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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달라진 예술의전당] 클래식 배우고 스케이트 타고…'문화 놀이터' 된 예술의전당 2016-02-15 18:25:06
등과 다양한 기업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이 같은 기업후원 마케팅과 식음료 사업 등 ‘토털 서비스’ 제공에 힘입어 예당은 재정자립도 70~80%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다른 국공립극장들의 재정자립도가 30%를 밑도는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높은 수준이다. 2014년 주차사업과 마케팅사업, 식음료사업을 포함한...
경동나비엔, 러시아 최대 냉난방설비 전시회 `아쿠아 썸 모스크바 2016` 참가 2016-02-03 08:57:53
러시아 및 주변국을 중심으로 현지 밀착형 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올해도 다양한 세미나와 프로모션을 통해 러시아와 CIS 현지 시장 공략 수위를 높여 유럽시장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경동나비엔이 러시아 시장에서 유럽 경쟁사들을 상대로 거둔 성과는 글로벌 No.1...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찾아가면·모이면` 혜택이 생긴다 2016-01-22 19:48:00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신한 아이디어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실행할 마케터,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디자인과 영상 등 세 분야에 걸쳐 총 20여명을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상단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고운세상 닥터지 전 국민 필링 프로젝트`...
프랑스 컨설팅 회사가 본 2016년 아시아 화장품 트렌드는? 2016-01-20 19:35:39
지나면 변하는 마스크팩과 커플용 마스크팩 로봇을 활용한 마케팅 등장 등 경험을 공유하고 즐거움을 찾는 행복 추구도 올해 아시아 화장품 트렌드에 큰 영향을 줄 전망이다. 한편 지난해 처음으로 한국에서 개최된 국내 유일의 퍼스널 케어 원료 전문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는 오는 7월 ...
"더하고 또 더하고" 화장품, 웨딩, 병원, 공연, 전시까지 고정관념 탈피한 이색 마케팅 2016-01-15 11:11:18
분야에서 고정관념을 탈피한 `더하기 마케팅`이 봇물을 이루고 있어 주목된다. 화장품 매장에서 의류를 판매하고 스파, 헤어, 네일 서비스 등을 함께 받을 수 있는 토털 매장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전통 공연과 스포츠의 결합, 미술과 영화의 코마케팅, 웨딩홀의 양가혼주식사룸 서비스 도입, 병원의 5성급 호텔 조리장...
화장품 브랜드숍 "한 해의 마무리도 고객과 함께" 2015-12-29 12:19:03
매월 정기적으로 주어지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과 실행, 신제품 품평, 아이디어 경쟁 PT 등 다양한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회사 측은 마케팅 실무 담당자를 멘토로 지원해 현장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또 매달 라비오뜨 온라인몰 적립금과 신제품을 제공하고 활동이 우수한 팀에게...
"따라 올 테면 따라와 봐" 화장품 메가 브랜드숍 탄생 2015-12-22 09:48:41
아리따움 마케팅 관계자는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솔루션을 지속 제공하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멀티 브랜드숍으로서 입지를 견고히 다질 예정"이라면서 "향후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도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과 브랜드 특화 서비스 등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에쿠스 버린 '제네시스 EQ900', 젊어졌다 2015-12-21 08:10:03
점을 주목하고 있다. 더불어 현대차가 가장 관심있게 지켜 본 기존 수입차 보유자의 유입률은 13%에서 20%로 올랐다. 나머지 66%는 일반법인 29%, 리스·캐피탈 27%, 렌터카 10%다. 현대차 국내마케팅 김상대 이사는 "한국 사회의 고령화를 감안하면 소비층이 젊어진 데다 수입차 보유자 유입 비율이...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SNS, 고객을 모으고 고객을 잡다 2015-12-18 21:38:10
브랜드 마케팅의 핵심 수단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특히 화장품은 선행 사용자의 평가가 구매선택에 결정적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SNS의 위력이 더욱 배가된다는 분석이다. 빠르고 폭넓은 전파력과 함께 `고객 소통`의 창구로서 이보다 더 효율적인 수단이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화장품업계의 SNS 개척 노력은 앞으로...
"중국서도 캐릭터 화장품 열풍 지핀다" 2015-12-15 12:23:57
화장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토털 원스톱(TOTAL ONE-STOP)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이들 제품의 해외유통망 확보에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앞세운 만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