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보다 싸다" 산토리 싹쓸이 하더니…술꾼들 어쩌나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3-09-28 07:00:07
판매량 400억개를 돌파한 컵라면답게 전세계 어디를 가도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간편하면서도 저렴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메뉴답게 작년 5월까지만 해도 1개당 평균 가격은 155엔(약 1400원)이었다. 미국에선 '1달러 지폐 한장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식사'로 인기를 끈다고 한다. '저렴한 한끼'의...
신라면도 이긴 이 라면…컵라문 카테고리 매출 1위 차지 2023-09-21 18:02:38
출시한 PB라면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이 컵라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세븐일레븐의 기존 PB라면인 '대파라면'과 오뚜기의 매운맛 상품 '열라면'을 더해 만들어낸 상품이다. 단일채널에서나마 신제품이 1위를 차지한 건 이례적인 일이다. 국내 시장에서는 컵라면과 봉지라면...
"비행기 타면 '이 음식' 당기던데"…기내 인기 메뉴 뭐길래 2023-09-20 18:36:21
가장 뜨거웠다. 컵라면은 장거리 노선에서 판매된 3만9000여 개의 판매상품 중 19.6%(7600개)로 1위에 올랐다. 에어프레미아는 "장거리 노선에 2회의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지만 10시간이 넘는 비행시간 중 출출함을 달래주는 '하늘 위의 라면'의 인기가 높았다"고 설명했다. 컵라면에 이어 스낵류(6400여 개),...
"하늘 위 꿀맛"…인기폭발 기내식은 2023-09-20 12:46:31
큰 인기를 끌었다. 컵라면은 장거리 노선에서 판매된 3만9천여개의 판매상품 중 19.6%(7천600개)로 1위를 차지했다. 에어프레미아는 이에 대해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장거리 노선에 2회의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지만, 10시간이 넘는 비행시간에 무료함과 출출함을 달래주는 하늘 위의 라면이 인기가 높다"고 분석했다....
에어프레미아 "장거리 노선은 라면, 단거리 노선은 맥주가 인기" 2023-09-20 10:44:00
큰 인기를 끌었다. 컵라면은 장거리 노선에서 판매된 3만9천여개의 판매상품 중 19.6%(7천600개)로 1위를 차지했다. 에어프레미아는 이에 대해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장거리 노선에 2회의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지만, 10시간이 넘는 비행시간에 무료함과 출출함을 달래주는 하늘 위의 라면이 인기가 높다"고 분석했다....
명절 준비도 편의점에서…추석 간편식·도시락 출시 2023-09-18 10:14:14
모든 고객에게 컵라면을 증정하고, 20일부터 사흘간은 '우리동네GS'로 예약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25는 또 연휴 기간에 문을 닫는 약국과 은행 등의 역할을 대체하기 위한 채비도 마쳤다. 연휴 기간 수요가 늘어나는 안전상비의약품 재고를 충분히 확보하고, 현금인출기 인프라도 사전 점검했다....
편의점업계, '혼추족' 겨냥 명절 도시락·간편식 출시 2023-09-18 09:33:42
모든 고객에게 컵라면을 증정하고, 20일부터 사흘간은 '우리동네GS'로 예약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25는 또 연휴 기간에 문을 닫는 약국과 은행 등의 역할을 대체하기 위한 채비도 마쳤다. 연휴 기간 수요가 늘어나는 안전상비의약품 재고를 충분히 확보하고, 현금인출기 인프라도 사전 점검했다....
[인터뷰] 美스타트업 '눔' 창업자 "IPO 검토 당연…시장 받쳐줄 때 한다" 2023-09-17 08:00:02
소개했다. 그는 "김밥이 트레이더 조스 매장에서 큰 인기라는 사실은 놀랍지도 않다"며 "떡볶이와 핫도그가 그 비싼 맨해튼 거리에서 팔리고 있고, 현지 학생들은 학교가 끝난 뒤 뜨거운 물을 넣어 컵라면을 먹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뉴욕은 트렌드를 보여주는 시범 무대"라며 "그런 곳에서 K푸드가 인기를 끌고 있는...
농심 '라면왕김통깨' 컵라면으로 맛본다 2023-09-04 14:18:48
등 라면왕김통깨의 맛을 컵라면에 담은 제품이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가 팔렸고, 1년간 누적 매출이 2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그간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컵라면 출시를 요청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농심, '라면왕김통깨' 컵라면 출시 2023-09-04 11:00:56
농심은 컵라면 신제품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봉지면 라면왕김통깨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라면 형태로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 개가 판매됐고, 1년간 누적 매출액 200억 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