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2 코리안 페스티벌`, 명품 라인업 공개…김소현X포르테 디 콰트로X서도밴드X소향X에일리X황치열X김재환X최유정 출연 2022-09-22 13:00:02
화려한 막을 연다. 또 국내 대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조선팝`의 창시자 서도밴드, 천상의 목소리 소향, 가요계 대표 디바 에일리, 완벽한 가창력의 소유자 황치열이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여기에 독보적인 보컬 실력의 김재환,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 선 위키미키 최유정까지 글로벌 팬들의 ...
[인터뷰] "성악 본질은 노래 들려주는 것…뮤지컬 이어 대중적 가곡 도전" 2022-09-19 18:05:38
포르테 디 콰트로(포디콰)’가 클래식 음악의 격을 떨어뜨린다고 낮춰보는 일부 보수적인 시선도 있지만, 저는 반대로 딱딱하고 어려운 클래식의 문턱을 낮췄다고 생각합니다.” 크로스오버 음악(퓨전 음악) 열풍을 불러일으킨 그룹 포디콰의 테너 김현수(35)는 19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포디콰는...
"온몸에 소름이 쫙"…죽음의 순간 듣게 될 '섬찟한 목소리' [김수현의 THE클래식] 2022-09-09 07:30:01
선율을 포르테(f)로 함께 진행하며 긴장감을 유발하면, 현악기가 아주 빠르게 16분음표를 연주하면서 거대한 폭풍우가 몰아치듯 혼란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트럼펫과 팀파니의 8분음표 반복 연주가 등장하며 운명의 시간을 알리면 이내 소프라노·알토·테너·베이스 성악 성부 전체가 "다윗과 시빌의 예언에 따라...
데이빗슨 "반지 새 시리즈,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허점 드러내" 2022-09-07 23:17:57
포르테는 아마존이 이 시리즈의 방영을 앞두고 프라임 멤버십 구독비를 119달러에서 139달러로 올렸는데 기대보다 시청률은 저조하고 시청자 불만은 높아 프라임 회원 탈퇴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이 분석가는 아마존에 대해 ‘매수’의견과 목표주가 151달러를 유지했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는 아마존이...
“대원제약, 기업가치 증가 대비 주가 저평가” 2022-09-07 08:31:44
품목인 ‘펠루비’ ‘코대원포르테’ 등 ETC 매출이 급증하면서 실적을 이끌었다. 해열소염진통제 펠루비는 1분기에 125억원, 2분기에 71억원의 매출을 냈다. 연간으로는 지난해보다 29.3% 성장한 371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했다. 진해거담제 코대원포트테는 1분기 134억원, 2분기 116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전년...
현대차 美서 8월 판매 14% 증가…기아는 22% 늘어 2022-09-02 05:21:09
증가한 1만2천986대로 가장 많이 팔렸고, 포르테도 28% 늘어난 1만1천838대가 판매됐다. 쏘렌토는 8천732대가 팔려 판매량이 114% 증가했다. 또 올해 2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EV6가 1천840대 팔리는 등 친환경 차량도 151% 증가했다. 에릭 왁슨 기아 부사장은 "업계 전반에 공급 문제가 계속되는 가운데에서도 사상 최고의...
'스포티지 잘 나가네' 기아, 8월 판매 23만9887대…전년비 10.4%↑ 2022-09-01 16:24:00
포르테)가 1만9776대로 뒤를 이었다. 이 기간 국내에선 전년 동월 대비 1.0% 증가한 4만1404대를 판매했다. 지난달 가장 많이 팔린 차량은 쏘렌토로 5674대가 판매됐다. 승용 모델은 K8 4257대, 레이 2836대, K5 2155대, 모닝 2153대 등 총 1만2960대가 판매됐다. 쏘렌토를 비롯한 레저용 차량(RV) 모델은 카니발 4535대,...
기아, 8월 23만9천대 판매…작년 동기 대비 10.4% 증가 2022-09-01 16:20:37
K3(포르테)가 1만9천776대로 그 뒤를 이었다. 국내에서 지난달 가장 많이 팔린 차량은 쏘렌토로 5천674대가 판매됐다. 승용 모델은 K8 4천257대, 레이 2천836대, K5 2천155대, 모닝 2천153대 총 1만2천960대가 팔렸다. 쏘렌토를 비롯한 RV(레저용 차량) 모델은 카니발 4천535대, 스포티지 3천873대, 셀토스 3천610대 총...
아모레퍼시픽, 美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 인수…북미 공략 본격화 2022-09-01 15:58:14
네타포르테, 컬트 뷰티 등 온라인 채널과 8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북미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우선 타타 하퍼와 함께 강도 높은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공동 연구를 통한 제품 경쟁력 강화, 신규 카테고리 확장 등을 시도하고, 생산물류 시설 및...
아모레퍼시픽, 美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 1천681억원에 인수(종합) 2022-09-01 15:49:48
포르테, 컬트 뷰티 등 온라인 채널과 세포라 등 8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인수를 통해 북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타타 하퍼와의 공동 연구로 제품 경쟁력을 키우고 신규 카테고리 확장을 시도하는 한편 생산물류 시설과 프로세스 개선으로 타타 하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