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인' 조혜원 캐스팅, 김서형 젊은 시절 연기 2021-05-07 08:22:00
형사와 KBS2 ‘퍼퓸’의 철없는 모델지망생, 그리고 최근작인 tvN ‘낮과 밤’의 프로페셔널한 정보원까지 다양한 변신을 하며 연기자로서 필모그래피도 차근차근 쌓고 있다. 이번 ‘마인(Mine)’ 속 젊은 정서현 역을 통해 김서형과 같은 듯 다른 느낌으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낼 조혜원에게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21만원짜리 샴푸에 지갑 연 MZ세대 2021-05-04 17:28:21
이 제품은 시그니처 향인 ‘오리베 오드 퍼퓸’과 향수병을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 덕분에 유명해졌다. 욕실에 놓으면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점도 인기 비결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해 9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스웨덴 뷰티 브랜드 ‘라부르켓’의 올해 1~4월 매출은 앞선 4개월(2020년 9~12월)보다 68%...
"샴푸·보디워시 리필 하세요"…이마트, 국내 첫 전문매장 2021-05-02 17:56:13
내고 충전하면 된다. 상품을 모두 사용한 뒤 용기를 세척·건조해 매장으로 가져오면 화장품 조제 관리사가 용기를 살균해 재충전해준다. 대표 리필 상품은 해피바스 로지 페탈퍼퓸 보디워시와 미쟝센 뉴퍼펙트 샴푸 등이다. 이마트는 매장을 연 기념으로 리필 용기 2000개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르루에 ‘비와 당신의 이야기’와 콜라보 이벤트 2021-04-29 15:20:29
라이프 스타일링 퍼퓸 브랜드 ‘르루에(LERUHE)’가 디퓨저 4종 런칭 기념 이벤트 및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르루에는 오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나만의 공간을 표현하는 향을 담은 디퓨저 4종을 런칭한다. 르루에 디퓨저 4종 ‘더라운지, 민트자스민, 퓨어코튼,...
LG생활건강,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 출시 2021-04-29 09:28:34
잔향이 특징이다. ‘버베나 데오 퍼퓸’은 달콤한 시트러스의 첫 향과 신선한 버베나, 그린티의 향이 어우러져 상큼한 잔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비욘드 관계자는 "이번 ‘데오 퍼퓸’ 신제품 2종은 쉽고 빠르게 체취를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높은 기온과 함께 체취로 신경 쓸 일이 점점 늘어나는 요즘,...
웨스틴 조선 서울, ‘퍼퓸 드 메모아’ 로맨스 패키지 선봬 2021-04-28 14:10:01
꽃말을 가진 작약을 베이스로 한 오드퍼퓸은 연인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객실예약과를 통해 유선 예약 시 고객이 선호하는 향에 맞춰 제공할 예정이다. (재고 소진 시 랜덤 제공된다.) 호텔 내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에서는 오드퍼퓸의 베이스가 되는 작약을 패키지 투숙객 모두에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가족과 함께 집에서 즐기는 ‘글램핑+보양식+디저트’ 투고 출시 2021-04-26 11:50:00
수 있다. 로비 라운지에서 프랑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메종 프란시스 커정과 함께 선보이는 플라드라렌 로열 하이티도 투고 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 꽃을 모티브로 한 플라드라렌 로열 하이티 투고는 벚꽃, 장미 등을 형상화한 플라워 다쿠아즈, 엘더플라워 레몬 케이크, 봄꽃 관자 퓨레 등의 티 푸드 약 10가지를 전...
신혜정, 주연 맡은 웹무비 ‘사랑#해시태그’ OST ‘빛이 되어줘’ 가창 2021-04-19 09:30:07
‘퍼퓸’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성장해온 신혜정은 ‘사랑#해시태그’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 셀러비의 대리 윤소라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청춘들의 사랑에 대한 설렘과 달콤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신혜정이 주인공으로...
MCM, 인터퍼퓸과 손잡고 시그니처 향수 선보여 2021-04-07 15:54:15
패션 브랜드 MCM은 향수 제조사인 인터퍼퓸과 손잡고 새 시그니처 향수 'MCM 오 드 퍼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MCM은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트래블 비욘드(Travel Beyond)’의 일환으로 새 향수를 선보였다. MCM은 "MCM에서 두 번째 선보이는 향수 라인업"이라며 "라이프스타일...
신세계인터내셔날, 니치 향수 '조 러브스' 출시 2021-04-06 09:21:29
팝업 매장(임시 매장)을 열고 향수와 바디케어, 향초 제품을 판매한다. 이곳에서는 향을 체험할 수 있는 '향기 타파스 바'를 운영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조 러브스 판권 확보로 딥티크, 바이레도, 에르메스 퍼퓸 등 총 9개 향수 브랜드 판권을 갖게 됐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