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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신상] '맛동산 블랙'·'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2020-11-07 07:15:00
크림파스타' 밀키트 상품을 출시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포레스트의 대표 메뉴인 '들깨 크림파스타'를 밀키트로 만든 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이다. ▲ 롯데제과는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9일 이색 아이스바인 '빼빼로 바'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빼빼로의 특징을...
소비에 가치를 더하는 인식 확산... MZ세대는 가치 소비 중 2020-11-02 14:25:59
이케아가 수선해 다른 사람에게 재판매하는 서비스다. 중고 가구는 약간의 수리를 거쳐 전시 상품을 판매했던 알뜰 코너에서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PET병에서 추출한 재활용 폴리에스터를 사용한 커튼과 재활용 목재에 재활용 PET병에서 추출한 플라스틱 호일로 표면 코팅한 서랍판 등의 지속가능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출장스팀세차창업 카앤피플,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페이코인 제휴 체결 2020-10-15 11:26:31
토탈케어 서비스 브랜드로 출장세차 업계를 이끌고 있는 카앤피플과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페이코인이 결제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카앤피플은 스팀세차를 중심으로 광택, 코팅, 실내크리닝 등의 서비스를 찾아가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최근에는 자연친화적 스팀세차와 전문가용 자동차 바이러스케어서비스 론칭에 이어...
스페이스D,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스카이어닝/외부차양막` 부문 대상 수상 2020-10-15 10:36:51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스페이스D는 스카이어닝/외부차양막 전문 업체이다.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스카이어닝개발)로 자체 제작 생산 본사 (주)스카이테크(구 진성테크)와 함께한다. 최고의 숙련된 시공팀, A/S팀, 각 지역 판매점...
동국제강, 최고급 컬러강판 생산라인 증설 2020-10-11 16:06:27
최초로 ‘라미나 강판’과 자외선(UV) 코팅 공정을 혼합한 광폭 라인(1600㎜)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이 라인에서는 불소 라미나 강판이나, 디지털 프린팅 강판과 UV 코팅을 접목한 신제품 등 특화된 고부가가치 컬러강판을 고객 맞춤형으로 생산한다. 가전업체와 건자재 업체들이 타깃이다. 동국제강의 증설 결정은 생산...
현대차, 화재 논란 코나 EV 리콜 2020-10-08 16:23:33
코팅이 적용된 제품에 대해서는 리콜 대상이 아니라고 밝혔다. 현대차가 자발적으로 진행하는 이번 리콜은 이달 16일부터 이뤄진다. 해당 제품은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배터리 이상(과도한 셀 간 전압 편차, 급격한 온도 변화 등) 징후가 발견되면 배터리를 즉시 교체하게 된다. 만약...
늘어난 택배에 폐기물 걱정…배송에 '친환경' 더한다 2020-10-04 10:40:01
온라인 쇼핑몰 업계가 친환경 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온라인 식품배송업체 마켓컬리는 종이박스 회수 서비스를 하고 있다. 고객이 배송받은 종이박스를 현관 앞에 두면 마켓컬리가 이를 회수해 재활용 업체에 넘긴다. 이를 통해 발생한 수익은 초등학교 교실 숲을 조성하는 데 이용된다. 교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리빙 부문 2020-09-29 17:05:56
‘Experience-driven Service(차별화 서비스)’라는 구체적인 방향성을 제시했다. 시대가 요구하는 이상적인 주거 가치와 문화를 선보이려는 혁신 철학이 담겨 있다는 평가다. 이 같은 철학은 상품에도 반영된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전방위 조사와 빅데이터 통합 분석을 바탕으로 기술과 디자인을 집약해 스타일과...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1) 2020-09-29 16:58:09
이용자들이 혈당측정 시스템을 각종 건강관리 서비스와 연계해 쓸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게 특징이다. 노코딩 특허 기술을 접목한 ‘케어센스 N’,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혈당 측정값을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 있는 ‘케어센스 N 프리미어’, 사물인터넷(IoT) 통신망을 활용해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케어...
간식으로 '집콕' 무료함 달래나…편의점 과자 수요 '껑충' 2020-09-28 08:43:23
경험도 많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다양한 해외 먹거리를 접하다 보니 이색적이고 새로운 맛에 부담이 크지 않은 것 같다"고 해석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의 수입과자 수요 증가에 맞춰 미국과 유럽에서 판매하는 '오레오 더블 코팅 초콜릿 쿠키'와 싱가포르 인기 상품인 '골든덕 솔티드에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