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필라멘트리, 차별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노하우로 동남아 시장 공략 2020-11-25 15:49:19
실제 코스메틱 브랜드 C사는 필라멘트리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후 1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S호텔은 542개의 SNS 포스팅과 5천만 뷰의 콘텐츠 재생 수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식품부터 화장품, 자동차, 공공기관 등 다수의 고객사가 필라멘트리와 인연을 맺고 있다. 또한 정부 지원 사업인 스포츠글로벌화 지원사업을...
SBA, 20FW-21SS 하이서울패션쇼 온라인에서 개최 2020-11-10 13:05:00
CJ몰에서 패션쇼 참여기업의 제품이 판매되며, 무신사, W컨셉, 서울쇼룸 등에서도 특별기획전을 통해 할인 쿠폰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산업진흥원 문구선 거점지원본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패션쇼와 패션쇼 이후에도 매출과 연계될 수 있는...
TS트릴리온, 12월 코스닥 상장…스팩 합병 2020-11-05 15:07:20
통해 코스닥시장에 입성한다. TS트릴리온은 5일 서울 여의도에서 간담회를 열고 상장 계획을 밝혔다. 2007년 설립된 TS트릴리온은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판매하는 기업으로, 2017년 코넥스 시장에 상장됐다. 주력 제품인 TS 샴푸 등을 통해 탈모 방지용 샴푸 시장을 공략해왔다. 현재 샴푸 외에도 염색약, 치약, 방역제품...
'TS샴푸' TS트릴리온, 12월 코스닥 스팩 합병 상장 2020-11-05 13:56:14
통해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다. TS트릴리온은 5일 서울 여의도에서 간담회를 열고 상장 계획을 밝혔다. 2007년 설립된 TS트릴리온은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판매하는 기업으로 주력 제품인 TS 샴푸 등을 통해 탈모 방지용 샴푸 시장을 공략해왔다. 2017년 코넥스 시장에 상장됐다. 현재 샴푸 외에도 염색약, 치약, 방역제품...
반도건설,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 아파트 규제 반사이익 계약 好好 2020-11-04 17:08:11
있어 기업들의 입주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면서, “부동산 규제를 적용받지 않고, 금융 및 세제 혜택도 다양해 새로운 틈새시장에 투자하려는 기업들의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G-밸리) 3단지 내 금천구 가산동 470-1번지에 들어서며 5,081㎡의 대지에 지하...
신세계百·롯데, 중소기업·농민 돕는다…판촉·할인(종합) 2020-10-27 09:02:53
기업·농민 돕는다…판촉·할인(종합)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다음 달부터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 지원 행사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강남점과 센텀시티점, 대구신세계, 광주신세계에서는 이달 30일부터 다음...
[게시판] 더존비즈온, 하이서울기업에 외상채권 현금화 서비스 제공 2020-10-20 17:52:28
[게시판] 더존비즈온, 하이서울기업에 외상채권 현금화 서비스 제공 ▲ 더존비즈온[012510]은 하이서울기업협회와 '위하고(WEHAGO) 기반 매출 채권 팩토링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은 하이서울기업 브랜드에 선정된 중소기업에 기업 외상채권을 현금으로 바로 회수할 수 있도록 돕는...
20일 IT벤처팀 일보 2020-10-19 23:07:21
ㅂ상(3분기 중소기업 온라인 수출 증가율 272.6%, 반면 대중견 기업은 8.2% 증가에 그쳐 * 20일(화) 오전 11시20분, 정부서울청사 박영선 장관 브리핑 ▲(취재)신일, `선풍기 전문` 떼고 종합가전 명가로 - 59년 설립 장수기업 신일전자, 올해 창립 61주년 맞아 신일산업에서 `신일전자로`로 사명 변경, 선유도 신사옥 ...
'고난의 연속' 유통업 3분기 성적표는…체질 개선 성과 주목 2020-10-18 08:00:06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국내 상장사들의 3분기 실적 발표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유통업체의 성적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의 급성장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 유통업체의 체질 개선 노력의 성과를 가늠할 수 있기 때문이다. ◇ '대표이사 영입' 이마트, 깜짝 실적...
'피곤한 현대사회' 세계 에너지음료 시장 급성장…5년새 30%↑ 2020-10-18 05:55:00
2∼5위(몬스터·이스트록·락스타·하이타이거) 브랜드 점유율을 합한 25.5%보다 컸다. 에너지음료의 진화도 거듭되고 있다. 건강과 웰빙 열풍 속에서 카페인을 부정적으로 인식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녹차, 과라나, 인삼 등 천연 각성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또 하이네켄의 '솔라파워',...