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업소 전용 탄산페트 신제품 5종 출시 2016-01-28 09:56:05
업소전용 탄산페트 신제품 5종을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사과, 자몽, 트레비 라임 등이다.이번 제품은 355ml, 400ml 용량으로 출시돼 음식점과 레스토랑에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
칠성사이다, 500ml 가격에 용량 늘린 600ml 페트 신제품 출시 2016-01-21 22:34:12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브랜드인 칠성사이다 500ml의 용량은 20% 늘리고 가격은 똑같은 600ml 페트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이번 출시된 칠성사이다 600ml 페트 제품은 그동안 편의점, 소매점,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된 소매채널용 칠성사이다 500ml 페트의 전체적인 패키지 모양과 라벨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한 채 크기만...
칠성사이다 500㎖페트 용량 20% 늘려…가격은 그대로 2016-01-21 10:11:56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500㎖ 페트를 대체하는 600㎖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용량은 20% 늘렸지만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들이 600㎖ 용량의 칠성사이다를 기존 500㎖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 제품 라벨 상단에는 '500㎖+100㎖ up'이라는 문구가 추가됐다.노정동 한경닷컴...
채국희, 그녀와 함께 TV 대기업 광고 찍더니 ‘매출’ 대박...“기업 살렸다?” 2016-01-04 17:55:55
롯데제과 칠성사이다CF에 동반 출연한 적이 있다. 당시 빼어난 미모의 두 자매는 CF송까지 직접 불렀다. 당시엔 채시라의 인기가 더욱 높았지만 이후 채국희는 언니 인기에 유명세를 얻기보다 꾸준한 활동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했다. 채국희 과거를 접한 팬들은 “채국희 아름답다” “오달수와 영원히 행복하길...
삼성갤럭시 5년 연속 브랜드가치 종합 1위 지켜 2015-12-06 08:10:09
│ 95 │ 칠성사이다 │ 신규 ││ │ │ │ │ │ │ │├──┼───────┼───┼──┼──┼───────┼───┤│ 46 │ 쿠팡 │▲ 28 │ │ 96 │ NH농협은행 │ 신규 ││ │ │ │ │ │ │...
[코리아 톱10 브랜드] 탄산음료는 역시…칠성사이다-코카콜라 ‘투톱’ 2015-09-20 09:00:00
[ 김아름 기자 ] 롯데칠성 칠성사이다가 코카콜라를 간발의 차로 누르고 탄산음료 선호도 1위를 차지했다. 16일 ‘한경-리얼미터 코리아 톱10 브랜드’ 탄산음료 선호도 조사 결과 칠성사이다가 21.6%의 표를 얻으며 20.7%의 코카콜라를 0.9%p 차로 앞선 1위를 기록했다. 50대에게 23.6%, 60대에게 33.5%의...
KDB대우 "롯데칠성, 올해 하반기 실적 양호" 2015-09-16 08:16:22
음료 부문"이라며 "탄산음료(칠성사이다, 펩시콜라)와 탄산수(트레비), 생수(아이시스)의 판매 증가, 음료의 원가 개선(설탕, 포장재, 병, PET 등) 효과, 음료 마케팅 축소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반면 주류는 상반기보다 이익 기여도가 낮아질 것으로 그는 내다봤다. 그는 롯데칠성에 대해 '매수'...
롯데칠성, 하반기 영업익 86% 증가 예상-대우 2015-09-16 07:43:47
하반기 부진했던 음료"라고 말했다.탄산음료(칠성사이다, 펩시콜라) 탄산수(트레비) 생수(아이시스)의 판매 증가, 음료의 원가 개선(설탕, 포장재, 병, pet 등) 효과를 예상했다.백 연구원은 "롯데칠성은 탄산음료에서 꾸준한 이익을 내면서 소주 맥주 탄산수 생수 등으로 장기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며...
진혁, 통신사 광고 모델 발탁…현실 싱크로율 100% 직장인으로 열연 2015-08-20 09:09:23
칠성사이다` 광고에 출연하며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공감을 얻으며, 다양한 업계의 광고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한 광고 관계자는 "진혁은 호감형 외모가 주는 신뢰감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다양한 컨셉의 광고에 잘 어울리는 배우다. 특히 다수의 연기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연기는 물론 감정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낼...
[2015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칠성사이다 65주년…점유율 80% '인기 질주' 2015-07-09 07:01:47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 김병근 기자 ]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는 올해로 탄생 65주년을 맞았다. 전체 음료시장이 감소하는 가운데 국내 사이다시장이 증가세를 유지하는 것은 칠성사이다의 힘이 크다는 평가가 나온다. 2014년 기준 칠성사이다 매출은 3600억원으로 전체 사이다시장의 약 80%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