등을 아우르는 틈새시장의 판매가 완만히 성장했고 이는 매출 기준으로 두 번째로 큰 부문이라는 것이다. 반면 중국에서 K-뷰티 제품의 판매가 하락할 것이라 전망한 컨설팅회사 프로스트앤드설리번의 소먀...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SCMP "中서 K-뷰티 점유율 떨어진 반면 K-푸드 판매는 급증"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제품 소비 취향이 화장품에서 음식으로 옮겨갔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11일 보도했다. 상하이의 금융업계 종사자 자오쓰치(28) 씨는...
"네이버, 3분기 실적 예상치 부합 전망…주가 하방 확보"-SK 2024-10-11 08:01:11
노출로 수수료율이 상승하고 있다"며 "웹툰은 이용자 취향에 맞는 작품을 추천해주는 '알아서 딱!' 서비스를 국내에 처음 도입했고 곧 글로벌에도 적용할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다만 "현 주가의 흐름을 전환하기 위해선 전방 시장 회복에 따른 핵심 사업 성장 재개가 필요하다"며 "매출액 증가를 이끌 수 있는 서...
극강의 프라이빗, 로컬과 연결…웰니스 1%는 이런 여행 원하죠 2024-10-10 18:27:06
일로 대하지 않는다. 최대한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려고 노력한다. 특히 지역 자원을 적극 활용한다. 태국의 불교문화를 더 자세히 알고 싶어 하는 손님을 위해 지역 사찰 고승과의 만남을 주선하기도 했다. ▷세심히 요구를 들어주는 것은 왜 중요한가. 리오: 아만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요구를 들어주는 것’이...
이디야는 왜 이제서야 '선재'를 만났을까 2024-10-10 17:45:31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손 선수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다양한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메가커피의 ‘즐거움’ 이미지를 결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판단했다. 결과는 성공이었다. 메가MGC커피의 가맹점은 2022년 2173개에서 올해 3000개를 돌파했다. 지난 5월 경기 시흥시에 3000번째 가맹점인 오이도점...
씁쓸한 날도 달콤한 날도 아아만 찾는 너…이번 주말, 인생 커피타임 2024-10-10 17:30:22
취향…응원·위로의 詩와 드립백도 증정당신은 어떤 커피를 즐겨 마시나요? 이번 ‘청춘, 커피 페스티벌’에선 ‘퍼스널 커피 취향 진단’을 해볼 수 있습니다. ‘MCTI’입니다. MCTI는 최근 젊은 층에서 확산하는 MBTI(성격유형검사)를 본떠 만든 커피유형검사입니다. △좋아하는 카페 분위기 △커피를 마시면서 하는 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