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걸그룹 숙소에 도둑이?…아이브 안유진, 범인 추적 2022-08-26 10:22:29
토로했다. 특히 안유진은 "찬장에 넣어뒀던 프로틴바가 어느 순간 없어졌다"며 현장에서 날카롭게 범인을 추리하기 시작했다. 이에 평소 촉이 좋기로 소문난 이수근이 "이서야, 그렇게 맛있었냐"고 떠봤고, 이서는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 채로 숙소에서 벌어진 해프닝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이날 아이...
단백질 음료 시장 `쑥쑥`…2.5초에 1팩씩 팔려 2022-08-24 10:01:39
눈길을 끈다. 일동후디스는 지난해 6월 출시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이하 하이뮨)`가 누적 판매량 1,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뮨은 한 팩당 10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균형 영양 음료로 소화하기 쉬운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동·식물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을 포함...
에이스바이옴 "올 누적 매출 1000억원 돌파…작년 넘어서" 2022-08-23 09:50:27
근육 및 뼈 건강 기능성을 추가한 '비에날씬 프로틴'을 출시했다. 물이나 우유 또는 두유에 타 먹는 형태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단시간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제품군과 오프라인 판매망의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하반기에도 매출 호조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민...
롯데면세점, 제주 청년 기업 5곳 성장 돕는다 2022-08-05 10:04:25
다이어트용 식품을 개발하는 '프로틴돼지'등 5곳이다. 이들 기업에는 최대 4천만원의 사업지원금과 전문가 1대1 멘토링이 지원되고, 롯데벤처스의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엘캠프'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롯데면세점은 청년 기업가를 육성하고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2019년부터 매년 LDF...
대상,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 출시…"시장 내 대세 굳힌다" 2022-08-04 11:24:21
뉴프로틴’은 2020년 출시 직후 1년 만에 700만 팩 판매 기록을 세우며 ‘마시는 단백질 구매량 1위’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지난 6월 출시한 분말 형태의 ‘프로틴 리저브’를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선보이면서 제품 라인업을 강화, 단백질 음료 시장 내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과자도 아이스크림도…요즘 잘 팔리는 '대세' 간식들 2022-08-03 21:00:01
글루텐 프리·저당 마카롱, 저칼로리 프로틴 어묵바, 제로 에너지음료 등 로 푸드 아이디어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시장에도 다이어트가 화두다. 동서는 최근 ‘헤일로탑크리머리’의 초코와 딸기 등 아이스크림 2종을 새로 출시했다. 헤일로탑은 동서가 2019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미국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발언대] "네슬레 맞서는 푸드 테크 기업 꿈꿉니다" 2022-08-03 07:01:00
외에 대체란(卵), 대체우유, 마이코 프로틴(미생물 기반 단백질), 대체당질 제조 기술과 관련한 지식재산권을 다수 확보하고 있다. 이노센트 브랜드로 소고기와 닭고기 중심의 대체육 상품 10여 종을 출시 중인 인테이크는 연구 성과를 토대로 연내에 20여 종의 상품을 새롭게 내놓을 예정이다. 한 대표는 대체 단백질 연구...
농심의 두 번째 건기식은 프로바이오틱스 2022-08-02 17:18:27
콜라겐 프로틴’ 등 다양한 관련 제품을 출시했다. 브랜드 론칭 후 누적 매출은 700억원이다. 농심은 라이필 바이탈 락토 출시를 계기로 라이필을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본격적으로 육성하고, 다양한 제품으로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라이필 바이탈 락토는 장내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베베숲, 임신ㆍ출산 축하 선물 `마음박스` 런칭 2022-08-01 15:03:33
프로틴 초코바닐라(240ml) 등이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기 당 1회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전달된다. 또한, `마음박스` 출시를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마음박스를 받고 후기 작성 시 홈페이지 마일리지 5,000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프리미엄 선물박스를 추가로...
단백질 식품 "음료가 대세"…버즈량 최근 1년새 26%↑ 2022-08-01 14:47:05
진입했다.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의 올해 2분기 매출액은 전 분기 대비 344.4% 증가했고, NS홈쇼핑 등 홈쇼핑에서도 `완판` 기록을 세웠다. 2022년 누적 판매량은 50만팩 이다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100%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1회 제공량(250mL)당 22g의 단백질을 포함했다. 식물성 단백질 제품에서 부족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