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워워킹’, 아줌마들의 전유물? 2014-06-13 18:06:04
‘파워워킹 족’ 을 마주칠 때면 당장이라도 발사될 듯한 로켓이 연상되는 이유는 이 때문일까. 하지만 파워워킹을 우습게 봤다가는 큰 코 다친다. 피트니스 워킹이라고도 불리는 파워워킹은 아주 빨리 걷는 유산소 운도의 한 종류. 일반걷기와는 달리 심폐지구력을 증대시켜주며 달리기와 비슷한 칼로리...
컬럼비아, 아쿠아슈즈 벤트시리즈 출시 2014-05-27 10:43:13
적용해 강한 접지력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러닝화, 워킹화와 같은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여름철 도심 속 일상에서도 잘 어울린다고 덧붙였다.벤트시리즈 대표제품으로는 파워벤트를 꼽았다. 가격은 13만8000원이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4-03 11:37:15
워킹화 라인을 판매합니다. 오전 6시 50분부터 7시 50분까지 한 시간 동안이며, 판매가격은 10만9000원이라네요. 평상시 노세일 브랜드인 요넥스를 일반 백화점 매장 판매가보다 3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남성용 MC55와 여성용 LC55모델은 정장과 일반캐주얼 모두에 어울리는 디자인이며, 출퇴근 정장에...
[Leisure&] 불규칙한 지형의 봄 산행…발 보호해주는 '아웃도어 러닝화' 인기 2014-03-28 07:02:01
배열돼 있다. 에어볼이 트레일 러닝이나 파워 워킹 운동 때 발 부위별로 가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원리다. 신발 내부가 보이는 시스루 구조의 모노 메시 소재를 써서 무게를 최소화했다. 색상은 옐로, 코랄아몬드, 레드, 아쿠아 시, 블루 5종. 가격은 14만원. 바람막이 재킷과 바지 신상품도 다양하다. 이들...
프로스펙스, W 파워 플렉스 출시 2014-02-12 09:35:28
파워 시리즈에 최신 워킹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W 파워 플렉스(Power Flex)’ 6종을 출시했습니다. 프로스펙스 W 워킹화의 대표제품인 W 파워(POWER) 시리즈는 워킹 시 흔들림을 제어해주고 쿠셔닝과 유연성이 탁월해 건강관리를 위해 꾸준히 걷기 운동을 하는 워킹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태양-지드래곤, 파리에서도 숨길 수 없는 패션 감각 “파리에 한국인” 2014-01-18 14:22:02
블랙컬러의 퍼가 도드라지는 버건디컬러의 파워숄더 재킷과 모노톤의 이너웨어를 매치,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태양과 지드래곤 역시 패션센스 최고”, “둘 다 스타일이 독특하다”, “역시 이런 패션은 빅뱅만 소화 가능하다”, “두 사람 다 카리스마 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인터뷰] 베스티, 옆집 동생 같은 친근한 걸그룹 되고파 2014-01-14 09:49:02
다혜 유지언니는 파워 보컬로 섹시한 느낌이 강하다. 해령은 청순하고 막내 같은 귀여움이 있다. 또 연기를 같이 하기 때문에 연기자다운 깊은 매력이 있다. 혜연언니는 우리 중 나이가 제일 많지만 귀엽고 동안이다. 끼도 많아서 트로트나 개인기도 잘한다. 유지 다혜는 건강미 넘치는 것이 매력이다. 춤을 제일 잘추고...
[아듀! 2013] 복종별 패션계 총결산 “아웃도어, SPA 브랜드 여전히 강세” 2013-12-26 09:16:01
아니라 아동복, 캐주얼, 워킹화 등 카테고리를 확장 한 것도 주효했다. 캠핑족이 늘고 패밀리룩이 인기를 얻으면서 아동라인의 판매율이 증가했으며 트레킹, 워킹화 시장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 ■ spa, 글로벌 spa브랜드 강세 속 내셔널 spa 선방 이제 국내 패션업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spa 브랜드들의 성장세는 올해도...
'끝없는 변신' 아웃도어, 13년째 '끊임없는' 성장 2013-12-23 21:48:01
전후로 진출한 워킹화, 캠핑용품, 어린이 의류 등에서는 기존 업체 매출을 일부 빼앗아오기도 했다. 올해 블랙야크가 어린이 전용 브랜드를 출시했고 코오롱스포츠, 밀레, 빈폴아웃도어 등도 키즈 라인을 확대했다. 일상적인 출퇴근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이른바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의 비중도 30%대까지 끌어올렸다....
[인터뷰] 반전 있는 ‘대나무’ 같은 여자, 모델 박소희 2013-12-02 08:41:02
관객들의 시선이 느껴지는 런웨이를 워킹하며 박소희는 모델일이 자신의 천성임을 확신하게 된다. “주변 반응이요? 다들 부러워하더라고요. 제가 사실 경영학을 전공했는데 경영학이 진로의 폭은 넓어도 전문성은 떨어지잖아요. 전문성 있는 모델을 직업으로 갖게 되었다는데 많은 부러움을 느끼더라구요” 모델 박소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