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카칩 이벤트, '처녀' 언급하더니…"먹고 또 먹어?" 경악 2014-08-20 14:19:48
접한 누리꾼들은 "포카칩 이벤트, 도를 넘어섰네", "포카칩 이벤트, 이런거 알아서 걸러주는 시스템을 개발해야지", "포카칩 이벤트, 너무 선정적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오리온 포카칩 신제품 '스윗치즈맛' 출시 2014-08-08 08:28:39
오리온은 포카칩 스윗치즈맛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100% 생감자칩에 체다치즈, 페타치즈, 블루치즈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가격은 1500원(60g), 3000원(124g)이다.오리온은 1988년 포카칩 출시 이후 26년간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생감자칩 시장에서 62%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원빈, 느와르 콘셉트 스낵 광고 ‘섹시 수트+강렬 눈빛’ 2014-06-19 16:28:27
오리온 포카칩 광고에 원빈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광고 속 원빈은 생감자 느와르 콘셉트로 깔끔한 정장 차림의 원빈이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날 광고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광고 촬영에서 원빈은 계속되는 포카칩 먹는 장면 촬영에 지치는 기색 하나 없없으며, 쉬는 시간에도 계속 먹으며...
'싸이' 행오버의 영향력!!…공화춘 등 출연 상품 매출 '대박' 2014-06-19 10:51:10
있던 삼각김밥이다.싸이 뮤직비디오에서 테이블에 놓여있었던 포카칩, 참이슬, 컨디션 역시 각 각 26.8%, 13.5%, 11.9% 늘었다.싸이 광고에 노출된 공화춘삼선짬뽕소컵 외에도 공화춘자장과 공화춘삼선짬뽕대컵 등 공화춘 라면 매출이 모두 60% 이상 증가했을 뿐 아니라 싸이가 과거 광고했던 신라면 역시 41.8% 증가하는...
싸이·스눕독 인증샷, 목욕탕·당구장·편의점까지 `폭소`…동네 형 컨셉? 2014-05-29 11:40:06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Jimmy Kimmel Live: Game Night)에 스눕독과 함께 출연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스눕독, 스눕독 동네 노는 형인 줄", "싸이 스눕독, 스눕독이 포카칩 들고 서있는게 왜 이렇게 신기할까", "싸이 스눕독, 목욕탕에서 스눕독 만나는 상상"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간] `과자전쟁` 웰빙 역풍을 창조경영으로 극복한 `닥터 유` 2014-03-03 16:45:58
포카칩> 등 익숙한 과자 에피소드들도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모두가 위기라며 힘들어하지만, 사실 기업은 원래 늘 위기에 처할 운명이다. 그래서 위기를 피하기보다는 위기에 익숙해지고, 자연스럽게 극복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세계적인 불황이 계속되고 있는 이 시기, 최악의 위기를 발상의 전환으로...
바람이 불 때 연을 날려라…RISK TAKING, 위기를 활용하다 2014-02-26 14:23:08
거쳐 부사장에 오르기까지, 평생 한 직장에서 과자를 만드는 데 전념해 온 저자의 '인생'과 '진심'이 담긴 이야기는 뭉클한 울림을 준다. '초코파이', '다이제', '포카칩' 등 익숙한 과자 에피소드들도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식품업계, '웰빙 바람'에 식물성 기름 첨가 마케팅 봇물 2014-01-23 15:35:30
낮춘 경우다. 오리온의 스낵인 포카칩, 스윙칩, 오감자 등은 모두 해바라기유를 사용한 제품이다. 해바라기유를 사용하면 기존 스낵보다 포화지방 수치가 최대 83%까지 낮아지는 것으로 조사됐다. 해바라기유는 항산화 효과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천연항산화 물질인 알파토코페롤(vit-e)과 필수지방산 리놀레산을...
42년 역사 '새우깡'…올해도 스낵 점유율 1위 2013-12-09 10:11:08
지역에서는 프링글스와 포카칩 등 총 두 개 브랜드가 3위, 4위를 기록했다. 서울과 부산에서는 포카칩이 2위를 차지했다. 전남, 전북, 경남 지역은 맛동산과 꿀꽈배기 등 단맛이 강한 스낵이 강세다.이들 지역은 전국 5위인 맛동산이 3위, 전국 9위의 꿀꽈배기가 6위에 이름을 올리며 상대적 인기인 것으로 집계됐다.회사별...
[글로벌 베스트 상품] 오리온, 중국대륙 휩쓴 초코파이…베트남 찍고 동남아 공략 2013-10-31 06:58:35
공장(포카칩 스윙칩 오!감자 등 생산), 2010년 광저우에 4공장(파이류 및 초콜릿류 생산)을 차례로 세웠다. 오리온은 초코파이의 맛은 그대로 두되 디자인 마케팅 영업 등은 철저히 현지화했다. 담철곤 회장은 현지화 과정에서 ‘친구가 잘되는 것을 좋아한다’는 뜻의 한시 ‘송무백열(松茂柏悅)’을 인용했다.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