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먹거리물가 상승률 10% 이상 수두룩…라면 12.3%·빵 11.3% 2023-05-08 06:01:02
당면(15.1%), 국수(13.7%), 라면(12.3%), 피자(12.2%), 빵(11.3%), 스낵과자(11.1%), 커피(11.0%), 아이스크림(10.5%), 생수(10.2%) 등은 10%가 넘었다. 외식과 가공식품 세부 품목 112개 중 86.6%인 97개는 전체 평균치(3.7%)를 웃돌았다. 지난달 농축수산물은 물가 상승률이 1.0%로 하향 안정세를 보였지만, '국민 생...
빙그레 음료 '더:단백', 3000만개 판매 돌파 2023-04-27 17:58:22
과자 등을 선보였다. 첫 제품이었던 250mL짜리 드링크 3종(초코·커피·캐러멜)은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2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말에 누적 1000만 개, 올 4월 기준으로 3000만 개 넘게 팔리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 단백질로 구성돼 달걀 3.6개분...
빙그레 '더:단백', 출시 2년 만에 3000만개 판매 2023-04-27 16:52:03
3종(초코, 커피, 카라멜), 밸런스 드링크 2종(오리지널, 로우슈거),프로틴바 3종(초코크런치바, 피넛버터바, 마일드바), 파우치 타입 파우더 2종(초코, 곡물), 스틱타입 파우더 1종, 팝칩(군옥수수 맛)등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 단백질로 구성돼 신체 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
"당뇨환자 ○○음료 많이 마시면 조기사망 위험↑" 2023-04-25 14:35:52
가당 음료 ▲ 인공감미료 첨가 음료 ▲ 주스 ▲ 커피 ▲ 차 ▲ 저지방 우유를 얼마나 자주 마시는지를 묻는 설문조사를 받았다. 연구팀은 이 설문조사 결과가 조기 사망 위험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를 분석했다. 결과는 가당 음료를 마시는 빈도가 하루 한 번 추가될 때마다 모든 원인에 의한 조기 사망 위험은 8%씩 높아지...
당뇨환자 '이 음료' 자주 마셨더니…조기 사망 위험성 높아져 2023-04-25 10:50:47
번씩 가당 음료와 인공감미료 첨가 음료, 주스, 커피, 차, 저지방 우유 등을 얼마나 자주 마시는지를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해당 설문조사 결과와 조기 사망 위험의 연관성을 분석하기 위해서다. 그 결과, 가당 음료를 마시는 횟수가 하루에 한 번 추가될 때마다 모든 원인에 의한 조기 사망 위험은 8%씩 높아지는 것...
"당뇨 환자, 가당 음료 자주 마시면 사망 위험↑" 2023-04-25 09:03:36
▲ 가당 음료 ▲ 인공감미료 첨가 음료 ▲ 주스 ▲ 커피 ▲ 차 ▲ 저지방 우유를 얼마나 자주 마시는지를 묻는 설문조사를 받았다. 연구팀은 이 설문조사 결과가 조기 사망 위험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를 분석했다. 결과는 가당 음료를 마시는 빈도가 하루 한 번 추가될 때마다 모든 원인에 의한 조기 사망 위험은 8%...
이디야커피, '전용 우유' 사용량 누적 1.6만톤 돌파 2023-04-19 09:47:10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전용 우유' 누적 사용량이 지난 3월 기준 1만6천톤에 달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디야 전용 우유는 이디야커피가 서울우유협동조합과 오랜 개발 협업 끝에 2021년 10월 출시한 이디야 에스프레소 최적화 우유다. 서울우유 전용 목장서 생산한 이 우유는 세균수 1A 등급, 체세포수 1등급을...
그랜드 조선 제주,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 & 이벤트 진행 2023-04-14 14:00:04
‘그랑 제이’에서의 조식과 그랑 제이 커피&티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으로 준비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화요일 또는 수요일 투숙 시 그랜드 조선 제주의 다양한 식음업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5만원 이용권도 함께 제공하며 어린이 동반 시, 천연 유기농 스위스...
'비비고 김치' 잘나가더니…'종가 김치' 제치고 1위 등극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3-04-14 09:33:21
대상은 28.4%였다. 즉석밥 시장은 CJ제일제당이 53.1%로 1위를 유지했다. 우유시장에서는 서울우유가 55.4%로 부동의 1위를 지켰다. 2위는 매일유업(14.6%), 3위는 남양유업(14.0%)이었다. 액상 커피 시장 구매 경험도 1위는 동서식품(35.6%)이 차지했다. 매일유업(26.4%)과 롯데칠성음료(22.9%)가 뒤를 이었다. 캐시카우는...
서촌 카페 11곳에서 '오트 메뉴' 선보인다…매일유업과 협업 2023-04-13 15:09:27
언스위트 19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우유가 포함된 모든 메뉴는 어메이징 오트로 변경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현재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바리스타 등 3종을 판매하고 있다. 모두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음료다. 어메이징 오트 190mL 한 팩으로 600mg의 베타글루칸을 섭취할 수 있다. 어메이징 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