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의 밤이 되어줄게’ 이준영, 설렘X심쿵 ‘윤태인’ 명대사 TOP 3 2022-01-06 13:20:07
윤주와 한층 가까워진 태인은 톰블랙 광고 촬영장에 함께 간다. 스탭들에게 하대하던 사진작가는 윤주를 스태프라고 착각하고 촬영장 청소를 시킨다. 청소를 하던 윤주는 조명 선에 걸려 넘어지면서 사진작가 바지에 커피를 쏟았다. 놀란 윤주는 바로 사과를 했지만 사진작가는 크게 화를 내면서 윤주를 밀쳐버린다. 이에...
'몸값 10억' 로지 잘나가자…모델 데뷔한 '루시'의 정체 2022-01-02 12:38:00
광고로 얼굴을 알린 후 다수 기업 광고모델을 맡아 지난해 수익이 10억원을 훌쩍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 유통업계에서는 골프복(마틴골프)부터 패션브랜드(질바이질스튜어트·캘빈클라인), 온라인 패션 플랫폼(W컨셉), 편의점(GS25), 먹는 화장품(화애락) 등의 러브콜을 받았다. 정식 광고모델 계약이 아니어도 주무대인...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비대면 마케팅 전략으로 업계 선도...종합홍보대행사 필라멘트리 2021-12-24 09:00:07
단행되면서 광고 미디어 환경도 오프라인 사용자에서 온라인 사용자로의 이동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으며, 이용 패턴 또한 급변하는 현상은 일상화됐다. 이에 필라멘트리는 비대면 시대에 맞는 마케팅 전략으로 업계에 선도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필라멘트리는 해외 마케팅부터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압구정·청담 뜨고 명동·건대 지고…코로나 이후 '상권 변화' 분석해보니 2021-12-23 10:34:07
34% 늘어나면서 가장 증가율이 높은 업종으로 나타났다. 커피전문점(다방, 커피숍, 카페)는 같은 기간 8만3500개에서 10만5,000개로 26.3% 증가하며 증가율 2위를 차지했다. SK텔레콤은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애완동물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커피전문점 또한 원격 근무 및...
"강남역·명동 제치고 하루 136억 매출로 1위" 2021-12-23 09:54:40
업종은 애견·애완동물숍(34%), 커피전문점(26.3%) 등이었다. 이는 코로나19 이후 소비자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고 원격 근무 및 수업이 확산한 영향을 받은 것으로 SKT는 설명했다. 장홍성 SKT 광고/데이터CO 담당은 "이번 상권 분석이 경제·사회 현상 분석과 정책 수립 등 대한민국 발전에 활용되길 기대한다"고...
"올해 매출 1위 상권은 압구정역…청담동 상승폭 최고" 2021-12-23 09:35:58
애견·애완동물숍(34%), 커피전문점(26.3%) 등이었다. 이는 코로나19 이후 소비자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고 원격 근무 및 수업이 확산한 영향을 받은 것으로 SKT는 설명했다. 장홍성 SKT 광고/데이터CO 담당은 "이번 상권 분석이 경제·사회 현상 분석과 정책 수립 등 대한민국 발전에 활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치즈케이크에 오트라떼…신민아가 찜한 '이 음식'의 진화 2021-12-20 22:00:05
커피 전문점을 찾는다면 국내 시장 1위(매출 기준) 스타벅스에서 에스프레소 음료에 두유와 귀리 우유(오트 밀크)를 적용 가능하다. 올해 9월 스타벅스가 오트 밀크 옵션을 적용하자 25일 만에 20만잔 넘게 팔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할리스 역시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중 하나로 '바닐라 오트라떼'를 선보였다....
9년 만에 선보인 `새로운 맥심`…"MZ세대 커피 취향 반영" 2021-12-20 16:28:15
커피와 달콤한 라떼 크림의 맛을 강조했다. 동서식품은 맥심 슈프림골드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했다. TV 광고에서는 한 잔의 커피에서 느낄 수 있는 Dark, Creamy, Smooth, Sweet이라는 4개의 복합적인 특성을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지난 1989년 메가히트 제품 `맥심 모카골드`를 선보인 이후...
김광수 "맥심·카누, 마케팅이 신의 한수…브랜드 체험공간에 소비자 열광" 2021-12-08 15:34:40
커피는 맥심’이라는 다섯 글자의 광고 문구는 맥심을 커피의 대명사로 만들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란 카누의 슬로건은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는 세상에 없던 제품을 소비자에게 단숨에 이해시켰다. 동서식품은 마케팅이란 개념조차 희미하던 40여 년 전 국내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시장조사과를 설치해 소비자를...
[2021 낙성벤처창업센터 스타트업 CEO] 휴대용 바이오 공기살균기 개발한 '랜드오버' 2021-11-25 21:59:10
비콘을 활용한 오프라인 모바일 광고 서비스였다. 임 대표는 “광고 쪽 내부 네트워크가 부족해 1년 만에 아이템을 접고 현재는 다양한 IoT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업 방향을 전환한 후 랜드오버는 2018년 생체신호 측정 웨어러블 디바이스 ‘PAND’, 2019년은 전기차충전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